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가수 신성의 신곡 '니가 왜 거기서 나와'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영탁이 직접 작사 작곡한 '니가 왜 거기서 나와'는 록과 트로트가 믹스된 세미트로트 장르로 강렬한 기타 사운드와 리듬이 돋보이는 곡이다. 또한, 유행어인 '니가 왜 거기서 나와'라는 문구가 들어간 가사가 듣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니가 왜 거기서 나와' 뮤직비디오는 많은 스타들이 카메오로 출연해 눈길을 끈다.

내레이션으로 참여한 배우 고은아, 100회 콘서트를 진행중인 가수 김장훈, ‘태양의 후예’와 최근 개봉한 영화 ‘사바하’에 출연한 배우 지승현, 영화 ‘1919 유관순’에서 유관순 역할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배우 이새봄, ‘보이스 코리아’ 우승자 이예준, 배우 박준규와 속사포 래퍼 아웃사이더, 흑인감성으로 인기몰이 중인 그렉까지 다양한 분야의 스타들이 힘을 실어줬다.

소속사 관계자는 "많은 스타들이 지원사격해준 덕분인지 ‘니가 왜 거기서 나와’ 뮤직비디오는 SNS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며 "특히 재미있는 가삿말과 흥겨운 리듬, 여기에 흥겨운 멜로디는 기성세대부터 젊은층까지 아우르며 세대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고 전했다.

앞서 2007년 솔로 가수로 데뷔한 영탁은 2016년 '누나가 딱이야'를 발표하고 트로트 가수로 인기를 끌고 있다.

kstarnews 이보람기자, brlee5655@gmail.com

Copyrights ⓒ K STAR 스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사진= 밀라그로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