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한류스타들의 뷰티와 헬스를 집중탐구해 보는 [뷰티앤헬스그램] 시간입니다. 오늘 [윤은노의 한류스타일]에서는 중국판 [상속자들]에 출연하면서 대륙의 김우빈이라 불리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위샤오통 씨의 스타일 비법을 살펴봤습니다. 화면으로 함께 하시죠.


한류스타들의 스타일 탐구생활! 세계적인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K 스타일을 다채롭게 보여줄 [윤은노의 한류스타일]. 지금 시작합니다.


[현장음: 윤은노/ 메이크업 아티스트]

안녕하세요. 한류스타일의 모든 것 윤은노의 한류스타일 윤은노입니다.


한류스타일을 만드는 미다스의 손, 윤은노 원장.


[현장음: 윤은노/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려원 씨 같은 경우는 [내 이름은 김삼순]의 유희진 씨 역할을 맡아서 했었고요. 그리고 이제 고준희 씨 같은 경우는 [내 마음이 들리니]라는 작품이랑 고준희의 스타일 매거진 그런 작품을 하면서부터 패셔니스타로 알려지게 됐던 때부터 같이 하게 됐던 것 같아요. 그리고 남자분들 같은 경우는 김우빈 씨, [상속자들]의 최영도 같은 역할, 그리고 박해진 씨.


한류의 잇 아이콘! 배우 정려원과 고준희, 김우빈의 리즈 스타일은 물론 한류스타 박해진의 잇 스타일을 만들어 온 윤은노 원장! 그녀가 오늘, 보여줄 한류스타일은 과연 어떤 걸까요?


[현장음: 윤은노/ 메이크업 아티스트]

한류스타일이 워낙에 유행을 하고 열광을 하다는 거는 알고들 있으신데 직접적으로 와 닿거나 촬영장이나 이런 생생한 현장 같은 거는 많이 모르셨던 것 같아요. 그래서 이제 그 동안 저의 노하우와 촬영현장들 그리고 국내 스타들 뿐만 아니라 중국에서 핫한 그런 분들도 보여드릴 예정입니다.

[현장음: PD]

오늘은 어떤 배우로 (스타일을) 보여주실 거예요?

[현장음: 윤은노/ 메이크업 아티스트]

오늘은 중국에서 굉장히 핫하고 키도 크고 최근에 중국판 [상속자들]의 촬영을 마친 남자 배우 분이 있으세요. 그 분과 함께 촬영 현장을 같이 해서 보여드릴게요.


대륙판 [상속자들]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중국드라마 [억만계승인]. 슈퍼주니어의 최시원! 대륙의 첫사랑으로 떠오른 홍수아와 어깨를 나란히 할 배우가 바로 오늘의 주인공이라는데요.

[억만계승인]에서 그가 맡은 배역은 [상속자들]에서 김우빈이 보여준 캐릭터라니 야~ 이거 기대되는데요. 우리 빨리 만나요~

잠시 후 공개되는 대륙판 [상속자들]의 남자 주인공! 


[현장음: PD]

한국 남자 배우들 중에는 닮고 싶어 하는 사람이라든지 이런 배우가 있는지?

[현장음: 위샤오통]

박해진 씨요

[현장음: 윤은노/ 메이크업 아티스트]

센스있게 얘기하시네요.


중국의 한류스타! 연하남과 상남자를 오가며 마성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박해진의 스타일을 워너비로 꼽은 대륙의 샛별!

그리고 박해진의 스타일을 완성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만남! 위샤오통의 변신이 잠시 후 공개됩니다. 채널고정!

화보촬영 준비가 한창인 현장! 메이크업 중인 윤은노 원장의 섬세한 손길로 변신 중인 중국배우 위샤오통!


[현장음: 위샤오통]

헬로우!


중국의 떠오르는 샛별, 위샤오통!


[현장음: 위샤오통]

안녕하세요. 저는 위샤오통입니다.

[현장음: PD]

얼마 전까지 중국에서 촬영을 하셨다고 들었는데 어떤 드라마인지?

[현장음: 위샤오통]

중국판 [상속자들]이라고 알려졌는데 내용은 조금 달라요.두 남자 주인공이 재산을 두고 경쟁을 하는 스토리이며 최시원, 홍수아 씨와 함께 촬영했습니다. 최시원 씨는 선배이기도 하고 드라마상에서 남자주인공이 둘 뿐이어서 굉장히 친하게 지냈어요. 하지만 드라마상에서는 재산을 두고 경쟁하는 관계로 나옵니다.

Q) 한국에는 무슨 일로 왔는지?

A) 남규리 씨와 한국의 웹드라마를 촬영하러 왔습니다. 제작팀 모두 한국 사람들입니다.


한중합작 웹드라마 [스완]에서 차세대 대륙의 여신 남규리, 미쓰에이의 페이 등과 호흡을 맞추게 된 위샤오통. 그 중에서도 남규리와의 호흡은 어땠을까요?


