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연예계는 이른바 '아재스타'들의 활약이 굉장한데요. 이들에게 새로운 별명이 생겼습니다. 갱년기의 나이에 사춘기의 열정을 가졌다해서 '갱춘기'라고 부르는 건데요. 연예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갱춘기 아재'들의 활약상 살펴봤습니다.

갱년기 나이에 사춘기 소년들의 혈기왕성함으로 연예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스타들이 있습니다. 일명 '갱춘기 아재'들인데요.

화제절정 '갱춘기 아재'하면 띠동갑을 넘어선 어린 연인과 열애 사실을 공개한 '아재파탈' 마동석-신하균-임창정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예정화와 공개 연애를 시작한 마동석.

[현장음: 마동석]

[부산행]에서는 와이프가 임신하고 있는 상태였고 그 사람의 남편이었고 이 영화(두 남자)에서는 중학생 정도 되는 딸이 생겨서 아이가 커졌죠 그거에 대한 소감은 '나이를 먹는구나'입니다 (웃음)

올해 나이 마흔 여섯 살인 마동석과 스물 아홉 살인 예정화의 나이차는 열일곱 살! 마동석과 예정화의 모친이 겨우 3살 차이밖에 나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더욱 눈길이 쏠리고 있는데요.

교제 2개월 째 열애사실을 공개한 신하균-김고은 커플도 17살 차이로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죠.

최근 [쓸쓸하고 찬란하신-도깨비]로 안방극장에 돌아온 김고은은 드라마 제작발표에 참석해 연인 신하균이 보여주는 애정을 한껏 드러내 뭇 여성 팬들의 부러움을 샀는데요.

[현장음: 박경림]

그분(신하균) 응원을 받으셨나요?

[현장음: 김고은]

드라마는 체력 싸움이니까 건강관리 잘 하라고 그런 응원을 받았습니다

그런가하면 또 다른 '갱춘기 아재’ 임창정은 18살 연하의 어린 연인과 깜짝 결혼발표로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습니다.

[현장음: 취재진]

좋으세요?

[현장음: 임창정]

좋아요 너무 좋아요

임창정 커플은 내년 1월 웨딩마치를 울릴 예정인데요. 예비신부가 임신 중인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죠.

[현장음: 이보람 기자, K STAR]

많은 분들이 축하해 주시고 계시잖아요 한마디 부탁드려요

[현장음: 임창정 여자친구]

오빠랑 상의된 게 없어서 말하면 안 될 것 같은데요?

[현장음: 이보람 기자, K STAR]

임창정 씨가 잘 해 주세요?

[현장음: 임창정 여자친구]

네 엄청 잘해줘요 죄송해요 바로 가봐야 해서요 죄송합니다

'갱춘기 아재'의 열애소식만이 연예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개그계의 젠틀맨이자 대표적인 노총각으로 손꼽힌 박수홍.

[현장음: 박수홍]

하아.. 원준아 정말 축하한다 내 결혼식 아니면 안 오려고 그랬는데 넌 진짜 친동생이니까 왔다

그가 다시 쓰는 육아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며 '47세 클러버'로 반전 매력을 뽐내고 있는데요.

박수홍의 절친인 윤정수도 '갱춘기 아재'하면 빼놓을 수 없습니다. 윤정수의 '갱춘기'는 김숙과의 가상결혼으로 시작됐는데요.

[현장음: 윤정수]

일 년 동안 많은 우여곡절 끝에 잘 해왔고요 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김숙 덕에 빚을 청산했다고 말할 정도로 김숙과의 완벽한 케미를 보여주며 제2의 전성기를 맞은 윤정수. 이에 온 국민이 두 사람의 리얼 결혼을 바라고 있기도 하죠.

[현장음]

결혼해 결혼해 결혼해

[현장음: 윤정수]

우리가 알아서 할게!

영화 [럭키]로 한국 코미디 영화의 새 역사를 쓴 유해진도 '갱춘기 아재'로써의 매력이 폭발하고 있고요.

[현장음: 박경림]

요즘에 너무 잘생겨져서 지금 얼마나 사람들이 놀라고 있는 줄 아십니까?

[현장음: 유해진]

예전에 얼마나 엄청났던 거예요 제가? (웃음)

이제는 둘이 살고 싶다며 [나 혼자 산다]를 떠나 [불타는 청춘]에 합류한 김광규도'갱춘기 아재'의 열정을 뽐내고 있는데요.

나이는 숫자에 불과할 뿐! 사춘기 소년들 못지않은 열정으로 연예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갱춘기 아재' 스타들! 이들의 열정이 또 어떤 활약으로 이어질지 기대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