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HQ 신규 프로그램 '마시는 녀석들' 멤버들이 '전원 먹방'에 최초로 성공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23일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채널 IHQ,와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예능 프로그램 '마시는 녀석들' 5회에서는 바캉스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종혁, 장동민, 규현, 골든차일드 이장준은 바캉스 느낌이 물씬 나는 의상을 입고 서울시 용산에 위치한 라오스 맛집에서 만남을 가졌다.

이들은 사장님의 추천 메뉴를 주문한 뒤, 이날의 '쪼는 맛'인 '먹방 이미그레이션'을 진행했다. 5개의 입국 도장 중 하나를 골라 찍었을 때 '한 잔만'이 나오는 사람이 당첨되는 방식이었다.

멤버들은 각자 도장을 골랐고, 가장 먼저 이종혁과 규현이 통과했다. 이어 3주 연속 '한 잔만'에 당첨된 바 있는 이장준도 '이종혁 찬스'로 통과했고, 장동민의 도장 결과만이 남아있는 상태이다.

이종혁이 추천해 준 도장을 고른 장동민의 선택이 과연 최초로 '전원 먹방 성공'으로 이끌지, 그 결과는 23일 밤 10시 30분 채널 IHQ와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KT OllehTV 50번, KT Skylife 101번, LG U+ 194번, SK Broadband 261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윤선 기자 ys1111@ihq.co.kr [사진 제공 = IHQ,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