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소다가 글로벌 유명 DJ 로스트 카멜레온과 컬래버레이션 싱글을 발매한다.

DJ 소다와 로스트 카멜레온은 27일 정오 EDM 레이블 Purple Fly와 전 세계 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 ‘OKAY!' (With Ahin of MOMOLAND)를 공개한다. 

'OKAY!'는 그루비한 멜로디와 통통 튀는 멜로딕 베이스가 결합돼 강한 중독성을 선사하는 곡이다. 모모랜드 아인의 감성 보컬과 DJ 소다와 로스트 카멜레온의 감각적인 EDM 사운드가 귀를 사로잡는다. 

DJ 소다와 컬래버레이션 음반을 발매하는 그리스 출신의 DJ 로스트 카멜레온은 애니메이션과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의 세계를 이어주며 독특한 공상과학 캐릭터를 케이팝 무대에 등장시키는 등 퓨처리스틱한 무대를 선보이는 아티스트로 마틴 게릭스, 스티브 아오키 등과 대형 DJ들과 함께 다수의 페스티벌에 참여, 전 세계의 가장 큰 무대들을 뒤흔드는 글로벌 DJ로 활약하고 있다.

피처링 보컬로 참여한 모모랜드 아인은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모모랜드를 찾아서’를 통해 뛰어난 보컬 실력을 입증하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고 이후 모모랜드로 데뷔, 메가 히트곡 ‘뿜뿜’을 비롯해 'Thumbs Up', 'BAAM' 등 특유의 흥 넘치는 무대들을 발매하며 글로벌 걸그룹으로 국내외 케이팝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DJ 소다와 로스트 카멜레온, 모모랜드의 아인의 컬래버레이션 소식에 외신들의 반응도 뜨겁다. 미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다양한 국가의 주요 언론 매체에서는 ‘OKAY!’의 발매 소식과 이들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조명하며 비중 있게 다뤘고 특히 세 아티스트가 만나 생길 폭발적인 시너지 효과에 높은 기대감을 표했다.

DJ 소다는 전 세계를 무대로 뛰어난 글로벌 성장을 펼치고 유명 DJ들과의 컬래버레이션 앨범을 연이어 발매하며 글로벌 인기와 영향력을 넓히고 있다. 

세계 3대 축제인 태국 송크란 대형 EDM 페스티벌 '송크란 S2O 페스티벌'에 한국인 최초로 헤드 라이너로 초대된 것을 비롯해 지난해 8월에는 디플로(Diplo)가 진행하는 영국 BBC 라디오 ‘디플로 앤 프렌즈(Diplo and Friends)’에 한국인 최초로 자신의 믹스셋을 선보였다.

최근 ‘EDM Droid’ 선정 대한민국 DJ 1위, 아시아 톱 25 DJ 1위, ‘DJANETOP’ 선정 여성 DJ 아시아 1위와 전 세계 13위와 더불어 ‘2019 제9회 대한민국 한류 대상 시상식’에서 순수 문화대상 인디문화예술부문을 수상하는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DJ계 한류스타’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유진 기자 jjin@ihq.co.kr [사진제공=8Bulls]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