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아이돌의 모든 것을 알아보는 시간, 주간 아이돌 스타 차트입니다. 김지민기자와 함께 7월 넷째 주 아이돌소식을 알아볼 텐데요. 이번 주에는 어떤 일들이 있었을까요? 아이돌의 모든 것, 주간 아이돌 스타 차트! 지금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아이돌의 모든 것 주간 아이돌 스타 차트의 김지민기자입니다. 선예-소희 씨의 탈퇴와, 선미 씨의 합류로 4인 체제로 변신한 원더걸스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원더걸스가 8월 컴백을 앞두고 첫 티저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사진 속 원더걸스 멤버들은 블랙 수영복 차림에, 각자의 악기를 들고 있어 눈길을 끄는데요.

파격적인 수영복 콘셉트로 시작한 원더걸스표 밴드는 어떤 모습일지, 팬들의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습니다.

100% 여러분의 참여로 진행되는 주간 아이돌 스타 차트. 음원 전문사이트 몽키3뮤직이 집계한 7월 넷째 주 순위는 총 14,289표로 결정됐습니다. 먼저 10위부터 6위까지의 순위입니다.

일본 공식 팬미팅 '언더커버 미션'을 전석 매진시키며 차세대 한류스타로 발돋움한 방탄소년단이 10위에 랭크됐고요.

차원이 다른 칼군무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인피니트가 9위에 올랐습니다. [리멤버] 컴백 후 나날이 리즈를 경신중인 에이핑크가 8위를 기록했고요.

멤버 라비 씨가 비의 중국드라마 [캐럿 연인]의 OST에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빅스가 7위에 올랐는데요.

6위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포미닛의 비디오]로 리얼한 일상을 공개 한 포미닛이 차지했습니다.

이번 주 8위에 오른 에이핑크를 비롯해 많은 걸그룹이 컴백하면서 걸그룹표 몸매 관리법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소녀시대 식단, 씨스타 운동법 등 걸그룹 몸매를 만드는 다양한 방법들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여름철을 맞아 걸그룹 몸매가 탐나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걸그룹 몸매의 대표주자! 모델돌 나나 씨가 몸매 관리비법을 공개했습니다. 그 비법 바로 알려드릴게요!


[현장음:나나]

탄탄한 건강한 몸매 때문에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부지런해야해요 팁은 없는 거 같아요 잠은 앞으로도 계속계속 잘 수 있는 거고 하니까 조금 피곤하더라도 운동을 해서 몸매를 예쁘게 가꾸자는 생각을 계속하는 거 같아요 그리고 절대 굶어서 다이어트를 하지 않고 밥을 꼬박꼬박 잘 챙겨먹고 과식하지 않고 또 야식먹지 않고 그거는 꼭 지키고 있는 거 같아요 노력하면 이루어지지 않는 건 없으니까 여름에 화끈한 노출을 위해서 열심히 운동하셨으면 좋겠어요


신곡 [예이(YeY)]로 8개 음원차트 1위를 석권한 비스트가 지난주에 이어 5위를 기록했고요. SNS에서 선배 비스트의 신곡 홍보에 나선 비투비가 비스트보다 1계단 높은 4위에 올랐는데요.

3위는 싱가포르 콘서트 비하인드 영상과 [맨정신] [If you]의 무대 영상을 공개한 빅뱅이 랭크됐습니다.

비스트의 후배그룹 비투비의 활약이 굉장한데요. 빅뱅의 후배그룹 아이콘 역시 데뷔 전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바비 씨의 경우 벌써부터 CF에 출연하는 등 그 활약이 대단한데요. 지난 주말, 강소라 씨와 함께 물총축제 현장에 등장해 바비 씨만의 시원한 여름나기 비법을 전수했습니다.

현장 소식 바로 전해드릴게요~


[현장음:강소라]

요새 날씨가 덥고 너무 꿉꿉하고 한데 저희가 무더위를 싹 날려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왔습니다

[현장음:바비]

아마도 쿨하고 섹시한 바디가 아닐까? 아~ 부끄럽습니다 샤워하는 거 되게 좋아해서 연습실에서나 화장실에서나 밖에서도 물 맞는 거 좋아하고 이렇게 물놀이 하는 거를 제일 좋아합니다 시원한 행사에 초대해주셔서 고맙고요 올 여름, 이렇게 오늘 생각하면서 시원하게 보낼 수 있을 거 같네요 너무 좋았어요

[현장음:피디]

여름나기 비법 생각나는 거 없으세요?

[현장음:김지민기자]

역시 여름에는 시원한 생맥주가! 여름밤이 좋은 이유가 딱 하나죠

[현장음:피디]

그럼 시원한 생맥주에 가장 좋은 안주는 뭘까요?

[현장음:김지민기자]

치킨!

[현장음:피디]

치킨! 다이어트는.. 치킨 먹고

[현장음:김지민기자]

맥주 마시고 스트레스 풀고


주간 아이돌 스타 차트 2위는 언제나처럼 쿨이 랭크됐고요. 1위는 지난 주, 순위 설욕에 나선 엑소가 차지했습니다. 지난 주말 엑소는 일본 오사카에서 패밀리콘서트를 가졌는데요.

그 사이 한국에서는 엑소에서 이탈한 타오 씨의 중국 인터뷰 내용이 알려져 논란이 일었습니다.

타오 씨는 인터뷰를 통해 '한국에서 지낸 4년 동안 혼자였고 도와주는 사람이 없었다'며 눈물을 보였는데요.

그런가하면 엑소의 소속사 측은 타오 씨가 중국에서 발표한 신곡 뮤직비디오 등 5개의 영상을 유튜브에서 차단했습니다.

26일, 해당 영상은 'SM엔터테인먼트의 저작권 침해 신고로 인해 더 이상 볼 수 없습니다'라는 안내 문구가 나오고 있는데요.

엑소의 연이은 중국인 멤버 탈퇴 이후 소속사 측의 향후 조치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7월 넷째 주, 주간 아이돌 스타 차트 엑소가 다시 1위를 탈환했는데요. 다음 주에는 또 어떤 아이돌 스타들이 순위에 오를지 기대해보겠습니다.

아이돌의 모든 것, 주간 아이돌 스타 차트 김지민기자였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