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요즘 SNS 많이 하시죠 저도 즐겨 하는데요 SNS 하면 빼놓을 수 없는 해시태그! 바로 이 해시태그가 한류스타리포트를 찾아왔습니다! 한류스타리포트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새 코너! 한주간의 연예계 소식을 정리해드리는 해시태그 스타뉴스, 지금 바로 전해드릴게요~


안녕하세요 연예계 소식을 해시태그로 전해드리는 해시태그 스타뉴스의 락채은입니다.

전화 숫자버튼에도 있고요 요즘에는 깨톡 메시지 창에도 있죠 # 이 표시! 어떻게 읽으시나요? 흔히 샵, 혹은 우물 정으로 알고 계실 텐데요 SNS 좀 한다~ 싶은 분들은, 눈치 채셨죠?

네~ 바로, 해시태그입니다 해시태그는 SNS에 올린 사진이나 글을 간단하게 표현할 때 사용합니다 제 SNS를 예로 들어볼게요~ 비키니 화보 촬영 당시 사진입니다.

보시면 제가 해시와 함께 베어브릭 디즈니 비키니 등의 단어를 함께 썼죠

이런 걸 해시태그라고 하는데요 화보 촬영 장소, 비키니 디자인 등 게시물에 대한 설명을 간단하게 추가할 때 사용하면 좋습니다

해시태그 스타뉴스, 이번 주 해시태그는 #설탕 #짝꿍 입니다

첫 번째 해시태그는 #설탕 인데요. 해시태그를 검색해볼까요~ 지분율 90% 이상은 단연 달콤한 것들이고요. 간간히~ 설탕의 아이콘, 슈가보이 백주부의 레시피도 보이는데요.

아, 방탄소년단의 슈가 씨도 빼놓을 수 없죠. 하지만! 오늘의 리얼~ 해시태그는 따로 있습니다. 해시태그 #설탕 의 주인공은 슈가 출신의 배우 한예원 씨인데요.

지난 달 27일, 배용준 씨와 박수진 씨가 결혼식을 올렸죠. 그 흔한 기자회견 하나 없이 비공개로 치러진 결혼식 탓에 신랑신부의 모습을 볼 수 있었던 건 오직 지인들의 SNS 뿐이었는데요.

실제 스타들의 SNS에는 평소 쉽게 볼 수 없는 스타들의 일상이 공유되고 있습니다.


[현장음:나나]

인스타그램에는 그냥 제 일상 적인 모습을 그냥 편안한 모습을 많이 찍어서 올리는 편인 것 같아요

[현장음:김소현]

근황이나 촬영할 때 모습을 궁금해 하시니까 그런 것들 소통하고 있어요


배용준-박수진 씨의 비공개 결혼식 이야기가 전해진 것도 스타들의 SNS를 통해서였는데요. 오늘의 첫 번째 해시태그! #설탕 역시 이렇게 등장했습니다.

박수진 씨와 함께 그룹 슈가로 활동했던 한예원 씨는 #설탕 #다모이기 #참힘듬이라는 해시태그를 걸고 식장에서 찍은 아유미 씨와의 사진을 공유했는데요.

박수진 씨의 절친 전혜빈 씨는 #수진아축하해를 해시태그로 김성은 유리 한예원 황정음 씨 등이 참석한 박수진씨 의 브라이덜샤워 현장을 공개했습니다.

또 배용준 씨와 15년이 넘는 우정을 자랑하는 송승헌 씨도 축하한다며 배용준-박수진 씨 부부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는데요.


[현장음:송승헌]

배용준 선배님 결혼식을 갔다 왔는데 아.. (배용준이) 그렇게 행복해하는 모습을 처음 봤던 거 같아요  어제(배용준 결혼식)만큼 제가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이 간절했던 적은 없는 거 같아요


이렇듯 비공개로 치러진 스타의 결혼식 풍경은 결혼식장을 찾은 스타들의 SNS를 타고 세상에 알려집니다, 백주부의 그녀! 소유진 씨도 한 SNS하는 스타죠.

그녀의 SNS는 그야말로 일상이 가득한데요. 소유진 씨의 많은 일상 중 하루였던 안재욱 씨의 비공개 결혼식!


[현장음:소유진]

정말 좋아하는 안재욱 오빠가 드디어 결혼한다 해서.. 달려왔죠


소유진 씨는 #한남자 김종국 씨를 강조한 사진으로 팬들의 궁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해줬습니다.

윤상현 메이비 씨의 결혼식은 #윤상현 #메이비 #행복하세요라는 해시태그를 달았던 나윤권 씨가 공개했고요.


[현장음:나윤권]

이렇게 되게 특이하고 아름답고 그런 결혼식은 처음 본 것 같아요


인교진 소이현 씨의 웨딩마치는 #beautifulbride 해시태그와 함께 정려원 씨의 SNS에서 알려졌는데요.


[현장음:정려원]

이현씨 부러워요 부럽습니다 알콩달콩 예쁘게 잘 사셨으면 좋겠어요 좋겠다~


이번에 살펴볼 해시태그는 #짝꿍 입니다. 커플 아이템, 둘이서 찍은 셀카 등 다양한 게시물들이 보이는데요. 지금 소개해드릴 해시태그 #짝꿍 은 7월 마지막 날 완성됐습니다.

7월의 마지막 날, 평생의 짝꿍이 되기로 약속한 진태현-박시은 씨 커플!

두 사람은 2010년 드라마 [호박꽃 순정]으로 인연을 시작해 2013년 드라마 [내 손을 잡아]에 동반출연하며 더욱 커진 애정을 과시했는데요.


[현장음:박시은, [내 손을 잡아] 출연 당시]

일은 일이고 사랑은 사랑이더라고요 해보니까 일과 사랑이 함께 가는 것은 참 어렵다는 것을 느꼈고요

[현장음:진태현, [내 손을 잡아] 출연 당시]

싸우자는 거야? 일단 장점은요 매일 볼 수 있다는 건 정말 장점입니다 그리고 단점을 아직까지 제가 못 찾은 것 같습니다


단점을 찾지 못할 정도로 박시은 씨에게 푹~ 빠진 진태현 씨! 그의 애정이 절정에 달한 곳은 바로 SNS였습니다. 진태현 씨의 SNS에 등장하는 박시은 씨의 해시태그는 #짝꿍!

진태현 씨는 박시은 씨와 함께 한 달달한 셀카 혹은 박시은 씨의 사진에 #짝꿍 해시태그를 잊지 않았는데요.

결혼을 앞두고는 웨딩화보 등 결혼식 소식을 전하며 #럽스타그램으로써의 면모를 뽐냈습니다. 심지어 프러포즈도 SNS에서 했는데요.

전 세계인의 앞에서 결혼해달라고 말하는 로맨틱함을 보여준 진태현 씨~


[현장음:박시은]

받았으니까 정말 잘 살아야 돼요


하지만 너무 긴장한 나머지 해시태그를 #포러포즈라고 다는 작은 실수를 하고 말았는데요. 부럽다ㅠㅠㅠㅠ

오늘의 해시태그는 #설탕 그리고 #짝꿍이었는데요 다음 주 해시태그도 기대해주시고요~ 저는 여기서 인사드릴게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