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오직 K STAR에서만 볼 수 있는 영상! K STAR 포착! 한류스타의 특종 영상을 준비했는데요. 한류스타의 특별한 순간마다 빠지지 않았던 K STAR의 독점 영상들~ 지금 바로 공개합니다!


5위 단독] 미나, 연하 남친 데이트 현장

한류스타 미나가 17살 연하, 류필립과 열애를 인정해 화제인데요.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은 지난 8월 K STAR의 단독 보도로 알려졌습니다.

이와 함께 오붓한 데이트 현장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는데요. 류필립의 입대 하루 전날, 청계천 인근 미나의 자택을 찾은 K STAR 취재진.

근처 커피숍에서 데이트 중인 미나-류필립 커플을 단독 포착할 수 있었습니다. 얼굴을 가리지 않아 한 눈에 미나 임을 쉽게 알아 볼 수 있었는데요.

오랜 시간 대화를 주고받으며 오붓한 시간을 보낸 두 사람, 해가 질 무렵이 되자 커피숍을 나와 청계천으로 발길을 옮겼습니다.

블랙&화이트 데이트 룩에 운동화를 신고 청계천 데이트에 나선 미나-류필립 커플에게서 17살 나이 차이는 전혀 느낄 수 없었는데요.

특히 킬힐을 벗었음에도 탄력 넘치는 미나의 각선미는 시선을 강탈하기에 충분했습니다. 손을 잡는 등 자연스러운 스킨십에서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하는 풋풋한 연인의 모습도 엿볼 수 있었는데요.
 
알콩달콩 청계천 데이트 다음 날, 류필립을 군에 보낸 미나. '곰신'된 그녀의 심경 또한 K STAR에서 전해드린바 있죠.

9월 14일 오후, 열애 인정 후 처음으로 공개석상에 모습을 드러낸 미나를 영상 매체로는 단독으로 포착할 수 있었는데요.


[인터뷰:미나]

Q) 열애 인정 후 중국 반응은?

A) 기사가 많이 났는데 워낙 땅이 크다 보니까 한국처럼 그렇게 많이는 아니지만 그래도 많이 아시더라고요


열애 인정 후 솔직한 그녀의 심정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인터뷰:미나]

Q) 열애설 터졌을 때 어땠나?

A) 처음에 공개됐을 때 놀랐죠 되게 걱정을 많이 했어요 나이 차이가 많으니까 아직까지 한국에서는 좀 9살 8살까지는 있지만 솔직히 너무 많이 나잖아요 그래 가지고 많은 분들이 안 좋게 볼까봐 걱정을 많이 했는데 그래도 생각보다는 댓글이나 이런 것도 제가 다 읽어봤거든요

Q) 댓글 다 보셨어요?

A) 예 저 좋아해요 예전에 저 활동할 때 안티 댓글이 90%였으면 지금은 5대 5, 생각보다는 나쁜 반응은 아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을 해요


미나는 류필립의 훈련소 수료식에 직접 다녀왔다며, 이날 취재진과 헤어진 직후 자신의 SNS에 면회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군복에도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류필립과 그런 연인을 위한 미나의 정성 가득한 도시락은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는데요.


[인터뷰:미나]

Q) 군복 입은 류필립 보니 어땠나?

A) 어색하기는 했는데 좋았고 좋았어요 퇴소식 때 맨 앞에 서 있었거든요 중대장이었으니까 그래서 바로 눈에 띄어서 반가웠어요


이제 막 시작된 '곰신' 미나의 지극 정성


[인터뷰:미나]

Q) '곰신' 역할 톡톡히 하고 있다던데?

A) 저도 몰랐어요 '꾸나(군대 간 남자친구)'·'곰신(군대 간 남자친구 기다리는 여자)' 그런 은어 같은 걸 몰랐는데 제가 곰신 역할을 톡톡히 편지도 매일 쓰고 뭐가 필요한지 제가 소포로 다 보냈는데 그 중대에선 소포는 저밖에 안 보냈다고 하더라고요


류필립의 연인으로는 물론 한국과 중국을 사로잡은 한류스타로 활발한 활동 역시 이어가고 있는데요.

일과 사랑 두 마리의 토끼를 모두 잡은 미나, 중국과 한국을 오가며 멋진 활동 보여주길 기대하겠습니다.


4위 신화 이민우, 모델 고소영 열애설 최초 보도.. 뒷이야기

7월 신화의 이민우와 모델 고소현의 열애 소식을 최초 공개한 K STAR! 두 사람의 출국 모습 또한 영상 매체로는 단독으로 전해드렸는데요.

7월 18일 오후 인천공항에서 포착한 이민우와 고소현의 모습입니다. 나란히 한 차에서 내리며 남다른 사이임을 과시한 두 사람.

