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ARNEWS 김유진 기자] 7인조 신예 템페스트(TEMPEST)가 새로운 '커버 장인'의 면모를 드러냈다. 

템페스트는 지난 14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세계적인 댄스 크루 KINJAZ(킨자즈)의 'Betta Watch Yo Self'(베타 와치 요 셀프) 퍼포먼스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템페스트는 화려하면서도 절도 있는 안무와 능숙한 강약 조절을 보여주며 강렬한 에너지를 분출했다. 

또한 일곱 멤버는 쉴 새 없이 바뀌는 동선에도 각이 살아 있는 퍼포먼스를 소화하는 것은 물론, 여유로운 표정 연기를 선보이며 보는 재미를 더했다. 

위에화엔터테인먼트에서 에버글로우(EVERGLOW) 이후 약 3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템페스트는 '거센 폭풍'을 뜻하는 팀명에 밝은 에너지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가요계를 휩쓸 그룹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이 가운데 템페스트는 본격적인 데뷔 프로모션에 앞서 NCT 127의 '영웅', 마이클 잭슨의 'Smooth Criminal'(스무스 크리미널), 세븐틴의 'HIT'(히트) 퍼포먼스 커버 영상을 공개하며 새로운 커버 장인의 면모를 드러내고 있다. 

케이스타뉴스 김유진 기자 jjin@ihq.co.kr [사진제공=위에화엔터테인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