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아이돌의 모든 것을 알아보는 시간, 주간 아이돌 스타 차트입니다. 김지민 기자와 함께 8월 첫째 주 아이돌소식을 알아볼 텐데요. 이번 주에는 어떤 일들이 있었을까요? 아이돌의 모든 것, 주간 아이돌 스타 차트! 지금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아이돌의 모든 것 주간 아이돌 스타 차트의 김지민 기자입니다

가요계에 복고열풍을 일으켰던 원더걸스는 이번에도 복고느낌이 물신 풍기는 검은색 수영복 차림의 티저로 복고여신의 귀환을 알렸습니다.

걸밴드로 변신한 원더걸스의 정규 3집 앨범 중 다수의 노래가 멤버들의 자작곡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싱어송 라이터의 면모를 보여줬는데요.

섹시한 걸밴드 원더걸스가 다시 한 번 복고열풍을 일으킬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100% 여러분의 참여로 진행되는 주간 아이돌 스타 차트. 음원 전문사이트 몽키3뮤직에서 집계한 8월 첫째 주 순위는 총 12,447표로 결정됐습니다. 먼저 10위부터 6위까지의 순위입니다

청순한 외모와는 달리 뜀틀댄스부터 풍차돌리기까지 파워풀한 칼 군무를 선보이고 있는 '파워청순' 걸그룹 여자친구가 10위에 랭크됐습니다.

9위는 중화권에서의 활약이 두드러진 빅스가 차지했고요. 리얼리티 프로그램 [포미닛의 비디오]를 통해 가식 없는 일상을 보여주고 있는 포미닛이 8위를 기록했습니다.

뷰티돌이라 불리고 있는 레인보우가 7위에 올랐고요. 브라질투어에서 화려한 성적을 내며 한류 아이돌의 위상을 알린 방탄소년단이 지난주보다 무려 4계단 오른 6위를 차지했습니다.

올 여름 가요계는 걸그룹 대전으로 뜨거운데요. 그 중에서도 지난 2007년 데뷔한 걸그룹 소녀시대와 원더걸스가 오랜만에 같은 시기에 활동하게 되면서 팬들의 기대를 모아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걸그룹 대전에 출사표를 던진 또 하나의 걸그룹! 티아라도 마린걸로 변신해 한층 물오른 미모와 몸매를 선보였는데요.

원더걸스와 나란히 컴백을 알린 티아라의 쇼케이스 현장 소식, 바로 전해드릴게요.


[현장음: 소연]

일단 원더걸스 선배님들이 가장 먼저 지금 떠오르는 것 같은데 사실 저희는 데뷔하기 전부터 다 팬이었거든요. 선배님의 컴백이 저희도 기다려졌기 때문에 같은 무대에서 할 수 있어서 그 점이 굉장히 영광스럽고 그런 것만 느껴지는 것 같아요.

[현장음: 은정]

'쟤네 정말 미친 듯이 무대를 즐기는 구나' 저희 목표는 그거고요. 말씀대로 그렇게 미친 차트, 미친 사랑 주시면 한없이 감사할 것 같습니다.

[현장음: 지연]

첫 쇼케이스 열었는데 너그럽게 예쁘게 봐 주셨으면 좋겠고요. 좋은 시선으로 응원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여름노래 [리멤버]로 독보적인 청순미를 보여주고 있는 에이핑크가 지난주보다 세 계단 오른 5위를 차지했는데요.

8월 한 달 간 일본 현지 프로모션에 나설 비투비가 지난주에 이어 4위를 차지했고요. 한국 아이돌 최초로 일본 정규 프로그램 [엑소 채널]의 주인공이 된 엑소가 3위에 랭크됐습니다.

엑소의 디오는 수많은 연기돌 중에서도 호평받고 있는데요. 드라마 [너를 기억해]에서 보여준 사이코패스 연기는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그 밖에도 유이와 박형식, 최강창민, 인피니트의 호야가 연기돌로 두드러진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비스트의 이기광은  월화드라마 [미세스캅]을 통해 아기형사로 변신했습니다.

현장 소식 전해드릴게요.


[인터뷰: 이기광]

저는 아이돌입니다. 질타 받지 않으려고 최대한 노력하고 있고요. 연기돌로 보여 지는 것 보다 제가 한 사람의 연기자, 이기광으로 대중 분들에게 보여드릴 수 있었으면 그런 생각을 많이 했고요. 막내 형사 역할을 맡았지만 형사로 일을 할 때는 약간 섹시한 남자의 모습도 보여드릴 수 있지 않을까 일단 뭐 저희 두준이를 통해서 [식샤를 합시다]로 배우로서 자리매김을 잘 했는데요. 니터를 자주했습니다. 두준이도 인증샷을 올리겠다고...

[현장음: 사회자]

혹시 기회가 된다면 (윤두준 씨가) 카메오로 살짝?

[인터뷰: 이기광]

아, 카메오로요? 안 그래도 살짝 장난스럽게 그런 이야기를 했어요. 살인자나 아니면 뭐 범죄자로 한 번 나오면 참 재밌지 않을까


주간 아이돌 스타 차트 2위는 [예이], [일하러 가야돼]는 물론 연기돌로 '비스트 파워'를 보여주고 있는 비스트가 차지했고요.

이번 주 1위는 주간 아이돌 스타차트에서 7월 한 달 내내 만년 2위 자리를 고수했던 쿨이 랭크됐습니다. 여름 최고의 음원 강자라 불리고 있는 쿨은 최근 [한 여름 밤의 고백]을 발표하는 등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데요.


[인터뷰: 이재훈]

쿨의 신곡도 나왔는데 이 무더운 여름을 쿨의 음악과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라고요


8월 첫째 주, 주간 아이돌 스타 차트 쿨이 1위를 차지했는데요. 다음 주에는 또 어떤 아이돌 스타들이 순위에 오를지 기대해 보겠습니다.

아이돌의 모든 것, 주간 아이돌 스타 차트 김지민 기자였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