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후 성폭행 피소 사건에서 가장 큰 이슈가 됐던 인물, 바로 연예인지망생으로 알려진 고소인 A양이었습니다. 네티즌들 사이에서 이미 신상이 공개되며 A양의 과거 행적에 대한 갖츤 추측들이 난무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자세한 소식, 함꼐 만나보시죠.

박시후를 성폭행 혐의로 고소한 연예인 지망생 A양이, 지난 13일 13일 오후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박시후와 후배 K씨와 함꼐 거짓말 탐지기 조사를 받기 위해서 였는데요.

모자와 머플러로 얼굴을 가린채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변호인과 함께 도착한 A양! 공개된 각종 매체의 사진 속에서 역시 모자이크 처리로 그녀의 얼굴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사실 이 사건이 불거지기 시작하면서 A양의 신상은 이미 네티즌들로부터 공공연하게 알려진 상황!

20대 초반 미모의 연예인 지망생이라는 정보 외에도 A양의 얼굴을 비롯해 실명까지 거론되며 그녀의 과거 행적등이 언론과 네티즌에 의해 구체적으로 공개되고 있는데요.

사건 초반, A양의 의도적이고 계획적이 아니었냐는 음모설 등이 나돌자 후배K씨와 주고 받은 카톡내용을 담당 변호사를 통해 보도자료를 내며 공개했지만, 카톡 내용이 알려진뒤 네티즌은 그녀에게 곱지 않은 시선을 보내고 있는 상황..

네티즌들은 "강제로 추행을 당했다면 이런대화가 불가능 하지 않느냐"며 이해하기 어렵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지만, 일부 네티즌은 "아직 결과가 밝혀지지 않았으니 추측과 신상털기는 하지 말자"며 옹호론을 드러내는 등 현재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그런가하면  이 사건의 진흙탕 싸움에 빠지게된 또 한명의 인물, 바로 A양의 지인, B양을 빠트릴 수가 없습니다.

앞서 경찰과 다수의 언론매체에, 성폭행 의혹 사건이 발생한 당일(지난달 15일) 오후 A양이 B양과 주고받은 카톡 문자 내용 중에는 '(이번 건은) 큰 건이기 때문에 합의금으로 10억원을 요구하라'는 내용이 알려지며 파장은 거세졌는데요,

최근 B양은 한 매체와 인터뷰를 하며 박시후에게 사과를 한다는 뜻을 밝히기도 했죠.

이미 박시후 사건과 관련해 두 차례 참고인 조사를 받은 상태인 B씨는 "경찰수사 과정과 카톡 내용이 공개되면서 A가 나한테 '뒤통수를 쳤구나!'라는 생각을 하게 됐다"며 "A의 거짓말로 인해 나까지 피해자가 됐고, 박시후도 피해자가 됐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정작 A 본인은 사건 직후에도 다른 남자를 만나서 놀고 있었고 경찰 참고인 조사를 받으면서 들었는데 이미 A와 박시후는 청담 포차 술자리에서 게임을 하면서 키스 등 스킨십을 했다고 했더라"라고 전했습니다.

이렇듯 A양을 믿은 자신도 피해자라며 박시후에게 사과의 뜻을 밝힌 A양의 지인 B양의 양심선언에 이어 속속들이 A양의 행적들이 언론과 네티즌을 통해 공개되고 있는상황인데요,

A양의 신상정보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급속히 퍼져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 급기야 A양의 2년 전 '협박' 전력이 있다는 혐의가 언론을 통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한 연예인 지망생으로 밝힌 남성 B씨의 측근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2년 전 A양과 잠자리를 가진 뒤 다음날 A양에게 "임신을 한 것 같다"는 연락을 받았으며, 이후 A양이 친한 언니라고 자신을 밝힌 여성이 "A를 책임져라"고 겁박했다고 주장했는데요.

"다른 주변인이 책임지라는 것 자체가 결국 돈 얘기 아니겠느냐. 그게 이번 사건과 비슷한 부분이다"라며 부정적인 견해를 드러냈습니다.

이렇듯 A양을 향한 과거 행적이 불거져 나오며 심지어 전 소속사 대표가 연루됐다는 배후설까지 거론되고 있는 상황!

이에 박시후 전 소속사측은 박시후를 무고 혐의로 맞고소 하며 보도자료를 통해 "악의적으로 의뢰인 측 대표의 배후설 내지 음모설을 제기한 피해자 신분 A양의 지인 B양을 즉시 명예훼손으로 고소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A양의 행적과 관련 좀더 정확한 진실을 듣기위해 담당 변호사측과 수차례 전화 시도를 했지만, 경찰조사외에는 공식적인 답변을 해드릴수 없다며 묵묵부답인 상황.

[생방송 스타뉴스]는 수소문끝에 어렵게 A양 어머니의 연락처를 입수, 수차례 접촉을 시도해 봤지만 전화연결 역시 쉽지 않았는데요, 수화음만 울릴 뿐 여러 차례의 연락에도 전화를 받지 않아 연락이 되지 않았습니다.

스물 둘 어린 나이의 연예인 지망생이 겪기엔 너무나 엄청난 사건이자 혼란스럽고도 복잡한 상황에 놓인 A양!

아직 진실이 채 밝혀지지도 않은 상황에서 음모론, 배후설, 꽃뱀설 등 입에 담지 못할 여러 억측들이 난무하고 있습니다. 이미 성폭행이라는 사건에 연루된 만큼 본인이 겪은 치명적인 상처는 쉽게 지워지지 않을 텐데요.

무엇보다, 명확한 진실의 결과가 나오기 까지는 갖은 억측과 비난은 자제한 채 좀 더 상황을 지켜봐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