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ARNEWS 장다희 기자] 가수 전소미가 'XOXO' 활동기 내내 넘치는 흥을 발산했다.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지난 27일 오후 1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소미의 단독 리얼리티 '아이 엠 소미 : XOXO(I AM SOMI : XOXO)' 2화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속 전소미는 컴백쇼 준비 중 공개된 'XOXO' 앨범 샘플러 영상을 보면서 설렘과 긴장감을 감추지 못했다. 전소미는 "여러분이 노래를 들었을 때 '이건 내 취향 아닌데?'라고 생각이 드시면 다음 곡을 들어보시면 된다. 여러분의 취향을 충족시켜줄 만한 다채로운 장르의 곡들을 준비했다"며 'XOXO' 앨범을 즐길 수 있는 꿀팁을 자신 있게 소개하기도 했다.

이어 전소미는 더블랙레이블의 수장 테디 프로듀서와 프로듀서 겸 가수 빈스와 컴백 전 마지막 샤부샤부 만찬을 가졌다. 테디 프로듀서가 카메라를 발견하고는 "이렇게 카메라를 갖고 올 거면 미리 말해달라. 너만 제대로 준비해오지 말고"라고 말하자 전소미는 "근데 말하면 뭐가 달라지긴 하냐"고 유쾌하게 맞받아치며 웃음을 자아냈다.

3화에서는 ENFP 전소미의 에너지 넘치는 일상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라 글로벌 K팝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질 전망이다.

케이스타뉴스 장다희 기자 jdh07@ihq.co.kr [사진제공=유튜브 'I AM SOMI : XOXO']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