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전체 2,457개의 기사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전체기사보기
  • 채널소개
  • 채널번호
  • 트위터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주소 링크
  • URL 복사
  • 글자크게
  • 글자작게
메인 와이드 배너

이슈메이커 설리씨가 최근 결별 소식을 알리면서 또 한 번 이슈의 주인공이 됐습니다. 지난 5월 공개 연애를 선언했던 11살 연상의 브랜드 디렉터 김민준씨와의 결별을 공식화 했는데요 자세한 소식, 방송인 한이주씨와 함께 얘기나눠보겠습니다

 

 

 

A) 안녕하세요~


Q) 설리씨의 결별.. 자세한 소식 좀 전해주시죠

 

A) 네 설리씨가 지난 5월 부터 공개 열애를 해왔던 브랜드 디렉터 김민준씨와 결별을 알렸습니다. 설리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0일 오후 '브랜드 디렉터 김민준과 결별했다'고 밝혔는데요 두 사람의 결별 사실은 김민준 씨가 이날 자신의 SNS에 글을 올리면서 알려졌습니다.  '최진리양과 저는 서로 고민 끝에 각자의 길을 가기로 했다. 남녀가 만나 알아갔고, 그러다 차이를 인정했다'고 밝혔는데요 또 결별 이유에 대해 '평범한 연애였고, 둘의 이야기만 있을 뿐. 특별한 이야기도 궁금한 뒷이야기도 없다. 모든 과정이 제 선택이고 사실에 대한 책임도 달게 자려가려 합니다만, 없는 이야기를 만들지는 말아달라'고 설명했는데요 이로써 두 사람은 열애 4개월 만에 남남으로 돌아서게 됐습니다.

 

Q) 설리씨는 최근 영화 [리얼] 속 파격 연기 등 각종 논란과 이슈의 중심에 있기도 했잖아요?

 

A) 네 특히 영화 속 과감한 노출과 수위 높은 러브신 등이 화제가 됐는데요 김수현과 설리의 격정적인 정사신을 그대로 보여줘 예상 이상으로 파격적이라는 평을 받았습니다 설리는 노출신에 대해 '많은 도전이 필요했다. 고민도 많이 했고 어려웠지만 시나리오에 크게 끌렸고 필요한 장면이라고 생각했다'며 소감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영화의 분위기와 비주얼이 설리와 잘 어우러졌다는 평도 많았지만 대담하고 파격적인 도전을 했음에도 연기력에 대한 호평보다는 사실상 이번 영화의 이슈메이커로 소모돼 적잖은 안타까움을 안겼는데요 특히 노출신을 담은 영상이 유출되는 최악의 상황까지 맞았었죠 아쉽게도 영화마저 흥행에 실패하면서  ‘리얼’이 대중의 관심에서 사라지려는 찰라, 또 다시 설리가 자신의 결별이슈로 영화의 말미를 장식하게 된 셈입니다

 

Q) [리얼] 속 키스신에 대한 인터뷰에서 설리씨의 발언이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A) 네 [리얼] 출연진들이 함께한 한 인터뷰 도중 내뱉은 설리의 발언이 묵음 처리가 돼 화제를 모았는데요 당시 김수현이 '방송에 나갈 수 있는 거 말해'라고 지적해 팬들의 궁금증을 더욱 자극했었죠  이 묵음 처리가 화제가 되자 결국 인터뷰 내용이 뒤늦게 공개됐는데요 질문은 이랬습니다‘최진리 씨, 김수현 씨와의 키스신 백점 만점에 몇 점?’ 이냐는질실문에 설리가 ‘입술이 맛있었어요’라고 대답을 했다”는 것! 오히려 삐처리가 되는 바람에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화제가 됐던 인터뷰였습니다.

 

Q) 설리씨의 결별소식에 자연스레 떠오르며 재조명 받고 있는 인물, 바로 전 연인 최자씨가 아닐까 싶은데요?