[현장음: 위샤오통]

남규리 씨는 귀엽고 평소에도 친절하고 잘 어울리는 스타일인 것 같아요.그리고 평소에도 잘 웃어줘서 좋더라고요.


떠오르는 대륙의 첫사랑 홍수아. 그리고 한류여신으로 날마다 리즈 갱신 중인 남규리.


[인터뷰: 홍수아]

중국활동 하면서 굉장히 힘든 점이 많아요. 열심히 촬영했는데 정말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인터뷰: 남규리]

저는 생소해서.. 그렇게 불러주시면 정말 감사하고 노력하겠습니다


차세대 한류여신들과 호흡을 맞춘 위샤오통! 그렇다면 남자 한류스타들 중 그의 워너비 스타는 과연 누구였을까요?


[현장음: 위샤오통]

김우빈 씨, 박해진 씨

[현장음: 윤은노/ 메이크업 아티스트]

센스있게 얘기하시네요.

[현장음: 위샤오통]

키가 크고 멋있어서 좋아해요.

[현장음: 매니저]

박해진 씨와 김우빈 씨의 스타일을 만들었던 분입니다.


한류남신! 박해진을 워너비 스타일로 꼽은 중국배우 위샤오통과 박해진의 스타일을 완성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특별한 만남! 그가 오늘 선보일 한류스타일이 지금 바로 공개됩니다.

어때요? 이 정도면 박해진과 어깨를 나란히 할 만한가요? 집중력 있게 촬영에 임하는 위샤오통! 원장님! 이번에는 어떤 스타일이죠?


[현장음: 윤은노/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제 중국 대륙 분들이 워낙에 한국의 K POP이나 아이돌 스타일을 너무 좋아하세요. 그래서 너무 트렌디하지는 않고 그렇다고 너무 내추럴하지는 않은 그 정도의 메이크업을 해드렸습니다.


사랑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블랙 페도라를 쓴 위샤오통은 레드 컬러 포인트로 강렬하면서도 부드러운 남친룩을 완성했는데요. 지금 스타일과 가장 가까운 스타는 누굴까요?


[현장음: 윤은노/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서준 씨가 좀 꾸몄을 때 스타일? 약간 멋을 냈을 때? 왜냐하면 박서준 씨도 누나들이 좀 좋아하는 스타일이잖아요. 보니까 위샤오통 씨도 처음에는 몰랐는데 이번 것 같은 경우는 누나들이, 음... 사랑스럽다 이렇게 하실 것 같아요.


훔치고 싶은 남친룩 스타일을 통해 호감도 급상승 중인 배우 박서준! 차세대 한류스타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영화 [뷰티 인사이드]에서 호흡 맞춘 한효주의 멜로 욕심을 불러일으킨 배우로 유명하죠.


[현장음: 한효주]

서준 씨 같은 경우는 같이 멜로 한번 해보고 싶은 욕심이 생기네요


남친룩, 연하남 스타일을 선보인 위샤오통. 그의 마음에 꼭 맞았던 스타일은 어떤 걸까요?


[현장음: 위샤오통]

첫번째로 입은 옷이 가장 마음에 들어요. 치마의 독특한 디테일이 좋았거든요.


[현장음: 윤은노/ 메이크업 아티스트]

위샤오통 씨한테 한국 스타일을 보여주고 싶었어요. 제 나름대로... 한국의 디테일한 테크닉, 예를 들어 메이크업 같은 경우는 피부의 디테일하게 커버하는 것, 수분주는 것 그렇게 하면서 의상에 맞춰 좀 내추럴한 느낌으로 일단은 마무리를 했습니다. 주지훈 씨 느낌이 조금 많이 나서 주지훈 씨의 그 20대 때의 풍겨졌던 그 느낌이 좀 많이 났던 것 같아요.


드라마 [궁]으로 한류스타의 입지를 굳힌 배우 주지훈의 황태자 스타일이 묻어나는 위샤오통.

그는 독특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했는데요. 즐겁게 촬영에 임하는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대륙의 김우빈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은 중국 배우 위샤오통이 보여준 한류스타일! 연하남 이미지의 남친룩에서 데뷔 초 주지훈의 차갑지만 고급진 분위기까지 천의 매력으로 소화했는데요.


[현장음: 위샤오통]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하고 처음으로 한국에서 [스완]이라는 드라마를 찍고 있는데 [스완] 역시 많은 관심 가져주세요.


대륙판 [상속자들]의 남자주인공이자 한중합작 웹드라마 [스완]을 통해 대륙의 샛별로 떠오른 위샤오통! 그를 통해 한류스타일을 바라본 특별한 시간!


[현장음: 윤은노/ 메이크업 아티스트]

오늘 위샤오통 씨랑 촬영하는 시간 동안 저도 너무 즐거웠던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많이 즐거운 시간이 되셨을 거라 생각을 하고 앞으로도 제가 더 이제 새로운 소재를 갖고 신선한 촬영현장을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음에도 기대해 주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