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이달의 소녀(LOONA) 멤버 이브와 츄가 색다른 변신에 나섰다.

14일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이달의 소녀 이브와 츄가 함께한 '노블레스 맨'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이브는 어두운 배경과 대비되는 올 화이트 착장으로 도도한 분위기를 선보였고, 함께 공개된 밝은 배경의 화보에서는 블루 슈트를 입고 시크한 매력을 뽐냈다.

이어 츄는 푸른 하늘을 표현한 배경 앞에서 나른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색다른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고, 또 다른 흑백 화보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드러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츄는 최근 다양한 활동에 대해 "실감하지 못할 만큼 감사한 순간이 많다. 저만의 매력을 보여주려다 보니 촬영을 즐기게 됐고, 그게 통한 것 같다"고 말했다.

이브는 이달의 소녀라는 그룹의 미래에 확신이 있다고 강조하며 "저희는 어떤 콘셉트든 멋지게 소화할 수 있다. 이달의 소녀가 나무라면, 열두 멤버는 저마다 다른 매력의 꽃 같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츄는 "이달의 소녀는 가능성이 무한한 데다 앞으로도 멋진 곡과 무대를 충분히 보여줄 수 있는 소녀들이다. 아직도 더 보여 줄 게 많고, 제가 상상하고 원하던 모습의 반도 못 왔기 때문에 더 열심히 할 거다"라고 활동에 대한 각오를 전했다. 

이달의 소녀는 오는 15일 일본 공식 데뷔를 앞두고 있으며, 더블 타이틀곡 'HULA HOOP'와 'StarSeed~각성~'을 포함한 총 4곡을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선공개할 예정이다.

김유진 기자 jjin@ihq.co.kr [사진제공=노블레스 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