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ARNEWS 장다희 기자] 배우 곽시양이 '아이돌'에서 츤데레 매력을 조금씩 드러내며 흥미진진한 전개를 이끌고 있다.
 
곽시양은 JTBC 월화드라마 'IDOL(이하 아이돌)'에서 스타피스 엔터테인먼트 대표 차재혁으로 출연하고 있다. 이번주 방송된 7, 8화에서 차재혁은 코튼캔디 리더 제나(안희연)를 신경 쓰는 모습이 그려지며 마음의 변화를 암시하기 시작했다.
 
차재혁은 제나가 다친 모습을 보고 고모가 운영하는 한의원에 데려갔다. 차재혁은 퉁명스러운 말투로 "어디 부러지기라도 했으면 어쩔 뻔했냐"라며 제나를 타박했지만 이후로도 한의원에 데리고 다녔고, 이에 차재혁의 고모는 재혁에게 "저 애가 마음에 드는 모양이구나"라고 말하며 재혁의 마음을 눈치챘다.
 
또한 차재혁은 제나와 엘(추소정)이 엘의 전 그룹 백댄서로 선 패션쇼 무대를 몰래 관람하고, 무대 후 이동 수단이 없어 쩔쩔매는 코튼캔디 멤버들을 차에 태웠다. 차재혁은 그에게 고마워하려는 코튼캔디 멤버 현지(안솔빈)의 말에 지나가다 우연히 본 것이라며 버럭 소리를 질렀고, 당황한 나머지 까칠해진 차재혁의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차재혁 역을 연기하는 곽시양은 캐릭터의 빈 틈 없는 성격에서 인간적인 면모를 조금씩 드러내며 캐릭터의 서사에 설득력을 부여하고 있다. 겉은 차가워 보여도 속은 따뜻한 '츤데레' 매력을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자연스럽게 녹아내는 것은 물론 코튼캔디와의 갈등, 형제였던 톱 아이돌 지한(김민규)과의 과거 인연 등 어떤 캐릭터와 만나도 몰입도 높게 이야기를 끌어가며 호평 받고 있다.
 
곽시양이 출연하는 JTBC 월화드라마 '아이돌'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케이스타뉴스 장다희 기자 jdh07@ihq.co.kr [사진제공=JTBC '아이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