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한혜진이 후배 숙행과 함께 파워풀한 보컬로 수원을 휘어잡았다.

28일 수원 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시즌2 ‘청춘’(이하 ‘미스트롯’ 청춘 콘서트)에는 한혜진이 특급 게스트로 출격했다.

이날 한혜진은 숙행과 함께 ‘갈색추억’과 ‘너는 내 남자’ 콜라보로 환상적인 라이브를 자랑하는 가하면, 진한 트롯 감성으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키는 최고의 무대를 선사, 선후배 간의 훈훈한 케미까지 놓치지 않았다.

특히 한혜진은 “수십 년간 우리 트롯 가수들이 노력한 일을 너희들이 해줘서 고맙다”는 멘트로 후배들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 과시, 공연장을 감동의 물결로 가득 채우기도 했다.

한혜진과 숙행의 초특급 콜라보 무대를 비롯해 9인의 트롯걸 송가인과 정미애, 홍자, 정다경, 숙행, 두리, 김소유, 하유비, 박성연은 각자의 신곡 무대는 물론, 감동과 재미가 오가는 유닛 무대 등 다양하고 색다른 볼거리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흥을 최고치로 끌어 올렸다.

한혜진이 게스트로 활약한 ‘미스트롯’ 청춘 콘서트는 매회 다채롭고 화려한 무대들과 초특급 게스트 출격으로 전국 방방곡곡 트롯의 맛을 전파하고 있다. 

또한 ‘미스트롯’ 청춘 콘서트는 수원에 이어 오는 2020년 1월 4일 경주와 5일 의정부, 성남, 천안, 안동, 고양, 강릉, 부천 등에서 열기를 이어간다.


kstarnews 허환기자 kakug71@naver.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