[앵커]

[투데이 뉴스 브리핑] 2월 29일 월요일 연예계 주요 소식을 발 빠르게 전해 드리는 [투데이 뉴스 브리핑] 시간입니다. 오늘의 투데이 뉴스 브리핑에서는 공항에서 만난 스타들의 소식을 준비했는데요. 스타들은 왜 공항에 갔을까요? 스타들이 공항을 찾은 이유! 투데이 뉴스 브리핑에서 확인하세요~

5위 강동원, 열애설 루머 강경 대응 시사

강동원이 열애설에 대해 강경대응을 시사했습니다.

3월 1일 한 매체는 '강동원이 정려원과 열애 중'이며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이들의 열애가 화제가 되고 있다'고 보도했는데요. '두 사람이 한 가수의 소개로 만나 교제 중'이라고 전했습니다.

강동원-정려원의 열애설은 이른바 찌라시를 통해 퍼졌는데요. 하지만 열애설을 뒷받침할만한 어떠한 근거나 정황도 없어 단순히 소문에 그쳤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열애설이 보도됐고, 양측 소속사는 즉각 사실이 아님을 밝혔는데요.

강동원 측 소속사는 '해당 여배우와 일면식도 없다 열애설 때문에 상대 여배우에게 매우 죄송하다며 최초 유포자를 찾아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강경대응을 시사했고요.

정려원의 소속사 역시 '본인 확인 결과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고 해명했습니다.

SNS가 생활의 일부로 자리매김 하면서 각종 소문 또한 SNS를 통해 급속도로 퍼지고 있는데요.

지난해 11월에는 배우 이정재가 연인으로 알려진 임세령 씨와 그해 연말 결혼을 한다는 소문이 퍼졌고요. 비와 김태희 커플의 결혼설 또한 매번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이야기죠.

[인터뷰:김태희, 드라마 [용팔이] 제작발표회 당시]

Q) 비와의 결혼 임박설에 대해?

A) 솔직히 말씀드리면 연애하면서 당연히 서로 그런 애기들을 하긴 하지만 구체적인 계획이나 액션을 취한적은 한 번도 없거든요 자꾸 계획을 만들어주셔서 조금 부담스럽긴 해요 매번 아니라고 해명을 할 수가 없어서

또 지난해 6월에는 배우 이시영의 개인적인 동영상이 퍼졌고, 이에 이시영이 자살을 시도했다는 루머가 퍼졌는데요.

당시 소속사는 유포자를 명예훼손 혐의로 처벌해 달라며 고소장을 냈고 검찰은 동영상 속 인물의 분석 결과, 이시영이 아니라고 결론 내리면서 법원은 루머를 유포한 혐의로 한 경제지 기자에 대해 구속영장을 발부하기도 했습니다.

[인터뷰:이택광, 문화평론가]

연예인들과 관련된 루머들은 사실 근거가 부족하더라도 굉장히 확산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거기에 대해서 강경한 대응을 할 필요가 있고요 또 그와 관련된 여러 가지 대책들을 다각적으로 세울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소문이 마치 진실인 것처럼 퍼지면서 번번이 오해를 받곤 하는 스타들! 지금 이 순간도 고통 받고 있을지도 모르는 일인데요. 무심코 퍼트린 하나의 소문이 한 개인의 상처가 되는 일이 더 이상 없길 바랍니다.

4위 단독] 황정음 신혼여행길 포착

배우 황정음이 달콤한 신혼여행에 나섰습니다. 황정음은 지난 2월 26일, 4살 연상의 프로골퍼 겸 사업가 이영돈과 행복한 웨딩마치를 울렸는데요.

[인터뷰:황정음]

매 순간순간 '아 이 사람이랑 평생 예쁘게 살고 싶다'는 생각을 했던 거 같아요

많은 이들의 관심 속 화려한 결혼식을 치른 황정음이 지난 1일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떠났습니다.

오후 7시가 조금 지나자 인천공항에 모습을 드러낸 황정음. 일반인인 남편을 배려해, 따로 떨어져 조용히 출국 절차를 밟는 황정음을 [생방송 스타뉴스]가 단독으로 만났는데요.

취재진의 축하인사에 쑥스러운 듯 미소를 짓는 그녀의 모습에서 행복함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현장음:취재진]

신혼여행 가시는데 기분이 어떠신지?

[현장음:황정음]

좋아요~ 감사합니다~

[현장음:취재진]

결혼 축하드려요~

[현장음:황정음]

감사합니다~

이날 황정음은 얼굴의 반을 마스크로 가렸지만 그 어느 때보다 반짝반짝 빛나는 모습이었는데요. 체크무늬 재킷에 청나팔바지, 블랙 롱코트로 완성한 공항패션 또한 그녀의 빛남에 한몫 톡톡히 했습니다.

'믿보황'이라는 수식어가 생길 정도로 배우로서 최고의 주가를 올린 황정음! 그녀는 지난 해 연이어 선보인 [킬미, 힐미], [그녀는 예뻤다]를 통해 '믿보황'의 정점을 찍었는데요.

[인터뷰:황정음]

결혼하면 또 아내로서도 한 남자의 아내로서 열심히 뭐든지 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배우로서, 아내로서 멋진 앞날을 예고한 황정음. 평생의 추억이 될 멋진 허니문을 즐기고 오길 바라고요. 결혼 후 펼쳐나갈 다양한 연기활동도 기대해 보겠습니다.

