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킹쇼] 전체 140개의 기사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전체기사보기
  • 채널소개
  • 채널번호
  • 트위터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주소 링크
  • URL 복사
  • 글자크게
  • 글자작게
연예계 모든 것을 순위로 알아보는 시간 랭킹쇼 하이파이브입니다.

4월 둘째 주 연예계에는 어떤 일들이 있었을까요? 랭킹쇼 하이파이브, 위클리 핫 키워드로 만나보시죠~


5위 노홍철 근황 공개

[무한도전]의 식스맨 프로젝트가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무한도전]에서 하차한 노홍철의 근황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노홍철 근황'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오고 있는데요.

주로 거주지인 강남 인근에서 포착되는 노홍철은 쉬는 동안 기른 것인지 수염이 덥수룩하게 자란 모습이었고요. 자전거를 타는 모습이 자주 목격되고 있습니다.

올해 초에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포착됐다고 알려지기도 했는데요.

앞서 노홍철은 지난해 11월 음주운전으로 출연 중이던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했죠. [무한도전] 역시 마찬가지였는데요.

최근 노홍철 등의 자리를 대신하고자 [무한도전]에서 식스맨 프로젝트를 하며 다시금 노홍철의 근황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4위 박시후, 팬들과 생일파티 공개 

한류스타로 탄탄히 입지를 다진 배우 박시후가 팬들과 함께 특별한 생일파티를 열었습니다.

팬들과 만나기 직전, 한껏 들떠 있는 모습의 박시후를 [생방송 스타뉴스]가 단독으로 만날 수 있었는데요.


[인터뷰:박시후]

[생방송 스타뉴스] 시청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박시후입니다


특별한 날, 특별한 만남인 만큼 박시후 역시 팬들을 위해 다양한 모습을 준비했다고 하죠.


[인터뷰:박시후]

간단한 율동과 그리고 제가 일본에서 음반을 냈어요 그래서 일본어로 아마 처음으로 여러분들에게 노래를 들려드릴 것 같아요


이러한 박시후의 준비를 아는 듯 팬미팅 현장에는 발 디딜 틈 없이 많은 팬들이 함께 했는데요.

팬들의 생일축하 노래와 함께 박시후가 모습을 보였습니다.

팬들의 축하에 보답하는 듯 지난 1월 일본에서 발매한 싱글 앨범을 열창한 박시후.

이 곡은 발매 당일부터 일본 내 각종 차트를 석권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인터뷰:박시후]

여러분 깜짝 놀랐습니다 이렇게 크게 기대를 안했었는데 이렇게 여러분들의 큰 사랑을 얻게 돼서 너무나 감사하게 생각하고 너무나도 행복했습니다


배우는 물론 가수로서도 아시아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박시후.

올 상반기에는 영화 [사랑후愛]를 통해 그 인기를 이어나갈 예정인데요.

박시후의 행보에 아시아 전역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3위 김동성, 이혼 조정 신청 취소 

전 국가대표 쇼트트랙 선수 김동성이 파경위기를 딛고 재결합했습니다.

김동성 측은 '6일 오전 김동성 부부가 직접 이혼 조정 취하 서류를 제출했다'고 밝혔는데요.

다수의 매체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조정 기간 중 재결합을 택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동성의 이혼 소송 소식이 들려온 것은 지난 달 10일. 당시 한 매체는 '김동성이 아내 오씨를 상대로 이혼소송을 제기 했으며 이혼소송 및 양육권 관련 재판이 진행 중'이라고 보도했는데요.

3월 24일 두 사람이 다시 부부의 길을 걷기로 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후 두 사람은 싱가포르로 가족여행을 떠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귀국 후 직접 이혼 조정 취하 서류를 제출한 김동성. 김동성 측은 '김동성 가족이 이번 여행으로 가족끼리 더 가까워지고 화목해졌다'고 밝혔는데요.

비온 뒤 땅이 더 굳는다고 하죠. 파경 위기를 이겨낸 김동성부부! 앞으로 더 화목한 가정 꾸려가길 응원하겠습니다.


2위 김성민 아내 문자

마약투약혐의로 구속된 배우 김성민의 아내가 탄원서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그녀의 탄원서 요청 문자 메시지가 공개됐습니다.

8일 한 매체는 김성민의 아내가 기자에게 보낸 것으로 알려진 탄원서 요청 문자 메시지를 공개했는데요.

김성민의 아내는 문자 메시지를 통해 '이렇게 연락 드려 송구하다 김성민의 재판에 탄원서가 필요하다 김성민이 부부싸움을 심하게 한 후 자살을 하려 했다 이성을 잃고 한 행동인 것 같다'며 김성민의 마약 투약혐의에 대한 선처를 바랐습니다.

김성민의 아내는 해당 매체와의 전화통화에서 '전화번호를 갖고 있는 지인들에게 연락을 하고 있다 김성민의 지인 중에 기자가 있었던 것 같다'며 '일부러 기사화가 되기를 바랐던 것은 아니다'라고 전했는데요.

김성민은 지난해 11월 집근처의 한 모텔에서 필로폰을 1회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김성민은 재판을 앞두고 지난 달 19일 수원지법 성남지청으로 송치됐는데요.


[현장음: 취재진]

국민들에게 사과의 한 마디 해주시죠

[현장음:김성민]

죄송합니다

[현장음: 취재진]

하실 말씀 없으세요?

[현장음:김성민]

죄송합니다


지난 2011년 김성민은 마약 밀반입과 투약 혐의 등으로 징역 2년 6월에 집행유예 4년을 선고받은 바 있어 이번 혐의에 가중 처벌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1위 전지현 빌딩 재테크 '화제'

전지현의 빌딩 재테크가 화제입니다.

국내 연예인 기준, 여자연예인 빌딩부자 1위에 랭크되기도 했던 전지현! 그녀가 75억 원 상당의 단독주책을 구입해 신축에 나섰다는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전지현은 지난해 6월 서울 강남구 삼성동의 한 단독주택을 매입, 최근 건물 신축에 들어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러한 사실을 단독 보도한 매체에 따르면 전지현은 주택 매입 당시 은행으로부터 융자를 받아 30억의 채권최고액을 설정 계약했는데요.

전지현은 건물 신축으로 수십억 원에 이르는 기대 수익을 얻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현장음:박종복 대표, 'ㅁ' 부동산]

전지현 씨는 2014년도 9월에 강남구 삼성동에 지하1층 지상2층으로 이루어진 단독 주택을 75억 원에 매입을 했습니다 현재 매입 후에 철거를 했고요 그곳에 건물을 지으려고 하고 있거든요 0115 고급지형으로 형성되어 있기 때문에 대략 신축 후 100억 꾸준히 지가가 상승할 지역으로 보고 있고 부동산 투자는 상당히 잘 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 전지현의 주택 인근에는 가수 비, 김승우-김남주 부부, 송혜교 등이 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죠.

한편 전지현은 앞서 논현동과 이촌동에 부동산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실거래가 기준으로 92억 원에 사들인 논현동 건물은 현재 시세가 150억 원으로 알려진 부동산 가액만 시가 250억 원에 육박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여기에 전지현은 [별에서 온 그대] 출연 이후 중국 한류 열풍의 중심에 서면서 지난 한 해 동안 약 200억 원의 매출을 올린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완벽한 외모만큼이나 재테크 역시 똑 소리 나게 하고 있는 전지현! 그녀의 빌딩 재테크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0 0
많이본기사많이본기사
최근 기사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