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전체 1,434개의 기사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전체기사보기
  • 채널소개
  • 채널번호
  • 트위터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주소 링크
  • URL 복사
  • 글자크게
  • 글자작게

배우 송중기가 '아스달 연대기' 종영 소감을 전했습니다.

 

23일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측은 송중기의 종영 소감을 공개했는데요.

 

송중기는 "처음으로 1인 2역을 맡아 어려움도 있었지만 한편으로는 재미있었다“며 ”방대하고 깊이 있는 이야기가 너무도 매력적인 작품이라 어느 때보다 욕심도 컸다"고 캐릭터와 작품에 대한 각별한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이어 "김원석 감독님, 김영현, 박상연 작가님 그리고 9개월 가량 현장에서 열과 성을 다해준 우리 아스달 스태프분들께 진심을 담아 존경을 표한다“며 ”많은 분들께서 관심 가져 주시고 시청해주셔서 큰 힘이 됐었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종영 소감을 남겼습니다.

 

22일 방송된 아스달 연대기' 최종회는 시즌2를 예고하며, 7.4%(닐슨코리아 제공)의 시청률로 유종의 미를 거뒀는데요.

 

아스달 연대기'에서 송중기는 데뷔 이후 처음으로 '1인 2역'에 도전해 전혀 다른 '극과 극' 성격의 쌍둥이 형제 은섬'과 사야'를 연기했죠, 드라마의 시청률과 화제성과 별개로 연기 변신에 나선 송중기의 도전에 팬들의 응원이 이어졌습니다.

 

특히 송중기는 아스달 연대기' 방송 중이었던 지난 6월 27일 송혜교와의 이혼을 전격 발표해 범아시아적 관심을 받았는데요.

 

태양의 후예' 커플로 만나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은 톱스타의 로맨스로 숱한 화제 속에서 지난 2017년 10월 세기의 결혼식을 올렸던 송중기와 송혜교, 결혼 2년도 채 안 들려온 이혼 소식은 그야말로 충격적이었습니다.

 

통상 톱스타 부부의 경우 이혼에 이르게 되더라도 모든 절차가 마무리 된 후 공개해 왔던 것과 달리, 송중기가 먼저 자신의 법률 대리인을 통해 이혼 사실을 알린 것 또한 이례적이었습니다.

 

당시 송중기는 “이혼을 위한 조정절차를 진행하게 됐다”며 “두 사람 모두 잘잘못을 따져가며 서로를 비난하기보다는 원만하게 이혼절차를 마무리하기를 희망하고 있다"고 이혼을 공식화 했는데요.

 

이에 송혜교 측 역시 "이혼사유는 성격 차이로, 양측이 둘의 다름을 극복하지 못해 부득이하게 이런 결정을 내리게 됐다“며 ”그 외의 구체적 내용은 양측 배우의 사생활이기에 확인해드릴 수 없는 점 정중히 양해를 구한다"고 입장을 전했습니다.

 

두 사람은 파경을 알린 뒤 조속히 이혼 절차를 밟았고, 지난 7월 22일 결국 이혼 조정이 성립되며 법적으로도 완전히 남남이 됐는데요.

 

위자료와 재산 분할 다툼 없는 빠른 이혼조정으로, 이혼으로 인한 이미지 실추를 최소화해서일까요, 두 사람을 향한 대중의 관심은 여전히 뜨겁습니다.

 

돌싱남'이 된 송중기의 인기 또한 여전한데요. 지난 19일 송중기의 35번째 생일에 국내외 팬들의 축하 세례가 이어졌었죠.

 

송중기는 이혼 발표 당시 팬들에게 “지금의 상처에서 벗어나 연기자로서 작품 활동에 최선을 다하여 좋은 작품으로 보답하겠다”라고 다짐한 바 있는데요.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열일 행보로 그 약속을 지켜나가면서 팬들에게도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송중기는 현재 영화 승리호' 촬영에 한창인데요. 데뷔 초 흥행작으로 배우 송중기의 진가를 알게 해 준 2012년 흥행작 늑대소년'의 조성희 감독과의 재회에 팬들의 기대가 쏠리고 있습니다.

 

특히 우주를 배경으로 한 작품이라는 점에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기대되는데요.

 

송중기의 행보 못지않게 송혜교의 일거수일투족도 화제입니다. 송혜교는 국내보다는 해외에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이혼 후 첫 공식 일정 또한 중국에서 열린 한 화장품 브랜드 행사장였습니다. 당시 여전히 아름다운 송혜교의 모습이 화제가 됐었는데요.

 

짙은 스모키 화장에 검은 생머리로 도도하고 시크한 매력을 뽐낸 한 슈즈 브랜드 화보에 이목이 집중되는가 하면, 프랑스 칸에서 민낯으로 휴식을 보내고 있는 사진 또한 대중의 시선을 끌었습니다.

 

광복절엔, 올해도 어김없이 송혜교가 중경임시정부청사에 안내서 1만부를 기증한 사실 또한 전해져 훈훈함을 안겼는데요.

 

가장 최근인 지난 17일엔 뉴욕에서 열린 한 유명 브랜드의 가을 컬렉션에 러브콜을 받고 참석해 우아하고 아름다운 스타일로 여전히 핫한 글로벌 패셔니스타임을 인증하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이미 예정된 해외 스케줄과 화보 촬영 외에 국내의 공식석상엔 아직까지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있는데요.

 

영화 안나'를 차기작으로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지만, 이혼 후 두 달이 지나도록 캐스팅 확정 소식은 전해지지 않고 있습니다.

 

일과는 별개로 송혜교는 송중기와의 이혼 소식 후 확산된 악성 댓글과 루머 유포자들을 일괄 고소한 바 있죠.

 

송혜교는 지난 7월 25일 분당경찰서에 허위사실 적시에 따른 명예훼손 및 모욕에 대한 내용으로 다수를 상대로 한 고소장을 내고, 선처 없이 강경대응 하겠다는 입장을 피력했는데요.

 

올 한해 다사다난한 한 해를 보낸 송중기 송혜고, 이혼의 아픔을 딛고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두 사람에게 팬들의 아낌없는 응원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kstarnews 안지선입니다.

 

 

#송중기 #아스달연대기 #아스달연대기종영 #송중기35번째생일 #송중기종영소감 #송중기승리호 #승리호 #늑대소년 #송혜교 #송혜교근황 #뉴욕여신 #송혜교뉴욕컬렉션 #송혜교고소 #송혜교송중기이혼 #송송커플 #송혜교악성루머고소 #이혼조정 #쨈이슈다 #데일리쨈 #kstarnews #안지선기자

0 0
많이본기사많이본기사
최근 기사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