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음: 이정빈]

요즘 스타들의 결혼 소식 자주 전해드렸잖아요 그래서 그런가? 임신, 출산소식도 많은 거 같아요

[현장음: 이서빈]

지난 15일엔 황정음 씨가 아들을 낳았죠? 광복절에 출산해서 더욱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더라고요

[현장음: 이정빈]

채림 씨에 소유진 씨도 임신소식을 알려 많은 축하를 받았는데요

[현장음: 이서빈]

특히 소유진 씨 같은 경우는 생일에 직접 그 사실을 알려 더 화제가 됐죠

[현장음: 이정빈]

앞서 둘째를 임신 중인 전지현 씨도 임신 중 찍은 화보를 통해 여전한 매력을 과시했고요

[현장음: 이서빈]

올 연말이나 내년 초 순발력에는 엄마가 된 스타들 소식으로 가득하겠는데요?

[현장음: 이정빈]

엄마 아빠를 닮아 예쁜 아이들의 이야기도 전해드릴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현장음: 이서빈]

스타 분들! 태교 잘 하시고요~ 건강하고 예쁜 아이 낳길 바랄게요~

채림-가오쯔치 부부가 결혼 3년 만에 부모가 됩니다.

채림의 소속사는 '채림이 임신 6개월째에 접어들었다'며 임신 소식을 밝혔는데요.

이어 채림의 남편 가오쯔치도 SNS에 '고맙습니다'라며 아빠가 되는 기쁨을 전했죠.

[현장음: 가오쯔치]

축하합니다

그런가하면 소유진-백종원 부부도 셋째아이를 임신해 다둥이 부모 대열에 합류하게 됐는데요.

소유진은 자신의 SNS에 '든든한 남편과 사랑스런 용희, 서현이, 그리고 배 속의 서현이 동생'이라는 표현을 사용해 임신 사실을 알렸습니다.

현재 소유진은 임신 12주차에 접어든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이후 16일 SNS에 '즐거운 촬영'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올린 소유진!

공개된 사진 속 소유진은 임신 중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완벽한 몸매와 미모로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현장음: 소유진]

제가 느끼고 있는 기분 좋은 에너지를 많이 지켜봐주셨으면 고맙겠습니다

이밖에도 비-김태희 부부, 류수영-박하선 부부, 이동건-조윤희 부부, 전지현 등 많은 스타들이 엄마 아빠가 될 준비를 하고 있는데요. 다들 건강하고 예쁜 아이 낳길 바랄게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