이민우는 검은 모자와 마스크, 배기팬츠로 올블랙 공항 패션을 선보였고요.

뒤이어 모습을 드러낸 고소현은 가방과 핫팬츠 모두 이민우처럼 블랙으로 통일해 무심한 듯 하면서도 시크한 커플 공항 패션을 보여줬는데요.

1979년생인 이민우와 1990년생인 고소현은 11살 나이 차이가 무색한 비주얼 케미 또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주변을 의식한 듯 거리를 두고 걷는 것도 잠시 이민우와 고소현은 출국장으로 들어가는 순간까지 서로를 배려하는 다정한 연인의 모습 그대로였는데요.

누가 봐도 연인 관계가 의심되는 상황에 조심스럽게 두 사람에게 다가가 '열애설'에 대한 입장을 직접 들어봤습니다.


[현장음:취재진]

좋은 만남 이어가고 있다는 거 확인 가능하실까요?

[현장음:이민우 측 관계자]

죄송합니다 

[현장음:취재진]

어디 가시는 길이신지 여쭤 봐도 될까요?

[현장음:이민우 측 관계자]

공연 때문에 가는 거라서

[현장음:취재진]

LA, 8월 공연 가시는 거예요?

[현장음:이민우 측 관계자]




갑작스러운 취재진과의 만남에 당황한 듯 두 사람 모두 쉽게 말문을 열지 못 했는데요.


[현장음:취재진]

소현 씨 한 말씀 여쭤 봐도 될까요?

[현장음:이민우 측 관계자]

죄송합니다 


두 사람이 떠난 뒤 동행했던 지인을 통해 열애 사실 확인을 재차 요구했지만 말을 아꼈습니다.


[현장음:취재진]

두 분이 예쁜 만남 이어가고 있다고 들어서 확인하려고 나왔거든요

[현장음:이민우 측 관계자]

죄송합니다


[녹취:안지선기자, K STAR]

Q) 포착 당시 상황은?

A) 공항이라는 공개된 장소에서 이민우 씨가 연인 고소현 씨와 함께 모습을 드러냈고 당당하게 예쁜 만남을 이어오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는데요 이에 두 사람에게 열애설의 진위 여부를 조심스럽게 물어보기도 했지만 직접적인 답변은 들을 수 없었습니다


이민우-고소현의 동반 출국 소식이 K STAR의 단독 보도로 전해진 이후 양측 소속사는 '두 사람이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처음 만나 올 초 연인 관계 발전했다'고 열애를 인정했는데요.

다만, '동반 출국은 맞지만 단 둘이 간 것이 아니라 지인들과 함께 떠난 휴가'라고 해명했습니다.


[녹취:안지선기자, K STAR]

Q) 이민우-고소현 근황은?

A) 이민우 씨는 신화 17주년 기념 앵콜 콘서트 등 가수 활동으로 올 여름을 뜨겁게 달궜고요 고소현 씨는 열애설 이후 '이민우의 연인'으로 큰 화제를 모으면서 광고 모델과 [더 바디쇼] MC로 발탁됐다는 소식이 연이어 들려오고 있습니다 또 최근엔 박신혜 씨의 친오빠 박신원 프로듀서와 함께 인디밴드 스타쿠킹버그 앨범에 참여했는데요 [그대 나에겐]란 곡의 보컬로 참여하면서 다재다능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습니다


이제 갓 공개 연애를 시작한 이민우-고소현! 예쁜 사랑 이어가길 응원하겠습니다.


3위 단독] 세븐, 뮤지컬 첫 도전 심경 밝혀

전역 후 그 동안 몸 담았던 소속사를 떠나 1인 기획사를 설립한 세븐! 새 소속사에서의 첫 공식 활동이었던 일본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친 세븐을 귀국 현장에서 K STAR가 단독으로 만날 수 있었습니다.


[인터뷰:세븐]

Q) 2년 만에 일본에서 팬들 만난 소감은?

A) 좋았습니다 오랜만에 이렇게 공연하고 팬분들 만나서 너무 재밌고 즐겁게 공연하고 왔습니다


이곳에서 군 전역 후 첫 활동으로 선택한 뮤지컬 [엘리자벳]에 대한 소감을 들을 수 있었는데요.


[인터뷰:세븐]

Q) 뮤지컬 첫 도전, 소감?

A) 너무 즐겁게 잘하고 있고요 혹시 안 보신 분들 꼭 와서 한번 봐주시길 바랍니다 


마지막 순간까지 마중 나온 팬들을 살뜰히 챙기며 악수를 나눈 세븐.


[현장음:세븐]

응~고마워~


그를 향한 여전한 팬들의 사랑만큼이나 세븐의 새로운 행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인터뷰:세븐]

더 좋은 모습 앞으로도 보여드릴 테니까요 많이 응원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뮤지컬 데뷔작 [엘리자벳]을 성황리에 마친 세븐은 10월부터 일본 공연도 예정하고 있는데요.


