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전체 7,831개의 기사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전체기사보기
  • 채널소개
  • 채널번호
  • 트위터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주소 링크
  • URL 복사
  • 글자크게
  • 글자작게

배우 안재현이 아내 구혜선을 상대로 이혼 소송을 제기하면서, 안구커플의 파경일기는 새로운 국면을 맞이했습니다.

 

안재현 측은 5일 이혼 소송을 준비 중이라는 입장을 밝혔는데요.

 

안재현은 이날 법률 대리인인 방정현 변호사를 통해 '부부관계라는 개인적인 문제로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다'며 사과의 뜻을 먼저 전했는데요.

 

안재현 측은 '지금으로써는 모든 게 조심스러운 입장'이라며 '어떤 이야기도 한 쪽의 일방적인 주장으로 들릴 수 있다고 판단, 이 상황이 종료된 이후에 직접 심경을 밝힐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방 변호사는 '구혜선과 혼인이 사실상 파탄난 상태에서 SNS 등을 통해 사실관계를 증명하는 것은 한계가 있다'며 '구혜선을 상대로 이혼 소송을 제기, 법적 증거를 통해 법원의 판단을 받는 것이 옳다고 결론을 내렸다'며 공식 입장을 전했습니다.

 

덧붙여 방 변호사는 '현 단계에서 형사고소는 하지 않겠다는 안재현의 의지를 적극 반영했다'고도 강조했는데요.

 

입장문과 별개로 방 변호사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안재현 씨가 그래도 한 때 사랑했던 사람이라 구혜선 씨를 형사고소하고 싶지 않다는 생각을 갖고 있다'며 '사랑했던 사람에 대한 최소한의 배려로 그 부분에 대해서는 입장이 확고한 상태'라고 추가 설명을 하기도 했습니다.

 

방 변호사는 '구혜선의 일방적인 SNS로 사실 관계가 어긋난 상황'이라며, 안재현으로부터 제공받은 자료들을 검토한 결과, 구혜선의 발언으로 상당 부분 과장 및 왜곡이 이루어진 것을 확인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안재현의 명예가 심각하게 훼손됐고 심지어 그 피해는 이번 일과 관계없는 제 3자에게로 확산되고 있다'며 '이혼 소송을 통해 구혜선과 혼인 관계를 정리하고 자신을 둘러싼 각종 오해들을 해명하고자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구혜선을 향해서도 SNS를 통해 사실과 다른 내용을 더 이상 유포하지 않기를 요청했는데요.

 

구혜선이 외도 사진 이라고 주장하는 '안재현이 호텔에서 여배우와 함께 있던 사진'에 대해서도 방 변호사는 '구혜선은 이 사진을 최근 사진으로 왜곡해 혼인 관계의 파탄 배경이 외도라는 새로운 주장을 꺼냈다'며 '이는 명백한 허위사실'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심지어 구혜선은 '신혼일기' 방송에서 '전 여친 사진'과 관련된 에피소드를 언급한 적이 있다는 건데요, 현재 그 사진은 구혜선이 USB에 보관해 갖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해당 사진을 법원에 제출해 사실 여부를 따졌으면 한다'는 입장도 전했습니다. 해당 사진의 데이터 기록 분석을 통해 진위 여부를 밝히자는 건데요.

 

앞서 구혜선은 지난 4일 한 매체를 통해 '안재현이 외도를 했다는 증거는 없다'는 보도가 나오자, 즉각 '이혼 사유는 안재현의 외도'라고 폭로했는데요.

 

구혜선은 자신의 SNS에 '현재 촬영하는 드라마 여배우와의 염문설'을 직접 언급하며, '배신감이 들어 가슴이 찢어질 듯 아팠다'고 심경을 토로했습니다. 더불어 결혼 후 남편 컴퓨터에서 호텔에서 여배우와 있는 사진을 봤다는 주장까지 펼쳤는데요.

 

안재현에 따르면, 해당 사진은 결혼 전에 만났던 여자친구와 찍은 것으로 파악된다며, 현재 드라마를 함께 촬영 중인 여배우는 아니라고 밝혔는데요.

 

이런 구혜선의 폭탄 발언에 현재 안재현과 함께 드라마 촬영 중에 있는 오연서와 김슬기에게 불똥이 튀었습니다. 안구 커플의 진흙탕 싸움에 소환된 오연서는 직접 실명을 공개하며, '명백한 허위 사실'이라며 구혜선을 상대로 명예훼손 등 '선처없는' 강력한 법적 대응을 예고했는데요

 

이와 함께 안재현은 정준영과 관련된 악성 루머에 대해서도 적극 해명했습니다.

 

항간에 '성추문'으로 법정에 선 정준영과 안재현이 절친이다', '카톡방 멤버라 인성이 뻔하다'는 식의 악성 루머까지 유포돼, 안재현은 이미지에 치명타를 입기도 했는데요.

 

이와 관련된 입장도 이날 함께 나왔습니다. 방 변호사는 '안재현을 둘러싼 각종 루머도 바로잡을 계획'이라며, 가수 정준영과의 관계를 입장문에 실었는데요.

 

방 변호사는 '안재현이 '정준영 루머'를 바로잡고자 개인적으로 나를 찾아왔다'며, 이에 '정준영 단톡방' 사건을 공익 신고한 변호사로서 당시 단톡방 대화를 모두 확인해, 두 사람 간의 카톡 대화는 없었음을 알렸습니다.

 

2016년 7월 19일 정준영이 제 3자와에게 '재현이 형 안 본지 1년 됨'이라는 글을 보낸 사실을 그 증거로 내세우기도 했는데요.

 

안재현은 진실이 밝혀지길 갈망하고 있다는데요. 그 방법이 법적인 대응밖에 없다는 것이 안타깝다고도 했습니다. 허위 사실과 각종 루머가 난무하는 상황에서 '이혼 소송'이라는 절차밖에 선택할 수 없음을 이해해주길 바란다며 대중에 양해도 구했는데요.

 

입장문 말미에 다시금 정준영과 모 여배우와의 루머에 대한 강경 대응 입장을 강조했습니다.

 

안재현이 이혼 소송을 제기함에 따라 법정 공방이 불가피한 상황이 됐는데요.

 

구혜선이 가정을 지키길 바란다는 입장인데다 이혼을 원하는 안재현과 첨예하게 엇갈리는 만큼, 안구커플의 이혼 소송은 진흙탕 공방이 불가피하게 됐습니다.

 

kstarnews 안지선입니다.

 

 

#안재현 #구혜선 #이혼소송 #안구커플이혼 #파경일기 #안재현방정현 #방정현변호사 #정준영단톡방 #공익제보변호사 #정준영루머 #정준영절친 #정준영카톡멤버 #구혜선폭로 #구혜선SNS #형사고소NO #구혜선과장 #구혜선왜곡 #안재현명예훼손 #정준영루머허위 #오연서 #김슬기 #하자있는인간들 #안재현외도 #드라마여배우염문설 #안재현호텔사진 #안재현전여친 #오연서사실무근 #오연서강경대응 #쨈이슈다 #데일리쨈 #kstarnews #안지선기자

0 0
많이본기사많이본기사
최근 기사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