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키스톤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키스톤엔터테인먼트

[케이스타뉴스 조은빈 기자] 보이그룹 블랭키(BLANK2Y)가 ‘2022 한국문화축제 더케이콘서트’ 무대에 오른다.

블랭키는 오는 7일 오후 7시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열리는 ‘더케이콘서트’에 출연한다.

블랭키는 데뷔곡 ‘떰즈 업'(Thumbs Up)에 이어 발표한 ‘푸에고'(FUEGO(Burn it up))로 국내외에서 인기를 얻으며 차세대 보이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는 만큼 이번 ‘더케이콘서트’를 통해 더 많은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겠다는 각오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이 개최하는 ‘2022 한국문화축제’는 케이팝과 드라마를 비롯해 음식, 뷰티, 패션 등 다양한 한국 문화를 소개하는 글로벌 한류 축제로 ‘더케이콘서트’를 비롯해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블랭키가 참여하는 ‘더케이콘서트’는 7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과 원더케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한편 블랭키는 지난 5월 발매한 데뷔곡 ‘떰즈 업'(Thumbs Up)에 이어 지난 8월 발표한 ‘푸에고'(FUEGO(Burn it up))의 국내 활동을 마쳤다. 이후 팬미팅 투어 공연 ‘BLANK2Y 1ST MEET & LIVE TOUR‘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나고 있다.

케이스타뉴스 조은빈 기자 echo0405@ihq.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