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엘, 강경준 주연의 '귀신의 향기'가 7월 3일 개봉을 확정 지었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스틸에는 원망을 가득 담은 눈빛의 청초한 이엘의 모습과 그녀의 눈물을 닦아주는 강경준의 뒷모습이 담겨있어 그들에게 어떤 사연이 있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귀신의 향기'는 재건축을 앞둔 허름한 무궁화빌라에 자리잡은 처녀 귀신을 쫒아내기 위한 고군분투를 담은 호러 로맨틱 코미디로 극 중 이엘은 유학을 떠난 남자친구를 기다리는 여대생 '지연' 역을, 강경준은 사랑 앞에선 물불 안가리는 그녀의 남자친구 '동석'으로 분해 커플 연기를 펼친다.

온갖 방해 공작에도 꽁냥꽁냥 사랑만 하고 싶은 이 커플에게 어떤 위기가 닥칠지 기대감을 안겨 주는 가운데, 조연배우들의 면면 또한 화려하다.

우아한 카리스마의 소유자 배우 전수경과 믿고 보는 연기력으로 빛나는 존재감을 발산하는 배우 성지루가 능청맞은 찰떡호흡으로 활기를 더하고, 배우 손병호와 최규환이 짠내 나는 브로맨스를 선보이며 웃음을 책임질 예정이다.

그 밖에 오윤아, 최무성 등 반가운 얼굴들이 총출동해 귀신 퇴치 미션에 합류하며 서늘한 공포와 발칙한 로맨틱 코미디로 극장가를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호러 로맨틱 코미디 '귀신의 향기'는 오는 7월 3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제공= 스튜디오후크]

kstarnews 조수희 기자, sooheejo@naver.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