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음: 이정빈]

I don`t want a lot for Christmas There is just one thing I need~

[현장음: 이서빈]

우와~ 정빈 씨, 회식송은 이 노래로 정한 거예요?

[현장음: 이정빈]

그건 아니고요 노래 찾다보니까 역시 12월이어서 그런지 이 노래가 많이 나오더라고요

[현장음: 이서빈]

저도 겨울마다 듣고 있는데요 그거 아세요? 머라이어 캐리가 이 곡으로 벌어들인 저작권 수익만 550억 원 이상이래요

[현장음: 이정빈]

역시, 시즌송의 위력은 대단한 것 같아요 우리나라에서도 매년 겨울이면 많은 가수 분들이 시즌송을 발표하잖아요 성시경 씨의 [last christmas]라든가

[현장음: 이서빈]

소녀시대 태티서의 [디어 산타]도 있잖아요~

[현장음: 이정빈]

맞아요 올해도 많은 가수 분들이 겨울맞이 시즌 송 소식을 들려주고 있는데요 서빈 씨 기대되는 노래 있어요?

[현장음: 이서빈]

저는 개인적으로 믿고 듣는 겨울 시즌송의 최강팀, 젤리피시 사단의 캐럴 음반이 기대돼요 정빈 씨는요?

[현장음: 이정빈]

저는 얼마 전에 공개된 라붐의 [겨울 동화]가 좋더라고요 이럴게 아니라 우리, 스타 분들의 겨울 노래 모아서 들어볼까요?

[현장음: 이서빈]

우리 언니, 벌써 준비하셨구나~

[현장음: 이정빈]

그럼요 서빈 씨, 귀 기울여 봐요~ 벌써 노래 들리지 않아요?

최고의 대세 걸그룹 트와이스가 산타걸로 깜짝 변신했습니다.

3번째 미니앨범 [TT]의 크리스마스 에디션에 맞춰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된 트와이스!

[현장음: 지효, 트와이스]

많이 많이 기대를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앞서 got7의 [고백송] 커버 당시 보여준 모습과는 또 달라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12월의 기적]에 이어 [싱포유]까지 두 장의 겨울앨범을 발표한 엑소도 새로운 시즌송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현장음: 찬열, EXO]

여기는 저희 12월 크리스마스 앨범의 재킷 촬영 현장입니다 와우~ 지금 이렇게 크리스마스트리처럼 그런 느낌으로 초록색 그리고 빨간색으로 포인트를 준 의상을 입고 있는데요

앞서 발표된 두 곡 모두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풍겼던 만큼 신곡 역시 팬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것 같은데요.

시즌송의 명가, 젤리피시 사단에서도 2016년 캐럴 라인업을 공개했습니다.

[현장음: 서인국]

저희도 굉장히 잘 만들어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올해는 서인국을 시작으로 빅스, 구구단 등이 함께 할 예정인데요. 이들이 들려줄 시즌송 [니가 내려와]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죠.

이밖에도 백아연, 에이핑크, 오마이걸 등 많은 스타들이 시즌송을 준비해 팬들에게 특별한 겨울을 선물하고 있는데요.

스타들이 준비한 깜짝 크리스마스 선물에 팬들의 겨울은 더욱 따뜻해지고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