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MG초록별
사진=CMG초록별

트로트 걸그룹 미니마니 멤버 유수현이 ‘우당탕탕 패밀리’ OST 주자로 참여한다.

15일 정오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유수현이 참여한 KBS1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의 OST ‘널 사랑했던 그때로’가 발매됐다.  

‘널 사랑했던 그때로’는 예고 없는 이별로 인한 지독한 그리움을 담은 발라드곡이다. ‘널 사랑했던 그때로 우리 사랑했던 그때 돌아가고 싶어 이렇게 살 수가 없잖아, 널 너무 사랑했는데 너 하나만 봤는데 정말 가슴이 너무 아파’ 등 슬픔 어린 가사가 서정적인 선율과 어우러지며 먹먹함을 자아낸다. 

유수현은 맑은 음색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이별의 아픔을 표현해 작품의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고조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그간 수많은 드라마와 웹툰의 OST를 프로듀싱해 온 작곡가 필승불패W, 친절한 심술씨, 이한이 합세해 웰메이드 넘버로 완성도를 높였다. 

사진=CMG초록별
사진=CMG초록별

'트로트계 아이돌’ 걸그룹 미니마니 멤버인 유수현은 TV조선 ‘미스트롯3’를 통해 가창력을 인정 받으며 이름을 알렸다. 

한편, KBS1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는 30년 전 원수로 헤어진 부부가 자식들 사랑으로 인해 사돈 관계로 다시 만나면서 오래된 갈등과 반목을 씻고 진정한 가족으로 거듭나는 명랑 코믹 가족극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