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건모가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 장지연과 혼인신고를 하고 결혼을 앞둔 가운데, 성폭행으로 고소를 당했습니다.

강용석 변호사는 지난 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피해자라 주장하는 여성의 발언을 토대로 김건모의 성폭행 의혹을 제기했는데요.

방송 직후 김건모 소속사 측은 '본인에게 직접 확인한 결과 사실이 아니라고 했다'며 강 변호사 등을 상대로 법적대응을 예고했습니다.

결백을 주장하며, 지난 7일에 열린 25주년 기념 콘서트도 예정대로 진행했습니다. 공연에 앞서 무대에 올라 최근 불거진 성폭행 논란에 대해 언급했는데요.

김건모는 '심려를 끼쳐서 죄송하다'며 '슬기롭게 해결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앞서 강용석 변호사는 '김건모가 서울 논현동에 있는 모 유흥주점의 단골 손님이었다'며 '사건이 발생한 날 오전 1시쯤 배트맨 티셔츠를 입고 와서 8명의 아가씨를 앉혀 놓고 소주를 마셨다'고 주장했는데요.

그러다 8번째로 들어온 피해 여성만을 남게 한 뒤 다른 여성들은 다 나가라고 했으며, 이후 성폭행을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당시 방 구조를 그린 그림도 공개했는데요. 하지만 여성의 진술 외에 추가 증거를 제시하지는 않았습니다.

이를 반박하는 김건모의 결백 주장에도 성추행 의혹을 둘러싼 파문이 일파만파 커지면서, 지난 8일 방송되는 SBS '미운우리새끼'에서 김건모를 볼 수 있을지도 미지수였는데요.

공교롭게도 이날 방송에서는 김건모가 프러포즈하는 모습이 예고돼 방송 여부에 관심이 쏠렸습니다.

장지연을 향한 김건모의 눈물의 프러포즈가 그대로 전파를 타면서 두 사람의 러브 스토리에 대중의 관심이 쏠렸는데요.

최근 김건모는 유명 작곡가인 장욱조의 딸이자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인 장지연과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당초 내년 1월 결혼 소식이 전해졌으나 5월로 결혼식이 미뤄졌는데요.

이에 두 사람의 관계에 먹구름이 생긴 게 아니냐는 의혹 어린 시선까지 일각에서 제기됐지만, 이미 지난 달 28일 혼인신고를 마치고 법적으로 부부가 됐다는 사실을 공개함으로써, 파혼 루머를 불식시켰습니다.

당시 김건모 측은 '지난 5월 세상을 떠난 부친의 기일 등 여러 상황을 고려해 연기했다'고 밝혔는데요. 당초 스몰웨딩에서 일반 결혼식으로 변경하면서 장소 문제 또한 발생했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김건모는 1992년 1집 앨범 '잠 못드는 밤 비는 내리고'를 내고 가요계에 데뷔한 이래, '핑계' '잘못된 만남'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내며 국민 가수 반열에 올랐는데요.

올해 쉰 한 살이지만 여전히 최정상의 인기를 누리고, 결혼이라는 인생 최고의 겹경사를 맞이한 가운데 나온 성추문, 의혹만으로도 김건모에게 치명타가 되고 있습니다.

데뷔 이래 최고의 위기를 맞이한 김건모가 자신의 결백을 어떻게 입증해 낼지, 법정에서는 어떤 결론을 내릴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kstarnews 안지선입니다.

#김건모 #강용석 #성추문 #성폭행의혹 #김건모즉각부인 #명예훼손고소 #김건모결혼연기 #김건모장욱조 #김건모장인 #김건모장지연 #장지연 #김건모5월결혼 #김건모혼인신고 #김건모결백 #쨈이슈다 #데일리쨈 #안지선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