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 ‘비티알’ 전속모델로도 활약

가수 은가은이 KBS 라디오 고정 DJ와 골프웨어 ‘비티알’ 전속모델에 발탁됐다. 

은가은은 오는 25일 KBS2라디오 해피FM(수도권 106.1 MHz)에서 방송되는 트로트 음악 프로그램 ‘은가은의 빛나는 트로트’ 진행자로 확정됐다. 매일 오후 2시부터 2시간을 책임지며, 해피FM과 KBS 라디오 모바일 앱 ‘콩(KONG)’,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청취자들과 만난다. 

KBS 라디오 제작진은 “은가은이 가지고 있는 음악적 재능과 통통 튀는 발랄한 매력, 그리고 트로트 음악과 라디오에 대한 애정이 프로그램을 통해 고스란히 전달되리라 믿는다. 매일 오후 2시부터 신나고 즐거운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은가은은 그동안 MBC ON ‘트롯챔피언’ 초대 MC, TV조선 '한풀이 노래방’ MC, ‘미스터트롯2’ 첫 팬미팅 MC, BTN 라디오 ‘은가은의 티키타카’ DJ와 미스터트롯2 심사위원 등으로 남다른 진행 실력을 선보인 바 있다.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출연자 최초로 지상파 라디오 고정DJ 자리를 거머쥐는 영광을 안은 은가은은 “처음 서울에 올라와 KBS 방송국 앞에서 스스로 '여기에 매일 출근한다. 두고 봐'라고 다짐을 했었는데 시간이 흘러 제 자신과 했던 약속이 영화처럼 현실이 됐다"며 "매일 2시 청취자분들의 지루한 시간이 즐거운 시간이 되게끔 함께 울고 웃으며 공감할 수 있는 좋은 DJ가 되겠다"고 소감과 각오를 밝혔다. 

또, 은가은은 골프브랜드 ‘비티알’의 전속모델에 발탁됐다. 비티알 관계자는 "넓은 타겟층에게 맞춤형 제품을 제공하는 우리 브랜드에 잘 어울리는 은가은을 이번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은가은의 사랑스러운 이미지와 비티알 골프웨어가 서로를 보완하며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은가은은 오는 4월에 새로운 신곡 ‘귀인’으로 대중들 앞에 설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