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빅스 멤버 한상혁과 AOA 찬미가 '색다른 그녀'로 스크린 접수를 예고했다.
 
'색다른 그녀'는 여자친구 '지연'과 결혼을 약속하고 미래를 꿈꾸던 완벽한 남자 '완준'에게 남모를 비밀이 생기고 이를 '예리'에게 들키면서 벌어지는 로맨틱 코미디다.

7일 오후 2시 서울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영화 '색다른 그녀' 언론시사회가 진행됐다. 이날 시사회에는 출연배우 한상혁, 장성윤, 김찬미, 최재환, 박경순, 심현섭, 김진영 감독과 윤수진 프로듀서 등이 참석했지만, 코로나19 여파로 영화 상영 후 기자간담회 없이 무대 인사만 진행됐다.  

한상혁은 "좋은 배우들과 감독님, 스태프분들과 열심히 찍은 작품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완준'역을 맡은 한상혁은 그룹 빅스(VIXX) 멤버로서 훈훈한 비주얼과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다수의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실력파 아이돌이다. 무대에서 뿐만 아니라 드라마 '로맨스 특별법', 영화 '크루아상'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통해 스크린에서도 종횡무진의 길을 걷는 중으로, 이번 영화에서는 완벽해 보이지만 순수한 매력까지 가진 주인공 '완준'으로 등장해 개봉 전부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장성윤, 김찬미와 찰떡 호흡을 선보임과 동시에 극을 주도적으로 이끌며 연기자로서 재능을 마음껏 펼칠 예정이다.

AOA 멤버 김찬미는 "영화를 재밌게 보셨으면 좋겠다. 그리고 앞으로 많은 지인들에게 소문 내줬으면 좋겠다"며 "영화가 잘 되길 기원한다, 감사하다"고 소감을 말했다. 

김찬미는 드라마 '오늘은 오피스 내일은 로맨스'를 통해 로맨스 장르에서 캐릭터를 구축하면서 화제를 모았다. 로맨틱 코미디 '색다른 그녀'에서도 매력적인 '지연'역을 훌륭하게 소화하면서 심상치 않은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어서 흥미를 유발한다.

극 중 '구충재' 역을 맡은 최재환은 "가발이 아니라 제 머리로 촬영한 것을 꼭 말하고 싶었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코로나 시국으로 다들 조금은 힘들지만 영화 보신 분들에게 백신 같은 영화가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색다른 그녀' 출연 배우 박경순은 "그동안 공연, 드라마만 하다가 처음으로 영화를 접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코로나 시국에 어렵게 촬영에 임하게 돼서 더 애착이 가는 작품인 것 같다"고 전했다.

IHQ, 스카이티브이(skyTV),BOXMEDIA가 공동 제작한 영화 '색다른 그녀'는 오는 14일 개봉한다.

장다희 기자 jdh07@ihq.co.kr [사진=IHQ]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