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원호가 새 앨범 활동 스케줄러를 공개하고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5일 공식 SNS에 원호의 두 번째 미니 앨범 '블루 레터(Blue Letter)' 컴백 스케줄러를 게재했다.

컴백 스케줄러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 릴리즈 일정과 앨범 발매 일자가 처음 공개돼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오는 9월 2일 '블루 레터'에 담길 원호의 새로운 모습을 엿볼 수 있는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 스포일러 라이브,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가 공개된다.

특히 앨범 발매 하루 전인 9월 13일에는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오픈될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원호는 지난 2월 첫 번째 미니 앨범 PART 2. '러브 시노님 #2 : 라이트 포 어스(Love Synonym #2 : Right for Us)'로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약 6개월 만에 컴백을 확정한 원호는 올해 하반기 가요계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원호의 두 번째 미니 앨범 '블루 레터'는 오는 9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예원 기자 yewon2000kba@ihq.co.kr [사진 제공=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