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ARNEWS 김유진 기자] 뮤지컬 배우 정선아가 임신 소식을 전했다.

1일 정선아의 소속사 팜트리아일랜드는 "뮤지컬 배우 정선아에게 찾아온 기쁜 소식을 전해드린다"며, "현재 정선아는 임신 6개월 차에 접어들었으며, 5월 출산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현재 정선아와 뱃속에 있는 아이 모두가 건강한 상태로,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다는 소식에 가족 모두가 기쁨 속에 새 생명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앞으로 태교와 함께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며, "정선아를 비롯해 태어날 아이에게도 많은 축복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정선아는 지난 31일 진행한 단독 콘서트 'SUMMER LIKE YOU'(썸머 라이크 유) 현장에서 관객들에게 임신 소식을 깜짝 발표해 화제를 모았다.

이하 뮤지컬 배우 정선아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팜트리아일랜드입니다.

뮤지컬 배우 정선아에게 찾아온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현재 정선아는 임신 6개월 차에 접어들었으며, 오는 5월 출산 예정입니다. 현재 정선아와 뱃속에 있는 아이 모두가 건강한 상태로,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다는 소식에 가족 모두가 기쁨 속에 새 생명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태교와 함께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입니다.

여러분들이 보내주시는 따뜻한 관심과 응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정선아를 비롯해 앞으로 태어날 아이에게도 많은 축복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케이스타뉴스 김유진 기자 jjin@ihq.co.kr [사진제공=팜트리아일랜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