 

A) 네, 설리와 브랜드 디렉터 김민준과 결별 소식을 전한 가운데 설리의 전 남자친구 최자가 SNS에 올렸던 사진이 새삼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앞서 설리는 지난 3월 6일 최자와의 결별을 선언하고 이어 5월 10일 김민준과의 열애를 인정한 바 있는데요 이에 당시 네티즌들은 최자와의 결별과 김민준과의
공개연애 시기가 겹치는 것 아니냐며 ‘양다리 의혹’을 제기하기도 했었죠 특히 최자는 지난 4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커다란 양고기를 굽는 사진을 올리며 “이게 양다리여?”라는 글을 올려 이런 의혹에 불을 붙이기도 했습니다. 그런가하면 설리의 결별 소식이 전해지기 불과 며칠전이었던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시원한 길맥 한 잔이 시급하다. 최자로드. 여름밤'이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한 호프집에서 누군가와 맥주잔을 부딪히며 즐거운 듯 웃는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평범한 사진인 듯 보이지만 시선을 끈 이유는 바로 이 장소가 설리와 함께 방문했던 곳이기 때문인데요 지난 2013년 온라인상에 '설리와 최자의 맥주 데이트'란 제목으로 사진이 올라와 열애설이 불거졌던 바로 그곳! 이를 알아챈 네티즌들이 갖은 추측성 의견을 내놓으면서 때아닌 설리·최자 재결합설까지 불거지기도 했습니다.

 

Q) 리얼 논란에 결별까지.. 설리씨의 근황이 궁금한데요?

 

A) 정확한 결별 시점을 알 순 없지만 최근에도 설리는 그간 보여줬던 발랄한 모습 그대로였습니다. 한 잡지의 모습을 올려두고 '이것이 반전매력인가, 풉'이란 글을 쓰는 가 하면, 속옷이 비치는 핑크색 드레스를 입고 웃으며 포즈를 취하기도 하고요 또 녹색 옷을 입고 환하게 웃는 모습도 눈에 띄었습니다. 그런가하면 사격장에서 열심히 사격에 열중하는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결별과 상관없이 어쨌든 설리씨는 언제나 그랬듯 누가뭐라든. 이번 결별에 있어서도  의연한 모습을 보이며 여전히 자신의 길을 걸어가고 있는 듯 보입니다

 

Q) 그런가하면, 앞서 가인씨가 오랜 연인 주지훈씨와 결별 사실을 인정해 안타까움을 더했는데요?

 

A) 지난 7월 7일, 3년 동안 교제해온 배우 주지훈과 가수 가인이 결별을 인정했습니다 가인 소속사 관계자는  “두 사람이 결별한 사실이 맞으며, 그 외 자세한 사항은 사생활이라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라며 짤막한 공식 입장을 밝혔는데요 앞서 두 사람은 지난 2014년 가인 씨의 뮤직비디오에 주지훈 씨가 출연한 것을 계기로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결별 사유 혹은 결별 시기에 대해서는 양측 모두 말을 아낀 상황.. 주지훈과 가인은 지난 2014년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하면서 연예계 대표 커플로 자리 잡았으나 3년 만에 마침표를 찍게 됐는데요 공개 열애 이후 두 번의 결별설에 휩싸였던 두 사람. 처음 결별설이 제기된 2015년에 이어 지난달, 가인 씨가 주지훈 씨의 친구에게 대마초를 권유받았다고 폭로해 결별설이 또다시 불거지기도 했습니다

 

Q) 가인씨의 SNS에도 관심이 쏠리는데요?

 

A) 그간 팬들과 SNS으로 소통해왔던 가인의 SNS에는 현재 거의 모든 게시물이 삭제된 상탭니다. 단 두 개의 게시물이 남아있는데, 두 게시물의 사진은 모두 갈비뼈 X-ray 위에 장미꽃이 합성된 모습인데요. 가장 최근에 게시한 글에는 '걱정마세요. 혼자서도 잘 버티고 잘 이겨내고 있습니다. 굿나잇'이라는 글이 적혀 있습니다. 가인씨는 현재 불안장애, 불면증 등을 진단 받고 치료 및 휴식기를 갖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연일 끊임없는 이슈의 주인공이 되고 있는 설리씨의 결별 소식 자세히 전해드렸는데요, 절친으로 알려진 가인씨의 결별까지.. 팬들의 안타까움이 더해지고 있는 만큼.. 각자의 자리에서 좋은 소식 들려주길 바랍니다.

0 0
많이본기사많이본기사
최근 기사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