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영현부터 서문탁, 정미애, 알리, 진주, 임정희 등 한국을 대표하는 디바들이 총출동한다. 


오는 30일 오후 6시 5분에 방송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강 여성 보컬리스트들이 출연, 자존심을 건 한판승부를 펼친다.
 

이날 출연자로는 폭발적인 고음의 소유자인 진주가 출연해 휘트니 휴스턴의 ‘I will always love you’를 선곡해 파워풀한 무대를 선보이고, '록의 여제' 서문탁은 셀린 디온의 ‘THE POWER OF LOVE’를 본인만의 매력으로 재해석할 예정이며, 애절한 파워보컬 이영현은 들국화의 ‘그것만이 내세상’으로 깊은 울림을 선사한다.

이어 소울 디바 임정희는 이정봉의 ‘어떤가요?’를 선곡해 애절한 음색으로 감동의 무대를 꾸몄으며, 불후의 안방마님 알리는 김현식의 ‘넋두리’로 몽환적인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또한 출산 44일 만에 '불후의 명곡'으로 복귀한 정미애는 노사연의 ‘돌고 돌아가는 길’에 민요 ‘쾌지나 칭칭 나네’를 접목한 무대로 흥을 돋운다.


토크 대기실에서는 가요계 대표 파워 보컬리스트들의 히트곡으로 화끈한 고음 대결이 성사 돼 경연보다 더 뜨거운 경쟁이 펼쳐졌다는 후문이다.
 

안지선 기자 ajs405@hanmail.net [사진제공=  KBS 2TV '불후의 명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