[녹취:조수희기자, K STAR]

뮤지컬 [엘리자벳]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세븐 씨는 바로 지방 공연에 돌입해서 쉬지 않고 활동 중에 있습니다 오는 10월에는 일본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오사카 도쿄 등 다섯 개 도시에서 현지 팬들과 만날 예정입니다


새로운 둥지에서 새로운 시작을 알린 세븐! 내년 상반기 음반 발표 소식도 전해지고 있는데요. 세븐의 행보에 팬들의 기대가 집중되고 있습니다.


2위 단독] 탕웨이, 남편 김태용 감독의 외조

'대륙의 여신'에서 '한국댁'이 된 그녀! 탕웨이의 출국 길 배웅에 나선 남편 김태용 감독의 모습을 K STAR에서 단독 포착했습니다.

9월 13일 오후 인천공항에서 만난 탕웨이-김태용 감독 부부. 서로를 마주보며 미소짓는가하면 김태용 감독은 탕웨이의 볼에 가볍게 입을 맞추는 등 깨가 쏟아지는 모습이었는데요.

취재진과의 갑작스런 만남에도 탕웨이의 환한 미소는 계속됐습니다.


[현장음:취재진]

감독님 탕웨이 씨 안녕하세요 요즘 어떻게 지내셨어요?

[현장음:탕웨이]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날 탕웨이는 검은색 스키니진과 귀여운 캐릭터 티셔츠에 청재킷, 모자를 더한 수수한 차림이었는데요.


[현장음:취재진]

어떻게 지내나요?

[현장음:탕웨이]

매우 잘 지냅니다 감사합니다


탕웨이는 해외 스케줄을 소화하기 위해, 그리고 김태용 감독은 이런 아내를 배웅하기 위해 공항을 찾은 것입니다. 이날 김태용 감독은 아내 탕웨이의 출국 길을 끝까지 지켰는데요.


[현장음:김태용 감독]

OK. Bye bye

[현장음:탕웨이]

감사합니다 다음에 다시 만나요


남편을 남겨두고 떠나기가 아쉬운 듯 한 탕웨이. 김태용 감독을 챙기는 귀여운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현장음:탕웨이]

그(김태용)는 졸려요~~~

[현장음:김태용 감독]

Bye bye

[현장음:탕웨이]

Bye~♥


이렇게 잠시 아쉬운 작별을 한 탕웨이와 김태용 감독 K STAR를 통해 단독으로 전해진 두 사람의 다정하고 행복한 모습이었습니다.


1위 단독] 류시원, 본격 활동 심경은?

한류스타 류시원이 개인사를 뒤로 하고 MC로 컴백했습니다. 이에 앞서 K STAR에서 단독으로 류시원을 만날 수 있었는데요.


[인터뷰:류시원]

Q) 몇 년 만의 방송 컴백?

A) 제가 공중파는 마지막 한 게 뭐였는지도 기억도 잘 안 나네요 햇수로 5년 만인 거 같고요

Q) 방송 복귀 소감?

A) 19년 정도 제가 또 다른 직업처럼 하고 있는 부분인데 마침 또 들어온 MC 부분이 자동차에 관련된 부분이어서 조심스러운 부분도 있었지만 그 부분을 잘 살리면 프로에 도움을 줄 수 있지 않을까 고민을 하다가 복귀하게 됐는데 열심히 해서 좋은 프로그램 될 수 있게 최선을 다 해야죠 


[질주본능 더 레이서]는 추성훈 한승연 등 스타 10명이 레이싱에 도전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류시원은 MC이자 멘토로 활약하는데요.


[인터뷰:류시원]

Q) 스타 10명의 감독으로 나섰는데?

A) 굉장히 너무 열정적으로 잘하셔서 깜짝 놀랐어요 어쨌든 제가 맡아서 하게 됐다 보니까 열심히 좀 잘 가르쳐서 꼭 좋은 결과가 있게끔 할 예정이고


취재진과 만난 자리에서 '인생사 마음대로 되지 않더라'며 '잃어버린 시간만큼 몇 배 더 노력하겠다'고 밝힌 류시원.


[인터뷰:류시원]

이제는 그런 시기도 거치고 배운 것도 많고 좋은 모습으로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드리는 게 가장 큰 것 같아요 부족한 부분이 많지만 열심히 하는 모습 많이 응원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레이싱 프로그램의 MC이자 멘토로 한국 활동을 시작한 류시원은 오는 10월 일본에서 3년 만에 새 앨범 [어게인(AGAIN)] 발매를 앞두고 있는데요.

오랜 공백 끝에 본격적인 국내외 활동에 나선 류시원이 '한류 프린스'의 명성을 되찾을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