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쿨의 이재훈 씨가 [식신로드] MC로 포스터 촬영에 나섰습니다.

'먹방계'의 신흥 강자답게 맛~있는 표정과 포즈로 이목을 끌었는데요.

[식신로드]를 촬영한 다음 날이면 잔주름도 사라진다는 이재훈 씨! 관련 이야기와 함께 쿨의 신곡 이야기도 들어보실까요? 이보람 기잡니다.


경쾌한 셔터음이 울려 퍼지는 스튜디오! 이보다 더 경쾌한 웃음소리를 가진 이 남자!


[현장음: 이재훈]

완전 귀티나게!


먹방계'의 새로운 강자! [식신로드] MC로 맹활약 중인 그룹 쿨의 이재훈을 만났습니다. 오리지널 먹방 프로그램 [식신로드]의 새로운 MC로 지난 4월 합류한 이재훈!

바쁜 일정 탓에 포스터 촬영을 미뤄오다, 지난 24일 드디어 촬영에 나섰는데요.


[현장음: 이재훈]

오늘은요 제가 식신로드의 새로운 MC로 하게 됐는데요 MC된지는 3~4개월 정도된 거 같은데 포스터 촬영을 이제야 하게 됐어요 시간적 여유가 없어서 이제야 포스터 촬영을 하는 거고요 절대 제가 게을러서 이렇게 늦춰진 건 아닙니다


다양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압도하는가 하면, 보는 이들의 군침을 돌게 만드는 '리얼 먹방'으로 시선을 끌기도 했습니다.

이재훈은 자타공인 '유명 미식가' 답게 전국 방방곡곡의 맛집을 꿰고 있는데요.


[현장음: 이재훈]

제주도 고기들이 이렇게 맛있다니까~고기를 드셔 보셨으니까 이제 기호에 따라서 김치와 함께 드셔 보세요


그가 한 번 먹었다 하면, 유명 맛집으로 선정되는 것은 물론! 동료 연예인들의 문의 전화가 쇄도하기까지 합니다.


[현장음: 이재훈]

 너무 많죠 예약 좀 해달라.. 근데 예약이 안 돼요 저도 예약이 안 되고.. 제주 편에서도.. 제가 주로 가던 단골집임에도 불구하고 이제 저도 줄을 서야 하고 번호표를 뽑아야 하는 상황이 됐어요


이렇게 [식신로드]의 MC로 활약하면서, 남모를 고충도 있다는 이재훈!


[현장음: 이재훈]

사실 먹는 게요 하~ 마냥 맛있는 걸 먹는다고 행복한 것만은 아니더라고요 경험해보니까..맛있으니까 제어가 안 되는 거예요 사람이 계속 먹게 되잖아요 나중에 힘들어요 그 다음 날 살이 한 2~3kg가 쪄 버리는 거예요 그 다음 날 일어나면 얼굴에 잔주름이 없어져요 그 정도로! 얼굴이 막 부어버리니까!


하지만 그 어느 때보다 행복한 날들을 보내고 있다는데요.


[현장음: 이재훈]

항상 행복하게 맛있는 음식을 그리고 검증된 음식을 먹을 수 있다는 거 자체가 얼마나 큰 행복이겠습니까?


그 이유는 바로!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과 더불어 여름이면 생각나는 그룹 쿨의 새 앨범이 나왔기 때문입니다.

이번 앨범 활동은 육아를 위해 잠시 활동을 중단한 여성 멤버 유리 대신, 새로운 멤버가 함께 하는데요.


[현장음: 이재훈]

마침 정말 복덩이를 찾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음악을 들어보시고 유리 씨랑 비슷하다고 그래요 그리고 유리 씨라고 알고 계신 분들도 많아요 신인 여성 분이고요 이름은 본명이 이지애 씨인데 그냥 지애로.. 활동을 같이 할 거 같아요


오랫동안 유리와 함께 노래를 해온 만큼 빈자리가 큰 것이 사실이라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현장음: 이재훈]

아까 문자가 왔더라고요 '나 없으니까 어때?' 이러면서.. 그런데 물론 유리 씨의 빈자리가 너무 크죠 오랫동안 거의 20년 가까이 호흡을 맞춰 왔는데.. 기존에 쿨 음악 스타일의 교본이 돼버린 거예요 유리는 이랬는데 이래야 되고.. 항상 유리 씨의 어느 정도 색깔과 톤을 맞춰야 하고.. 그걸 바라고 있는 거 같아요 저희들은..


이재훈은 '멤버 김성수와 지애를 [식신로드] 게스트로 초대하고 싶다'고 했는데요.


[현장음: 이재훈]

저희 멤버들 한 번 나와야죠 아직 나오지 않았으니까.. 저희 멤버들도 저와 음식 취향이 다 다릅니다 그리고 성격 아주 급하신 분이 계세요 음식 늦게 나오면 성질 내는 분이 계신데.. 김성수 씨라고..한 번 같이 멤버가 하는 자리가 생겼으면 좋겠어요


향후 방송될 내용을 통해 아직 알려지지 않은 맛집을 공개하겠다고 약속하기도 했습니다.


[현장음: 이재훈]

아끼는 곳이 몇 군데 있거든요 공개하기에는 조금 아깝고.. 왜냐면 줄을 그만큼 서야 하니까요 그래도 어떡해요 맛집을 같이 공유하면서.. 저만 맛있는 거 먹을 수 없잖아요 같이 공유하는 기쁨이 있기 때문에 그걸로 만족하고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든 유쾌한 모습으로 사람들을 즐겁게 만드는 이재훈!


[현장음: 이재훈]

완전 귀티나게! 완전 귀티나잖아!


한결같이 좋은 쿨의 음악과 맛있는 프로그램 [식신로드]로!


[현장음: 이재훈]

[생방송 스타뉴스] 시청자 여러분 쿨의 신곡도 나왔는데 이 무더운 여름을 쿨의 음악과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라고요 [식신로드]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올여름 역시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길 응원합니다.[생방송 스타뉴스] 이보람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