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전체 2,524개의 기사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전체기사보기
  • 채널소개
  • 채널번호
  • 트위터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주소 링크
  • URL 복사
  • 글자크게
  • 글자작게
지난달 30일 강원도 정선의 한 밀밭에서 극비리에 결혼식을 올린 배우 원빈 씨와 이나영 씨.

결혼 전과 마찬가지로 결혼 후에도 별다른 작품 소식을 들려주지 않아 이들의 근황에 관심이 쏠리는데요. 부부가 된 두 사람의 근황을 살펴봤습니다. 강주영 기자가 전합니다. 


지난달 30일, 연예계 대표 비주얼 커플인 원빈과 이나영이 갑작스런 결혼 소식으로 세간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현장음: 원빈]

안녕하세요 원빈입니다 많이 바쁘실 텐데 어려운 시간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서 증권가 정보지를 통해 확산된 두 사람의 결혼설, 당시 이들의 소속사 측은 결혼설을 부인했는데요. 

하지만 불과 10여일 만에 들려온 원빈과 이나영의 결혼 소식에 모두가 놀라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게다가 이들은 강원도 정선의 한 밀밭에서 소박하게 결혼식을 올려 화제를 모았습니다.


[현장음: 김학수/강원도 정선 민박집 사장]

한 달 전에 예약했어요 전화를 해서 연락해서 방을 며칠에 쓰겠다고 예약을 해서 사람들이 왔죠


당초 결혼식 장소로 알려진 민박집에서 개울을 두 번이나 건너야 도착할 수 있는 결혼식 현장.


[현장음: 기자]

여기가 결혼식 한 장소에요?

[현장음: 김학수/강원도 정선 민박집 사장]

네 여기 우리 집에 민박을 얻어 놓고 이쪽에 와서 본 거예요 이쪽에 밀밭이 있으니까 좋다 그래서 한 거죠


이후 두 사람은 결혼 전과 마찬가지로 여전히 모습을 나타내지 않고 있습니다.


[현장음: 이나영]

그냥 뭐 원래 성격도 그런 것 같은데 그래서 요즘에 여성스러워 지려고 굉장히 노력합니다


때문에 이들의 근황과 앞으로의 작품 활동 계획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결혼 소식 이후 들려온 원빈의 삼성동 단독주택 매입 소식. 


[인터뷰: 박종복 원장/부동산전문가]

Q) 원빈이 삼성동 주택을 매입했는데?

A) 원빈 씨는 강남구 삼성동에 있는 지하 1층 지상 2층짜리 단독주택을 지난해 23억 5000만 원에 매입했습니다 매입 이후에 단독주택은 현재 철거가 돼있는 상태고요 아직 착공에 들어가지 않았습니다 대략 35억 원 정도로 가격이 올라있는 상태고요 소유권 이전 비용을 제외하더라도 대략 10억 원 정도


이에 취재진은 해당 장소를 직접 찾아가 봤는데요. 현재 임시 가림막이 쳐져있는 상태.


[인터뷰: 박종복 원장/부동산전문가]

Q) 원빈의 삼성동 주택 상황은?

A) 지하 1층에 지상 4층에서 5층을 지을 수 있는 건축제한이 돼있는 지역이거든요 또한 선릉공원 등기소길이라고 제2의 강남의 가로수길처럼 고급 레스토랑과 커피숍들 또 대기업에서도 많이 매입하고 있고요 


원빈은 서울숲 인근의 한 근린주택도 매입한 바 있습니다. 부동산전문가에 따르면 원빈이 소유한 두 건물의 시세차익은 약 19억 원.


[인터뷰: 박종복 원장/부동산전문가]

Q) 원빈의 재테크 실력은?

A) 원빈 씨는 부동산을 매입하면서 대출 하나도 없이 본인이 갖고 있는 현금으로만 샀습니다 성수동에 있는 건물도 마찬가지인데요 지하 1층에 지상 4층짜리 원빈 씨가 21억 원에 지난해 매입을 했습니다 현재 시세가 대략 30억 원 정도니까 성수동에 있는 건물이 9억 원 정도 삼성동 건물이 10억 원 정도 거의 7~8개월 만에 19억 원 정도의 높은 시세차액이 발생됐다고 보시면 됩니다


원빈의 성수동 건물 2층 사무실에 불이 켜져 있는 것을 확인한 취재진은 그곳 관계자를 만나봤습니다.