3위 [시그널] 3인방 포상휴가 떠나

드라마 [시그널]이 시청률 10%대에 안착, 자체 최고시청률을 경신한 가운데 푸껫으로 포상휴가를 떠났습니다.

종영까지 4회를 앞둔 지난 1일, [시그널]팀이 포상휴가를 위해 인천공항을 찾았는데요.

빨간색 모자와 조끼로 포인트를 준 장현성이 밝은 미소로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고요. 이어 푸른색 별무늬 재킷으로 멋을 낸 이제훈이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제훈은 극중 박해영 캐릭터를 맡아 냉철한 이성과 따뜻한 속마음으로 여심을 뒤흔들었는데요. 공항에서도 그를 향한 여성 팬들의 사랑은 여전했습니다.

모여든 팬들에게 일일이 사인을 해주며 그 사랑에 보답한 이제훈! 사인을 마친 후엔 시청자들을 향한 감사의 인사도 잊지 않았는데요.

[현장음:이제훈, '박해영' 役]

감사합니다 많이 사랑해주셔서 이렇게 포상휴가도 갔다 오고 잘 다녀오겠습니다 고맙습니다

과거와 현재를 오가며 [시그널]을 이끌어가고 있는 김혜수 역시 포상휴가를 떠나기 위해 인천공항을 찾았습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올블랙으로 매치한 그녀에게서 여형사의 카리스마가 엿보이는 듯 했는데요. 바쁘게 발걸음을 옮기면서도 취재진을 위한 포토타임은 잊지 않았습니다.

김혜수가 '엄지척' 포즈로 포상휴가의 출발을 알리는 사이 [시그널]로 제 2의 전성기를 맞은 배우 조진웅이 도착했는데요.

누빔 재킷에 선글라스로 공항패션을 완성한 조진웅은 아직 끝나지 않은 [시그널]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습니다.

[현장음:조진웅, '이재한' 役]

아직 안 끝나서 조금 더 지켜보면 재미있는 모습 있을 거예요 파이팅!

파죽지세로 안방극장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시그널]! 이들은 푸껫에서 포상휴가를 즐긴 뒤 5일 귀국할 예정인데요.

이들이 돌아올 때쯤 이어질 [시그널] 13회에는 또 어떤 모습이 그려질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2위 남궁민, 열애 후 첫 공식석상

배우 남궁민이 열애 인정 후 처음으로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지난 2월 25일 진아름과의 열애를 공개한 남궁민! 두 사람은 지난 해 여름 단편 영화 [라이트 마이 파이어]에서 감독과 배우로 처음만나 7개월 째 열애를 이어오고 있는데요.

열애사실을 공개한 다음날, 영화 [섬, 사라진 사람들] 특별시사회 현장에 남궁민이 모습을 보였습니다.

블랙에 화이트로 포인트를 준 세미 슈트차림으로 극장을 찾은 남궁민의 얼굴에서 미소가 떠나지 않았는데요.

[현장음:남궁민]

저 효주 씨 응원하러 왔고요 영화 잘 보고 가겠습니다 잘 됐으면 좋겠습니다 대박나세요 박효주 씨 파이팅!

사랑에 빠진 남자의 모습이란 바로 이런 거겠죠? 그런가하면 남궁민 외에도 많은 스타들이 [섬, 사라진 사람들] 응원에 나섰습니다.

줄무늬 셔츠에 와이드 팬츠로 이기적인 기럭지를 뽐낸 공현주와

[현장음:공현주]

좋아하는 배우들이 나온다고 해서 왔는데요 대박 나시길 바랄게요

푸른색 가죽 재킷에 진을 매치해 이른 봄을 맞은 이청아도 만날 수 있었고요.

[현장음:이청아]

[섬, 사라진 사람들] 정말 오래 기다린 영화인데 오늘 잘 보고 가겠습니다 파이팅!

[꽃보다 남자]가 낳은 꽃남스타 김준과

[현장음:김준]

배우 이현욱 씨 친분으로, 굉장히 고생해서 잘 찍었다고 해서 오늘 응원해드리고 싶어서 왔습니다

[보보경심]을 통해 꽃황자로 발돋움할 지수도 [섬, 사라진 사람들] 응원에 함께 했는데요.

[현장음:지수]

영화 재미있게 잘 보겠습니다 여러분들도 많이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섬, 사라진 사람들] 파이팅!

스타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영화 [섬, 사라진 사람들]! 많은 사랑 받길 바랍니다.

1위 박보검, 파산선고 왜?

배우 박보검이 파산선고를 받은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화제입니다.

2일 다수의 매체는 '박보검이 2014년 말 개인 채무를 갚지 못해 서울 중앙지방법원에 파산·면책을 신청했고 지난해 3월 파산이 선고됐다'고 보도했는데요.

이에 박보검 측은 '이미 다 마무리된 일'이라며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박보검은 미성년자 시절 집안사정으로 생긴 연대보증과 관련 억대의 빚을 떠안게 됐는데요.

이와 관련 2014년 '빚을 갚을 수 없는 형편'이라며 파산·면책 신청을 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박보검은 채무 변제 및 면책 계획과 관련한 재판부의 중재를 거쳐 6개월 만에 채권자 동의를 받아 파산 상태를 끝낸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이에 대해 소속사는 '다 마무리된 일이다 구체적인 내용에 대해서는 개인적인 부분이라 언급하기 그렇다'고 말을 아꼈습니다. 또 '좋은 일이 아닌 만큼 억측과 추측을 자제해주셨으면 한다'고 덧붙였는데요.

파산 절차가 종료됐기 때문에 박보검의 연예활동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