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식당’이 이상민에게도 통했다.

신청자의 추억 속 식당이 이상민의 맛집이 된 것.

방송인 이상민은 코미디TV 예능프로그램 ‘잠시 휴-이 식당’에서 ‘미스터리 미식가’로 활약 중이다.

이상민은 사연 신청자의 추억이 담긴 식당을 찾아가 사연을 떠올리며 그곳의 음식을 직접 먹어보고 그 맛을 생생하게 표현하면서 신청자와 음식을 통해 교감하고 있다.

그동안 방송을 통해 음식과 요리 등에 남다른 자부심을 보여준 이상민이 ‘이 식당’을 촬영하며 입맛을 저격한 맛집을 발견했다.

최근 ‘이 식당’ 촬영을 위해 한 일식집을 찾은 이상민은 그곳에서 오마카세를 즐겼다.

오마카세란 다른 사람에게 맡기는 것을 공손하게 표현한 일본어다. 손님이 메뉴를 고르는 게 아니라 셰프가 메뉴를 구성하고 제공하는 방식으로, 주방장 특선 메뉴라고 할 수 있다.

‘이 식당’ 제작진에 따르면 이상민은 해당 식당에서 촬영할 당시 대본을 뛰어넘는 애드리브를 선보였다. 마치 방언 터지듯 애드리브를 쏟아내 제작진을 깜짝 놀라게 했다고.

이후 이상민은 해당 식당에 따로 들러 음식을 포장해 갔을 정도로 그 맛에 감동했다는 후문이다.

이상민이 신청자의 특별한 식당에서 음식을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는 것 외에도 이상민이 표현하는 음식 맛을 들어보는 것도 ‘이 식당’을 즐기는 재미 중 하나.

‘이 식당’ 속 오마카세에 감동한 이상민이 어떤 애드리브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 그리고 침샘을 자극할지 기대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이 식당’은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코미디TV에서 방송하는 ‘잠시 휴’에서 볼 수 있다.

K STAR 강주영 기자, kang6417@gmail.com
Copyrights ⓒ K STAR 생방송 스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