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한주간의 연예계 소식을 해시태그로 전해드린 해시태그 스타뉴스 시간입니다. 지난 한주, 스타들의 SNS에는 어떤 일들이 있었을까요~ 해시태그 스타뉴스, 락채은씨와 함께 합니다~ 채은씨~~~~


안녕하세요 연예계 소식을 해시태그로 전해드리는 해시태그 스타뉴스의 락채은입니다.

요즘 대세는 단연 #쿡방 이죠. 셰프들의 인기가 하늘을 찔러, 방송과 광고를 휩쓸고 있는데요.


[현장음:박은지]

요즘에 정말 인기를 실감하시는지 궁금해요 어떠세요?

[현장음:이연복]

그렇게 피부로 크게는 못 느꼈는데 이번에 제주도에 잠깐 놀러갔다 왔었어요 거기서 좀 실감했어요 / 많은 사람들이 와서 사진 찍어 달라고..

[현장음:박은지]

만지고 막 그러세요?

[현장음:이연복]

아 만지기까지는.. 그래서 굉장히 실감했어요


심지어 배우를 업으로 삼고 있는 홍석천 씨마저 셰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현장음:홍석천]

천직이 배우라고 생각했었는데 두 번째 천직이 요리인 것 같기도 해서 더 열심히 하려고요


요리하는 섹시한 남자가 해준 맛있는 요리! 맛있게 먹어주는 게 당연하죠~

그래서 준비한 오늘의 주제는 #먹스타그램! 누구보다 맛있~게 먹을 줄 아는 스타들의 맛있~는 #먹스타그램이 잠시 후 공개됩니당~


남자스타의 #쿡방이 대세라면 여자스타의 대세는 단연 #먹방! 예쁘게 입고 예쁘게 ‘많이’ 먹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예쁜 몸매를 유지하는 #먹방 여 스타들이 안방극장을 장악하고 있는데요.

첫 번째 #먹스타그램 #해시태그 ! #맛길 의 주인공 역시 일찍부터 #먹방 으로 안방극장을 평정한 스타입니다. #맛길 에서 #먹방 으로 #여신 이 된 그녀 박수진 씨가 주인공인데요.

최근 #욘사마 배용준 씨와 #세기의_결혼식 을 올려 화제를 모은 박수진 씨. #먹방 프로그램의 MC로서 맛있게 많이 잘~ 먹는 그녀의 SNS는 오늘도 #먹스타그램 으로 가득합니다.

비즈니스 #먹부림 은 물론, 셀프 #먹부림 까지 그녀의 SNS를 보는 것만으로도 위가 유혹 당하는 느낌인데요.

이렇게 먹고 있는데, 안 먹고 운동하는 나보다 말랐어.. 라는 게 보통 여성분들의 마음이죠. 하지만 알고 보면 박수진 씨는 매년 꼬박꼬박 마라톤대회에 참석하는 열혈 운동스타인데요.


[현장음:박수진]

3번째 (마라톤 대회) 참가인데요 그 어느 때보다 더 뜨거운 거 같아서 너무 기대가 되고 오늘 꼭 완주하도록 하겠습니다


예쁜 몸매를 위해 열심히 운동하는 그녀에겐 예쁜 피부를 위해 열심히 먹는 게 있다는데요.


[현장음:박수진]

수분을 부족하지 않게 하려고 물도 많이 마시고요


#먹방 프로그램의 MC답게 물 하나도 허투루 먹는 법이 없는 박수진 씨! 당신을 #먹스타그램 스타로 인정합니다!


[현장음:박수진]

정말 감사드리고 예쁘게 잘 살겠습니다 계속 많은 관심 부탁드릴게요


이번 해시태그는 #냠냠TV 인데요. 해시태그에서부터 #먹부림 이 느껴지죠. 팬들은 #냠냠TV 주인공에게 많이 먹고 살 좀 쪄~라고 말하는데요.

해시태그 #냠냠TV 의 주인공은,


[현장음:윤아]

안녕하세요 매력소녀 윤아에요


소녀시대 윤아 씨입니다. #소녀시대_다이어트_식단 이 알려지면서 대부분 소녀시대는 소식할 거라고 많이 생각하시는데요.


[현장음:윤아]

그 소식을 듣고 너무 깜짝 놀랐었는데요


윤아 씨에게 만큼은 예외입니다. 최근 리얼리티 프로그램 #채널소시 를 통해 #냠냠TV 를 운영 중인 윤아 씨! 이 많은 게 다 어디로 들어가나?? 싶을 정도로 쉼 없이 먹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현장음:윤아]

우리도 사탕 주세요~

[현장음:티파니]

티파니도요


예쁘고 예쁘고 또 예쁜 사진만 올라올 것 같은 그녀의 SNS도 은근슬쩍 눈치 채지 못하게 #먹스타그램 을 이어오고 있었습니다.


[현장음:윤아]

조금 힘들겠지만, 더 집중을 잘 할 수 있을 것 같고요


#써니 인스타 심지어 남의 SNS에서도 윤아 씨의 #먹방 인증은 멈추지 않는데요. 윤아 씨, 윤아 씨는 왜 먹는 모습도 사랑스러워요?


오늘의 마지막 #해시태그 는 #먹스타그램 에 잘 어울리는 #식품매장 입니다. SNS로 #식품매장 을 운영 중인 마지막 주인공은 솔로 신곡 [잘나가서 그래]로 돌아온 현아 씨인데요.


[현장음:현아]

안녕하세요 포미닛 현아입니다


한 끼 식사부터 디저트 간식 음료까지 장르불문, 다양한 #먹스타그램이 존재하는 현아 씨의 SNS는 흡사 백화점 #식품매장 을 방불케 하는데요.


[현장음:현아]

제가 좋아하는 음식들을 먹다가 촬영을 해서 올리는 것도 있고 제가 음.. 사진 찍는 거를 사실 좋아해요


현아 씨의 #먹방 실력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포미닛의 비디오]에서도 확인할 수 있죠.


[현장음:현아]

우리는 항상 이렇게 먹방을 합니다 립스틱 닦을래 많이 먹어야 돼


주말에는 친구 지아 씨를 만나 립스틱마저 닦고 열심히 먹더니, 포미닛 멤버들을 만나도 계속 먹는 현아 씨! 이렇게 #먹방 을 즐기는 현아 씨의 몸매 관리 비법은?


[현장음:현아]

비법이요? 그냥 딱히 내세울만한 건 없는 거 같아요 그냥 유산소 꾸준히 하고 웨이트 같이 병행하면서


현아 씨는 흡사 먹기 위해 운동을 한다고 할 정도로 많은 운동량과 많은 식사량을 자랑하는데요.

맛있는 #먹부림 을 위해 휴식을 포기한 현아 씨! 그럼요! 잘 먹으려면 이 정도는 해줘야죠!


보는 것만으로도 배부른 #해시태그 스타들의 #먹스타그램 을 살펴봤는데요. 다음 주 해시태그도 기대해주시고요~ 해시태그 스타뉴스 시청 후엔 #락MC 잊지 마세요~

그럼 다음 주에 다시 만나요 안녕~ 아!!! 잠깐만요!!! #해시태그_스타뉴스 #보너스!!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은 남자 김수현 씨의 폭풍 #먹방 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직 안 끝났으니까 이거 마저 보고 가세요!!!


[현장음:김수현]

아무래도 촬영장이나 밖에서나 굉장히 많이 즐겨먹는 것 같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