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케이스타뉴스 조은빈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네덜란드 유명 DJ 샘 펠트와 손잡았다.

몬스타엑스는 21일 0시(한국 시간)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샘 펠트(Sam Feldt)와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레이트 나이트 필스'(Late Night Feels)를 발매했다.

'레이트 나이트 필스'는 기분 좋은 밤을 표현한 곡으로, 샘 펠트의 그루비한 디스코 비트에 몬스타엑스의 보컬을 더했다.

샘 펠트는 200만 장 이상의 앨범을 판매한 멀티 플래티넘 일레트로닉 아티스트 겸 프로듀서로 대한민국 대표 K팝 스타인 몬스타엑스와의 만남만으로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앞서 샘 펠트가 편곡한 숀(SHAUN)의 '웨이 백 홈'(Way Back Home)이 글로벌 영상, 오디오 스트리밍 5억 회를 돌파하는 등 국내외에서 크게 주목받은 바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지난 4월 열한 번째 미니앨범 '셰이프 오브 러브'(SHAPE of LOVE) 발매했다. 이후 3년 만의 미주투어 '2022 몬스타 엑스 노 리미트 어스 투어'(MONSTA X NO LIMIT US TOUR)를 개최한 몬스타엑스는 뉴욕, 페어팩스, 디트로이트, 시카고, 선라이즈, 델루스, 포트워스, 피닉스, 로스앤젤레스 등 9개 도시를 돌며 현지 팬들을 만났다.

케이스타뉴스 조은빈 기자 echo0405@ihq.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