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수현이 오는 12월 14일 품절녀 대열에 합류합니다.

소속사 문화창고는 '수현이 연인인 위워크 한국 대표 차민근과 12월 14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며 '결혼 후에도 배우로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수현과 차민근 대표는 2년 전 지인의 소개로 알고 지내다, 올해 초부터 진지한 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지난 8월 연인 사이임을 인정한 두 사람은 그동안 SNS를 통해 이른바 '럽스타그램'을 이어왔습니다.

전시회 등에 간 사진을 각각 게재했으며, 수현은 자신의 SNS에 차민근 대표가 키우는 강아지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기도 했는데요.

이렇게 두 사람이 결혼을 발표하면서, 차 대표의 이력에 높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차 대표는 글로벌 공유 오피스 기업 위워크 한국 대표로 서울과 부산 등에 무려 20개 지점을 운영 중인데요.

또한, 미국 뉴저지의 한 주립대에서 컴퓨터 공학을 공부했고 졸업 후에는 벤츠의 미국 지사 프로그래머로 일한 이력도 갖고 있습니다.

수현 역시 자신의 분야에서 화려한 이력을 자랑하는데요.

수현은 글로벌 OTT 서비스 넷플릭스의 인기 시리즈 '마르코 폴로'에 출연하는가 하면, 2015년 개봉된 영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 2017년 개봉된 영화 '다크타워:희망의 탑', 2018년 개봉된 영화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에도 출연했습니다.

현재는 올 하반기 방영 예정인 대작 드라마 '키마이라'를 촬영 중인데요.

누리꾼들은 두 사람의 결혼 발표에 '축하한다',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겠다'는 등의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사업가와 결혼한 여배우들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배우 김희선은 지난 2007년 사업가 박주영 씨와 웨딩마치를 울렸으며, 슬하에 딸 한 명을 두고 있는데요.

김희선과 박주영씨는 지인과의 술자리에서 처음 만나 연애를 시작했고, 1년 간의 열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은 것으로 전해집니다.

박주영씨는 락산그룹 박성광 회장의 차남이자, 현재 한 미용전문회사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배우 김하늘 역시 사업가와 웨딩마치를 울렸습니다.

김하늘은 2016년 3월 한 살 연하의 사업가 최진혁 씨와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최진혁 씨의 사업체는 자세히 공개되지 않았지만 높은 매출을 기록하는 회사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상당한 재력가 집안의 자제인 것으로 전해졌고요.

김하늘·최진혁 부부는 2017년 5월 첫 딸을 품에 안았습니다.

지난 1월 품절녀 대열에 합류한 배우 클라라도 사업가 겸 투자가와 결혼해 화제를 모았는데요.

클라라의 남편 사무엘황은 미국 메사추세츠공과대학 출신으로, 중국에서 '뉴 패스 웨이 에듀케이션'을 창업해 큰 성공을 거뒀는데요.

이후, 한 홍콩계 벤처캐피털을 만들어 벤처기업을 지원하고 투자하기도 했습니다.

사무엘황은 현재 스타트업 지원 회사인 '위워크 랩스' 한국 지점을 총괄하고 있고요.

클라라·사무엘황 부부는 결혼 후, 서울 잠실의 국내 초고가 레지던스에 거주한다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앞서 클라라는 남편에 대해 '힘든 연예계 활동에서 많은 것을 의지할 수 있는 참 좋은 사람'이라고 밝힌 바 있는데요.

가수 박지윤은 지난 3월 말 가족과 친지 등 가까운 사람들만 초대해 조수용 카카오 대표와 극비리에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두 사람은 조수용 대표가 발간하는 월간 '매거진B'의 팟캐스트 'B캐스트'를 진행하면서 연인 관계로 발전했고, 약 2년간의 교제 끝에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박지윤의 남편 조 대표는 서울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 출신으로, 포털사이트 네이버의 마케팅과 디자인 총괄을 맡은 바 있는데요.

또한, 한 브랜드 디자인 컨설팅 회사의 대표이사를 역임하면서 국내 최초의 브랜드 다큐멘터리 잡지인 '매거진B' 창간에도 큰 힘을 쏟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박지윤은 조 대표와 결혼한 후 약 6개월 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와 활동을 재개하는데요.

지난 1일 자신의 SNS를 통해 오는 12월 콘서트를 개최한다는 소식을 전하며, 앨범 재킷을 공개해 눈길을 끈 바 있습니다.

여배우와 사업가의 만남, 심심치 않게 전해지는 소식인데요.

과거엔 사업가와 결혼한 여자 스타의 경우, 은퇴 수순을 밟는 경우가 많았지만 요즘은 그렇지 않은데요.

실제로 김희선과 김하늘, 그리고 최근 활동을 재개한 가수 박지윤까지 사업가와의 결혼 후에도 연기자로 또 가수로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는 스타들이 많이 있습니다.

결혼 후에도 인기가 사그라들지 않는 풍토 또한 과거와는 사뭇 다른데요.

결혼 후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스타들을 향한 팬들의 뜨거운 응원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kstarnews 이보람입니다.

#수현 #차민근 #결혼 #수현차민근 #사업가 #여배우 #박지윤 #조수용 #카카오 #김희선 #김희선남편 #김하늘 #김하늘남편 #클라라 #클라라남편 #키마리아 #조수용카카오대표 #박지윤컴백 #사무엘황 #박주영 #최진혁 #위워크 #문화창고 #쨈이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