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미남 꽃미녀 스타들이 심쿵심쿵한 매력을 자랑했습니다.

여기는 영화 [원라인] 특별시사회 현장! 연예계를 대표하는 꽃미남미녀스타들이 총출동했는데요.

먼저 진구를 응원하기 위해 드라마 [불야성]의 두 미녀배우  이요원-유이가 연이어 모습을 보였고요.

[현장음: 이요원]

진구 씨 초대로 오게 됐는데요 영화 [원라인] 많이 사랑해주시고 진구 씨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현장음: 유이]

저는 진구 오빠 때문에 이렇게 오게 됐는데요 [원라인] 대박 났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응팔짝꿍' 이동휘 응원에 나선 류준열도 만날 수 있었습니다.

[현장음: 류준열]

저는 뭐 말 안 해도 아시겠지만 동휘 형 응원하러 왔고요 영화 많이 사랑해주시고 우리 동휘 형도 많이 예뻐해 주세요 고맙습니다

소녀 팬들의 함성 속에 극장을 찾은 엑소 수호. 회색 니트 차림으로 남친룩의 정석을 보여줬는데요.

[현장음: 수호, EXO]

저희 동휘 형 응원하러 왔습니다 [원라인] 대박 나길 바라게요 파이팅!

남친룩하면 이날의 이제훈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발목을 살짝 드러낸 팬츠에 같은 컬러의 재킷을 더해 훈훈한 남친룩을 완성했는데요.

[현장음: 이제훈]

[원라인] 영화 정말 기대 많이 하고 왔습니다 재미있게 보고 가겠습니다 [원라인] 파이팅!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맹활약 중인 이준은 오랜만에 극장을 찾아 절친 임시완에게 파이팅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현장음: 이준]

시완이가 [원라인]이라는 영화를 찍어서 기대를 많이 하고 왔습니다 시완아 기대할게 안녕~

홀로 극장 나들이에 나선 소녀시대 써니도 임시완을 응원했고요.

[현장음: 써니, 소녀시대]

[원라인] 정말 재미있게 보려고 기대하고 왔고요 영화 대박 났으면 좋겠습니다 파이팅!

아시아 프린스 이광수의 파이팅 넘치는 응원도 함께 했는데요.

[현장음: 이광수]

재미있게 보고 주변사람들한테 재미있는 입소문 많이 내겠습니다 [원라인] 파이팅!

미남미녀 스타들이 응원하는 영화 [원라인]! 스타들의 응원처럼 많은 사랑 받길 기대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