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ARNEWS 김유진 기자] 그룹 네이처(NATURE)가 1년 6개월 만에 돌아온다.

21일 소속사 n.CH 엔터테인먼트는 "네이처가 오는 24일 스페셜 앨범 'RICA RICA'(리카 리카)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네이처는 앞서 공식 SNS를 통해 'RICA RICA'(리카 리카)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하고 컴백을 예고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RICA RICA'(리카 리카)와 '버팀목'(Dear Leaf)이 수록됐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강한 에너지와 고혹적인 매력이 담긴 네이처의 모습이 담겨 기대감을 더했다.

'RICA RICA'(리카 리카)는 네이처가 1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묵직하고 강렬한 비트의 흥 넘치는 멜로디와 코트디부아르 자울리 춤을 모티브로 한 독특한 안무가 특징이다. 

앞서 네이처 멤버들은 직접 제작한 모큐멘터리 '네이처 이대로 처 망할 수 없다'를 통해 'RICA RICA'(리카 리카)의 제작기를 공개했다. '자체 제작돌’로 새로운 출발에 나선 네이처에 팬들의 높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네이처의 새 앨범 'RICA RICA'(리카 리카)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케이스타뉴스 김유진 기자 jjin@ihq.co.kr [사진제공=n.CH엔터테인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