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용준-박수진 씨 커플이 드디어 어제(27일), 웨딩마치를 울렸습니다. 삼엄한 경비 속 비공개로 진행된 결혼식이었지만, 수많은 일본팬들이 식장 앞에 모여 '욘사마' 배용준 씨를 보기 위해 오랜 시간 기다리고 또 기다렸다고 하는데요. 과연 배용준 씨는 팬들 앞에 모습을 나타냈을까요. 배용준-박수진 씨의 결혼식 현장, 그 분위기를 살펴봤습니다. 강주영 기자가 전합니다.


[현장음: 팬들]

와~ 와~ 와~


지난 27일 '욘사마' 배용준이 그룹 슈가 출신의 배우 박수진과 서울 광진구의 한 호텔에서 웨딩마치를 울렸습니다. 

결혼식에 앞서 자신의 SNS를 통해 박수진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식장으로 향하는 길입니다. 떨리면서도 설레는 마음입니다'라고 결혼 소감을 밝힌 배용준.


[현장음: 배용준]

안녕하세요 배용준입니다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수진은 하얀 웨딩드레스를 입고 배용준이 내민 손을 살며시 잡고 있는데요.


[현장음: 박수진]

이렇게 많이 부족하지만 기회를 주셔서 감사드리고요


이날 배용준과 박수진은 가족과 가까운 지인, 소속사 식구들만 초청해 비공개로 예식을 진행했습니다.

사회는 배우 류승수가, 축가는 박진영과 더원, 그룹 포맨의 멤버 신용재 등이 맡은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연예인 하객으로는 김수현, 임수정, 주지훈, 김성은 등이 참석했고, 부케는 왕지혜가 받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현장음: 박수진]

이렇게 많이 모여주시고 관심 가져주신 점 감사드리고요


지난 5월 결혼발표 당시 소속사 측은 배용준과 박수진이 올 가을쯤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밝혔지만, 예정보다 이른 결혼식이었는데요.

푹푹 찌는 무더위에도 수많은 일본팬들이 배용준을 보기 위해 이른 시간부터 현장에 몰렸고,


[현장음: 기자]

몇 시부터 배용준을 기다렸나?

[현장음: 마유미/일본팬]

9시부터 기다렸어요 계속 오늘은 배용준 씨 결혼식이 있으니까 보고 싶어서 왔어요 일본에 [겨울연가]가 방송됐어요 그때부터 계속 팬이에요

[현장음: 기자]

결혼소식 듣고 기분이 어땠나?

[현장음: 마유미/일본팬]

행복해요 배용준 씨가 행복하니까 괜찮아요


팬들은 축하인사도 잊지 않았습니다.


[현장음: 마유미/일본팬]

배용준 씨 박수진 씨 결혼 축하해요 앞으로도 계속 응원할게요 행복하세요

[현장음: 아츠코/일본팬]

배용준 씨와 박수진 씨 결혼 축하합니다 오래오래 행복하세요


날씨만큼이나 취재열기도 뜨거웠는데요. 하지만 식장 입구마다 경호원이 배치돼 외부인의 출입을 철저히 통제했기 때문에 식장 안으로의 진입은 쉽지 않았습니다. 


[현장음: 기자]

비공개 예식에 입장 방법은?

[현장음: 호텔 관계자]

청첩장이 있어야죠

[현장음: 기자]

하객 규모는 어느 정도인가?

[현장음: 호텔 관계자]

정확히 모르겠어요 


청첩장과 초대 받은 사람의 명단을 일일이 확인하는 과정을 거쳐야만 입장이 가능한 상황.


[현장음: 기자]

누가 식장에 들어갈 수 있나?

[현장음: 경호업체 직원]

전 잘 모르겠어요


경호업체 관계자는 취재진의 질문에 모르쇠로 일관했습니다.


[현장음: 기자]

경호원들이 몇 명 있나?

[현장음: 경호업체 직원]

모르겠어요


철통보안 속 배용준의 모습을 보기는 어려웠지만 팬들의 기다림은 계속됐고, 배용준 측은 아침부터 기다린 팬들에게 호텔 안 식당에서 식사를 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했는데요.


[현장음: 배용준]

항상 진심은 통하잖아요 마음 자체로 진심 갖고 하면 통하는 거 같아요


식사를 마친 팬들은 해가 져도 여전히 자리를 지켰습니다. 오후 6시 경부터 시작된 배용준과 박수진의 결혼식. 

하지만 자정이 지나도 배용준이 식장에서 나오질 않자 팬들 역시 자리를 뜨지 않은 채 배용준을 기다렸는데요. 

다음날 오전 1시가 다돼갈 무렵 팬들 앞에 모습을 나타낸 스타는 바로,


[현장음: 팬들]

와~ 와~ 와~


차를 타고 식장을 나오던 송승헌은 창문을 내리고 팬들에게 인사하며 손을 잡아주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몇 분 지나지 않아 또 한 번의 환호성이 터졌는데요.


[현장음: 팬들]

와~ 와~ 와~


이날의 주인공인 배용준의 차량이 등장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배용준은 창문 밖으로 잠깐 손을 내밀어 흔든 뒤 별다른 인사 없이 빠르게 결혼식장을 빠져나갔습니다. 

결혼식을 마친 배용준과 박수진을 만나기 위해 두 사람의 신혼집을 찾아가봤지만, 만날 순 없었는데요. 이들은 신혼여행지로 국내의 한 고급 리조트를 선택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현장음: 배용준]

정말 새로운 것도 경험할 수 있었고요


갑작스런 결혼 소식에 결혼식 일정도 앞당겨진데다, 신혼여행지를 해외가 아닌 국내로 선택한 점 등으로 인해 일각에서는 혼전 임신이 아니냐는 의혹도 제기됐는데요. 

소속사 측은 '속도위반은 절대 아니다'라고 강조하며 혼전 임신설을 보도한 매체에 대해 강경 대응하겠다는 입장까지 밝힌 바 있습니다. 

두 사람은 서울 성북구에 위치한 배용준의 집에서 신접살림을 차린 뒤 각자 활동을 계속해서 이어나갈 예정인데요.


[현장음: 박수진]

축하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예쁘게 잘 살겠습니다


부부의 연을 맺은 배용준과 박수진, 이들이 앞으로 더 행복한 모습으로 팬들 앞에 설 수 있길 바랍니다. [생방송 스타뉴스] 강주영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