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주말드라마 [왕가네 식구들]이 연일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극 중 오만석 씨와 맛깔나는 불륜 연기로 온갖 눈총과 미움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김윤경 씨가 있기 때문이 아닐까 싶은데요.

[왕가네 식구들]을 통해 연기 인생의 전환점을 맞은 김윤경 씨를 [생방송 스타뉴스]가 만났습니다.

지금 함께 하시죠.


[현장음: 김윤경]

어르신들이 등짝을 딱 때리시면서 그렇게 할 일이 없어서 남의 집 남자를 꼬시냐고


[현장음: 김윤경]

'너무너무 달라요 성격도 다르고 남자한테 그렇게 함부로 할 수 없어요 저는'


시청률 고공행진 중인 드라마 [왕가네 식구들]에서 제2의 연기 인생을 펼치고 있는 김윤경을 만났습니다.


[현장음: 김윤경]

'안녕하세요 [생방송 스타뉴스] 시청자 여러분 [왕가네 식구들]에서 은미란 역으로 열연하고 있는 김윤경입니다'


김윤경은 극중 유부남 허세달과 당당히 연애를 즐기는 불륜녀로 데뷔 15년 이래 첫 악역을 도전했는데요.


[인터뷰: 김윤경]

Q) 불륜녀로 첫악역 도전, 연기할 때 힘들었던 점?

A) (은미란은)설명을 길게 하는 여자가 아니에요 그래서 짧은 말로 강렬하게 임팩트 있게 딱 딱 치는 말투가 뭐 내려, 가져와,나가, 뭐 이런 식의 말투라서 조금 적응하기 힘들었고.


실감 나는 연기 탓에 따가운 눈총을 받기는 기본!?


[인터뷰: 김윤경]

Q) 길 가다가 할머니한테 맞은 사연도 있다고?

A) 어르신들이 등짝을 딱 때리시면서 아니, 그렇게 할 일이 없어서 남의 집 남자를 꼬시냐고 이제는 제가 오히려 더 뻔뻔스럽게 가서 저 맞아요~ 저 그 이사님 맞거든요, 저 연기였어요~ 그러지 마세요..일부러 먼저 가서 얘기해요 하도 미워하시니까..


하지만 가족 만큼은 그를 든든하게 응원해주는데요.


[인터뷰: 김윤경]

Q) 불륜녀 캐릭터라 가족들의 반응도 궁금한데?

A) 가족들은 너무 재밌어해요 다 항상 비련, 당하고 슬프고 뭐 씩씩하고 착한 역할만 하다가 이런 연기하니까 아이가 한번 제가 그 오현경씨한테 물 따귀를 맞는 신이 있었어요 저희 아이가 그걸 보고서는 공을 이만한 공을 TV에 던지는 거예요 오현경씨한테 나쁜 사람이라고 우리 엄마 때렸다고..


그렇다면 실제 김윤경의 모습은 어떨까?


[인터뷰: 김윤경]

Q) 은미란은 실제 본인과 다른 모습?

A) 저 같은 경우는 어쨌든 저희 집에 있는 남자, 남편님이 대장님이기 때문에 저는 무조건 받들어 충성하는..정말 많이 다른 모습이라서 연기하면서 특히나 더 재밌어요


매 작품에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김윤경~!

연기 변신을 두려워하지 않는 모습이 아름다운데요.


[인터뷰: 김윤경]

Q) [생방송 스타뉴스] 시청자분들에게 마지막인사?

A) [생방송 스타뉴스] 시청자 여러분 [왕가네식구들]통해서 너무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다른 모습으로 또 찾아뵈려고 저 열심히 노력하고 있거든요 자주 자주 뵐 수 있었으면 좋겠고 연말연시 따뜻하게 보내시고요 새해에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또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을지 많은 기대와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