[현장음: 기자]

여기가 원빈 건물이라고 들었는데?

[현장음: 건물 관계자]

알면 말씀 드리겠지만 모르겠어요


하지만 세입자를 통해 원빈의 소식을 들을 순 없었는데요.


[현장음: 기자]

원빈을 직접 본 적 있나?

[현장음: 건물 관계자]

본 적 없어요


취재진은 원빈과 이나영의 근황을 살펴보기 위해 이들이 신접살림을 차린 곳으로 알려진 서울 서초구 방배동 일대를 수소문하기 시작했고,


[현장음: 기자]

이 근처에 원빈이 산다는 얘기를 들어봤나?

[현장음: 방배동 인근 주민]

원빈 씨 얘기는 못 들어 봤는데요

[현장음: 방배동 인근 주민]

한 번도 못 봤어요

[현장음: 기자]

원빈이 방배동 인근에 산다고?

[현장음: 방배동 인근 부동산 관계자]

정확히는 몰라요 옛날 집은 있었죠 여기에


원빈이 전세로 살았던 곳으로 추정되는 한 고급빌라를 찾아가 봤지만,


[현장음: 방배동 인근 주민]

여기에 안 사세요

[현장음: 기자]

한 번도 본 적 없나?

[현장음: 방배동 인근 주민]

본 적도 없어요


인근 부동산 관계자들은 원빈이 해당 빌라에서 이사 갔다는 얘기만 전할 뿐 이들의 신혼집을 파악하기란 쉽지 않았습니다. 


[현장음: 방배동 인근 부동산 관계자]

저희도 몰라요 서래마을 살다가 이사 갔는데...


이후 취재진은 두 사람의 소속사로 향했는데요. 소속사 관계자는 업무 일정 상 직접적인 만남 대신 전화통화로 이들의 근황을 전했습니다.


[인터뷰: 원빈♥이나영 소속사 관계자]

Q) 원빈과 이나영이 결혼 이후 어떻게 지내나?

A) 두 분은 결혼식 예식은 잘 마쳤고요 두 분 다 각자 배우의 자리로 돌아가서 좋은 작품으로 여러분께 하루 빨리 찾아뵙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소속사 측은 결혼식 직후 보도자료를 통해 '원빈과 이나영이 가족들 앞에서 경건하게 결혼서약을 했다'며 '신혼여행은 각자 향후 일정이 마무리되면 천천히 다녀올 예정'이라고 밝혔는데요.


[인터뷰: 원빈♥이나영 소속사 관계자]

Q) 신혼여행 계획은?

A) 최초에 보도자료를 배포했을 때 그것을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협조 많이 못해드려서 죄송하고요


갑작스런 결혼 소식에 연예계 극비 결혼의 절대강자로 등극한 데 이어 재테크 스타로서의 남다른 면모까지 보여준 원빈.


[현장음: 원빈]

쉽게 외면당하면 안 되기 때문에 그 부분이 더 고민이 갔던 것 같아요

[인터뷰: 최영일 문화평론가]

Q) 원빈이 재테크 스타로 화제인데?

A) 앞으로는 스타들의 재테크나 자산 보유 현황 금전적인 문제도 대중이 스타들을 바라보는 이미지에 굉장히 중요한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원빈 씨의 재산을 바라보는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연기자니까 좋은 작품으로 대중 앞에 본인의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 아니겠는가 생각합니다


그리고 신비주의 여배우에서 한 사람의 아내가 된 이나영.


[현장음: 이나영]

많이 웃어요?

[현장음]

환하게~ 그렇지!


이들의 행복한 결혼생활, 그리고 배우로서의 모습을 하루 빨리 볼 수 있길 기대해봅니다. [생방송 스타뉴스] 강주영입니다.

0 0
많이본기사많이본기사
최근 기사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