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호영이 동성 성추행 혐의로 피소된 가운데,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A씨와 팽팽한 입장차를 보이고 있습니다.

지난 11일 한 매체는 김호영이 동성을 성추행한 혐의로 피소됐다고 보도했는데요.

보도에 따르면 김호영은 지난 9월 24일 차량 내부에서 A씨에게 유사 성행위를 한 혐의로 피소됐으며, 11일 서울 성동경찰서 여성청소년과에 고소장이 제출된 상태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와 관련해 김호영의 소속사 측은 '금일 보도된 김호영에 관한 기사는 전혀 사실무근'이라며 '구체적인 내용을 확인 중'이라고 입장을 전했는데요.

이후 소속사 측은 '피소 당한 것은 사실이지만 성추행은 아니다'라며 '사실 관계는 경찰 수사를 통해 밝혀질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김호영 측이 혐의를 부인하자 고소인 A씨는 11일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당시 상황을 전하며 억울함을 호소했는데요.

A씨는 김호영과 2년 전부터 알고 지낸 사이로, 지난 9월 24일 업무 관련 차 김호영을 만났고 차에서 대화를 나누다가 잠이 들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후 이상한 낌새에 잠에서 깬 A씨는 '바지가 벗겨져 있는 것을 보고 깜짝 놀라 뛰쳐나갔다'고 주장했는데요.

당시에는 큰 충격으로 따지지 못했지만 이후 김호영에게 사과를 요구했다는 A씨.

그러나 김호영은 '우발적 해프닝'이라는 반응을 보였고, 이에 고소를 결심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A씨는 김호영과 나눈 메신저 내용을 공개했는데요.

공개된 해당 메시지에는 A씨가 김호영에게 '대중을 속이지 말고 커밍아웃을 하라'는 내용과 김호영이 '기도하며 회개하고 반성했다'며 '우발적인 해프닝이었다'고 말하는 내용 등이 담겨 있습니다.

또 A씨는 김호영의 소속사 대표 역시 자신에게 '법적으로 어떠한 문제도 없음을 확인했다'는 문구와 함께 신상 정보를 공개하겠다는 협박성 문자를 보냈다고 전했는데요.

심지어 '자신이 먼저 유혹했다고 모함했다'며 '당시의 상황을 입증할 만한 증거도 모두 제출했다'고 밝혔습니다.

아울러 A씨는 '자신에게는 결혼을 이야기하고 있는 여자 친구가 있다'며, '김호영이 당분간 활동을 쉬고 반성하길 바란다. 그러면 고소를 취하할 생각도 있다'고 진정성 있는 사과를 요구했습니다.

한편 김호영은 현재 tvN 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와 MBC 예능 '복면가왕'에 출연하고 있는데요.

메신저 대화까지 공개되며 성추행 피소 논란이 커지면서 김호영이 출연 중인 방송 프로그램 측도 현재 상황을 예의주시하고 있습니다.

양측의 입장이 팽팽한 가운데 서로 다르게 기억하고 있는 그날의 진실이 어떻게 드러날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kstarnews 조수희입니다.

#김호영 #김호영커밍아웃 #성추행혐의피소 #성추행피소 #동성성추행혐의 #동성성추행 #피소 #김호영나이 #김호영홈쇼핑 #복면가왕 #쌉니다천리마마트 #김호영카톡 #김호영인스타그램 #김호영혐의부인 #김호영해프닝 #김호영A씨 #성추행피해주장 #A씨 #사실무근 #성추행혐의 #허위사실 #법적대응 #뮤지컬배우 #방송인 #배우김호영 #김호영소속사 #김호영소속사대표 #김호영성추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