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ARNEWS 김유진 기자] 걸그룹 프로미스나인 1위 공약을 밝혔다.

프로미스나인은 17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네 번째 미니앨범 '미드나잇 게스트'(Midnight Guest)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이날 나경은 전작 활동 중 1위를 한 소감에 대해 "첫 음악방송 1위했을 때 다같이 부둥켜안고 울었던 기억이 난다"며, "1위를 했다는 기쁨과 그동안의 노력이 헛되지 않았다는 격려를 받은 느낌이라 팬들에게 정말 감사했다"고 말했다.

이어 지원은 이번 활동 1위 공약에 대해 "이번 활동에서도 1위를 꼭 해보고 싶다"며, "'새벽 탈출'이라는 앨범 콘셉트에 맞춰서 저희가 파자마를 입고 퍼포먼스를 하면 어떨까 싶다. 설날이 다가오는 만큼 한복 퍼포먼스도 괜찮을 것 같다"고 전했다.

'미드나잇 게스트'(Midnight Guest)는 새벽 탈출을 감행한 프로미스나인이 무료한 밤을 보내고 있는 이들을 깜짝 방문해 설렘을 선사하는 내용의 앨범이다. 타이틀곡 'DM'(디엠)을 포함해 총 5곡이 수록됐다.

프로미스나인의 '미드나잇 게스트'(Midnight Guest)는 오늘(17일) 오후 6시 공개되며, 오후 7시에는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진행되는 팬 쇼케이스를 열고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케이스타뉴스 김유진 기자 jjin@ihq.co.kr [사진제공=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