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앨범을 발매하는 '엑소' 첸이 하이라이트 메들리 두 번째 영상을 공개했다.

쳇은 첫 번째 미니앨범 ‘사월, 그리고 꽃 (April, and a flower)’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지난 27일에 이어 28일에도 유튜브 및 네이버TVSMTOWN 채널 등을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첸은 ‘꽃 (Flower)’과 수록곡 ‘하고 싶던 말 (Sorry not sorry)’, ‘사랑의 말 (Love words)’까지 3곡의 일부를 고퀄리티 라이브로 선보였으며, 해당 영상은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첸이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공개하면서, 앨범 전곡을 향한 팬들의 기대와 관심이 더욱 높아진 상황.

이와 더불어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늘(29일)  첸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 곡 ‘사월이 지나면 우리 헤어져요 (Beautiful goodby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할 것으로 전해져, 더욱 높은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한편, 첸의 첫 번째 미니앨범 ‘사월, 그리고 꽃 (April, and a flower)’은 4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kstarnews 이보람기자, brlee5655@gmail.com

[사진= SM 엔터테인먼트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