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해진이 드라마 '꼰대인턴' 를 통해 '라면 먹방을 선보일 예정이다.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꼰대인턴'(극본 신소라 ·연출 남성우 ·제작 스튜디오HIM) 속 박해진의 먹방이 담긴 현장 스틸 사진이 공개됐다. 


제작진에 따르면, '핫닭이의 아버지' 가열찬 부장이 새로운 라면을 만들기 위해 지방의 유명한 식당의 음식들을 먹어보며 새로운 라면을 만들기위해 열정을 불태우는 장면이다.
 

실제로 평소 대식가로 소문난 박해진은 갖가지 음식들을 가리지 않고 맛있게 먹방을 해 현장에 있던 촬영 스태프들까지 입맛을 돌게 했다는 후문이다.


박해진은 인터뷰마다 “평소 가리는 음식 없이 다 잘 먹어서 다이어트 기간 중엔 금식까지 하며 체중을 유지해야 할 정도로 고통스럽다”고 전해 '꼰대인턴'속 먹방도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가 되고 있다. 
  
드라마 '꼰대인턴'은 가까스로 들어간 회사를 이직하게 만든 최악의 꼰대 부장을 부하 직원으로 맞게 되는 남자의 찌질하면서도 통쾌한 복수극을 담은 작품이다.


극중 박해진은 극악한 꼰대 상사를 만나 인턴시절을 험하게 보낸 후 이직, 라면계의 핵폭풍을 일으키는 핫닭면을 개발하며 단숨에 부장으로 승진한 가열찬 역을 맡았다.

 
한편, '꼰대인턴'은 오는 20일 오후 8시 55분 첫 방송되며, 온라인 방송 영화 플랫폼 웨이브에서도 볼 수 있다. 

안지선 기자 ajs405@hanmail.net [사진제공=마운틴무브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