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ARNEWS 조효정 기자]그룹 방탄소년단이 '2021 SBS 가요대전'에 불참한 가운데, 영상 메시지를 통해 팬들에게 반가운 인사를 전했다.

25일 오후 인천 남동 체육관에서 '2021 SBS 가요대전'이 개최됐다.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올해 '가요대전'은 붐 샤이니 키 있지(ITZY) 유나가 진행을 맡았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연말 장기 휴가 및 멤버들의 자가격리, 슈가의 확진 등 다양한 이슈 속 '가요대전'에 불참했다. 하지만 이들은 2부 말미 영상 메시지를 통해 팬들에게 인사를 전하며 함께하지 못한 아쉬움을 달랬다.

RM은 "SBS 가요대전과 함께 한 크리스마스 즐거우셨냐. 비록 크게 소리치며 응원할 순 없었지만 여러분들의 마음은 모든 분들께 전해졌을거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말했다.

지민은 "관객 여러분을 모실 수 없었던 지난해를 생각해보면 모든게 조금씩 좋아지고 있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슈가는 "아직 많은 시간이 남아있긴 하지만 분명한건 여러분과 우리가 점점 더 가까워지고 있다는거다"고 덧붙였다.

진은 "다시 만나는 그때 참아왔던 응원과 함성을 마음껏 들려달라"고 당부했고 정국은 "여러분을 다시 뵐 때 오늘 가요대전 슬로건처럼 두 팔 벌려 웰컴하고 싶다"고 바람을 전했다.

제이홉은 "우리 일상을 되찾게 될 2022년을 웰컴하면서 조금만 더 기다려달라"고 말했고 뷔는 "그때까지 건강 잘 챙기시고 모두가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 보내라"고 덧붙였다.

한편 올해 '가요대전'은 '웰컴'을 주제로 빠른 시일 내에 '컨택트' 시대로 돌아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올해는 NCT 127 NCT DREAM 키 뉴이스트 레드벨벳 오마이걸 브레이브걸스 아스트로 더보이즈 스트레이키즈 에이티즈 있지(ITZY)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스테이씨 에스파 엔하이픈 아이브 우즈(WOODZ) SF9 유태양(SF9) (여자)아이들 민니 이채연 사이먼 도미닉 그레이 로꼬 이하이가 출연했다.

케이스타뉴스 조효정 기자 queen@Ihq.co.kr [사진제공=SBS]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