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전체 2,455개의 기사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전체기사보기
  • 채널소개
  • 채널번호
  • 트위터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주소 링크
  • URL 복사
  • 글자크게
  • 글자작게
메인 와이드 배너

지난 1월 송중기 씨가 매입한 100억 원대의 이태원 주택이 '송송커플'의 결혼발표와 함께 '신혼집'으로 주목받고 있는데요 이와 함께 스타들의 이태원 부동산 재테크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자세한 내용 살펴봤습니다~

 

 

송중기-송혜교의 결혼 발표와 함께 두 사람의 신혼집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신혼집 후보 1순위로 꼽히는 곳은 지난 1월 송중기가 매입한 100억 원대의 이태원 단독주택입니다.

 

 

[현장음: 박종복, 'ㅁ' 부동산]

 

송중기 씨는 용산구 이태원동에 대저택을 올해 1월에 100억에 매입을 했고요 송중기 씨가 구입한 용산동 이태원동의 대주택은 그 인근에서는 상당히 고급 주택으로 유명한 지역입니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해당 주택은 대지면적 602㎡(182평), 건물 연면적 371㎡(110평)에 달하는데요.

 

송중기가 송혜교와 결혼을 결심했다고 한 시점과 이태원 주택을 구입한 시기가 일치해 신혼집을 염두에 두고 매입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죠.

 

또 해당 주택이 현재 리모델링 공사에 한창이어서 신혼집이 아니냐는 추측에 힘을 실어주고 있습니다.

 

 

[현장음: 박종복, 'ㅁ' 부동산]

 

송중기 씨가 처음 단독주택을 매입했을 때는 혼자 사는데 왜 단독 주택을 매입하나 생각을 했었습니다 그런데 최근에 결혼 발표를 한 다음에 보니까 “아 결혼을 전제로 생각해서 이 지역에 단독 주택을 매입했구나” 생각을 했고요

 

 

송중기 뿐만 아니라 그간 적지 않은 스타들이 이태원 부동산에 관심을 보였는데요.

 

 

[녹취:정선섭 대표, 'ㅈ' 대기업 경영정보 포털]

 

이태원 쪽에 주택이 많이 고가 주택들이 많이 집결되어있고 이태원을 중심으로 해가지고 상권도 굉장히 발달되어있기 때문에 이쪽 인근 지역의 건물이나 빌딩에 대한 투자가치는 매우 높은 편이고요

 

 

지난 1월 웨딩마치를 울린 비-김태희 부부도 이태원에 신혼집을 마련했습니다.

 

비는 결혼 전인 지난해 10월, 지상 2층, 지하 1층 규모의 50억 원대 단독 주택을 구입했는데요.

 

이태원 번화가, 남산의 자연과 맞닿아 있어 신혼집으로도 또 부동산 재테크로도 안성맞춤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현장음: 박종복, 'ㅁ' 부동산]

 

일대에서는 부동산 시장에 단독 주택이 매물로 나오는 경우 거의 없습니다 거의 비밀리에 그 지역에 거주하는 사람들끼리 이면으로 조용히 중개인 끼지 않고 둘이 직거래하는 경우가 있거든요  그런 점을 계산해서는 신혼집과 부동산 투자 두 마리 토끼를 잡자는 취지로 매입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지난 2011년에는 장동건이 이태원에 지상 5층, 지하 2층으로 된 빌딩을 매입했는데요.

 

당시 매입 가격은 126억 원!

 

원래 135억 원 정도였던 빌딩.  하지만 매매가 잘 이루어지지 않아 가격이 조금 떨어진 상태에서 장동건이 운 좋게 사들였다고 하죠.

 

 

[현장음: 김용탁, 인근 부동산 중개소장]

 

위치는 참 좋은 위치에요 그 건물 자체가 건물도 깨끗하고 미래 가치도 괜찮고 큰 회사들이 짓고 있고

 

 

2012년에는 국제가수 싸이가 부인과 공동명의로 이태원에 빌딩 한 채를 매입했고요.

 

 

[현장음: 싸이]

 

입소문은 났다고 하더라고요 앞으로 더욱더 깜짝 놀랄만한 소식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지현 역시 이태원에 빌딩을 소유하고 있는데요. 전지현이 이 건물을 매입한 것은 2013년 4월.

 

지상 2층 규모의 이 건물은 지하철 4호선과도 가까워 접근성이 좋은 편인데다, 유명 커피 프랜차이즈가 입점해 있어 임대 수익 역시 쏠쏠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현장음: 전지현]

 

그런 것들이 많이 맞아떨어지는 것 같아요

 

 

태진아 역시 2014년 이태원에 위치한 지상 5층, 지하 1층 건물을 구입해 소속사 사무실을 이전했는데요. 또 해당 건물에는 태진아가 운영하는 디저트 카페도 있어 팬들에게 핫플레이스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이렇듯 많은 스타들이 이태원 부동산을 선호하는 것에는 다 이유가 있었는데요.

 

 

[인터뷰: 박종복, 'ㅁ' 부동산]

 

Q) 스타들이 이태원을 선호하는 이유는?

 

A) 상당히 교통편이라든가 여의도라든가 방송국 진출이 너무 좋고 도로 여건이 잘 갖춰져 있는 지역입니다 올림픽대로 강변북로가 상당히 5분 거리에 있기 때문에 여러 가지 면에서는 지금은 현재 스타 부부가 두 커플이지만은 시간이 지날수록 이태원 쪽에 고급 주택을 매입할 연예인들이 늘어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송중기-송혜교 커플의 신혼집 후보로 손꼽히면서 스타들의 이태원 부동산 투자에 다시 한 번 세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0 0
많이본기사많이본기사
최근 기사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