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모든 것을 순위로 알아보는 시간 랭킹쇼 하이파이브입니다.

한층 따뜻해진 4월의 첫째 주, 연예계에는 어떤 일들이 있었을까요?

랭킹쇼 하이파이브, 위클리 핫 키워드로 만나보시죠~


5위 스타의 눈물.. 대중의 반응은?


최근 위기에 빠진 스타의 대처법은 정면 돌파를 위한 기자회견이었습니다. 억대 도박설에 휘말린 태진아, 그리고 전속계약 분쟁에 휘말린 길건과 김태우가 그랬는데요.

이들은 위기의 순간, 기자회견을 열고 눈물을 보여 억울함을 피력했습니다. 먼저 억대 도박설과 관련 기자회견을 자청한 태진아.


[현장음:태진아]

너무 분하고.. 맞는 거 딱 한 가지 있습니다 제가 카지노에 갔다는 거, 게임 했다는 거 나머지는 다 소설입니다

당시 태진아는 '추호도 억대 도박을 한 사실이 없다'며 억울함을 눈물로 호소했는데요.

가수 김태우가 수장으로 있는 소속사와 갈등을 빚었던 길건 역시 기자회견을 갖고 눈물로 입장을 밝혔습니다.


[인터뷰:길건]

(제가 앞으로) 이 일을 못 하게끔 만든 그 분들, 이거 말이 돼요? 말이 돼요? 아니 제가요, 진짜 이제까지 정말 열심히 살아왔는데 말이 된다고 생각하세요? 정말 동물원 원숭이처럼 만든 건 그들이면서 어떻게 저한테 그거를 공개한다고 그걸로 인해서 저를 협박합니까? CCTV 공개한다? 그거 협박 아닙니까?


이러한 길건의 기자회견을 접한 김태우는 다음 날 긴급 기자회견 가졌는데요.


[현장음:김태우]

오늘(1일) 기자회견을 통해서 저나 제 아내나 제 장모님이나 저희 아이들에게 질타가 없어질 거라는 생각은 안 하는데 부탁드리고 싶은 거는 저는 제 아내를 정말 진심으로 사랑하고요 그만 질타하셨으면 좋겠어요 저를 비난하시고 저를 질타하시고 그리고..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눈물을 보인 김태우는 겨우 말을 이어나갔습니다.


[현장음:김태우]

죄송합니다 행복하게 되게 잘 살고 있어요 어찌됐던 길건 씨, 메건리 잘 해결할 거고요 잘 지켜봐주시기 바랍니다


눈물로 진심을 호소한 스타들. 이들의 눈물이 대중의 마음을 흔들기도 하고 혹은 악어의 눈물일지도 모른다는 의심을 사기도 하는데요.

스타의 눈물의 기자회견의 대중의 마음을 어떻게 변화시킬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4위 이민호, 열애 후 행보.. 공항에서 만난 이민호 반응은?

한류스타와 국민첫사랑의 만남으로 연예계를 떠들썩하게 만든 이민호-수지 커플! 이들은 열애 공개 후에 더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특히 중국대륙에서 적잖은 영향력을 가진 이민호가 연이어 공항에 모습을 보여 한류스타다운 면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열애공개 3일 뒤인 3월 26일, 광고 프로모션 차 중국으로 출국하는 이민호를 공항에서 만날 수 있었는데요.

이민호는 화이트로 포인트를 준 블랙 점퍼에 블랙 진을 입을 입고 선글라스를 낀 모습이었습니다. 열애 인정 후였던 만큼 많은 취재진들이 공항을 찾았는데요.


[현장음:취재진]

팬들한테 한 마디만 해 주세요


비록 취재진의 질문에 입을 열지는 않았지만 열애 공개 후 당당히 카메라 앞에서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튿날 중국에서의 스케줄을 마치고 귀국하는 이민호의 모습 역시 포착할 수 있었는데요. 롱 청코트에 선글라스를 매치한 이민호는 이어폰을 낀 채 빠른 발걸음으로 공항을 빠져나갔습니다.

그리고 며칠 뒤, 다시 공항에서 이민호를 만날 수 있었는데요. 광고 프로모션 차 홍콩 출국을 앞둔 이민호를 [생방송 스타뉴스]에서 단독으로 포착할 수 있었습니다.

이날 이민호는 하얀색 티셔츠에 청재킷을 매치한 일명 남친룩을 선보였는데요.


[현장음:팬들]

오빠 잘 다녀와요


열애 공개 이후에도 여전한 응원을 보내주는 팬들의 배웅 속에 공항에 들어선 이민호는 열애 공개 후 처음으로 취재진에게 입을 열었습니다.


[현장음:취재진]

이민호 씨 어디 가시는 길인가요?

[현장음:이민호]

아, 네..


그리고는 팬들을 향해 손을 흔들어주는가 하면 일일이 손을 잡아주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는데요.


[현장음:이민호]

잘 다녀올게요


[생방송 스타뉴스] 카메라 앞에 잘 다녀오겠다는 인사를 남긴 이민호. 그의 첫 영화 주연작인 [강남 1970]이 14개국에 수출 되는 등 열애설 후에도 '한류 대세'로서 행보는 여전한데요.

한류스타라면 꼭 거쳐 가는 곳이죠. 앞으로 또 어떤 모습으로 공항에서 만나게 될지 이민호의 행보에 팬들의 설렘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3위 '마약투약혐의' 김성민 아내 탄원서 '다 내 잘못'

마약투약혐의로 구속된 배우 김성민의 아내가 첫 공판을 앞두고 탄원서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다수의 매체 보도에 따르면 '김성민의 행동은 잘못이지만, 이를 안타깝게 여긴 그의 가족들이 탄원서를 준비하고 있다'며 '주변 사람들에게도 도움을 청하고 있다'고 밝혔는데요.

한 매체에 의해 김성민 아내의 탄원서 내용이 공개됐습니다.

김성민의 아내는 '김성민의 마약투약 원인이 자신에게 있는 것 같다'며 '부부싸움을 해서 자살을 하려 했고 죽겠다는 마음이었으니 이성을 잃은 것 같다 하지만 김성민이 바로 정신을 차렸고 잘해보려고 노력 중이었다'고 김성민의 선처를 바랐는데요.

김성민은 지난해 11월 집근처의 한 모텔에서 필로폰을 1회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앞서 마약 밀반입과 투약 혐의 등으로 2011년 징역 2년 6월에 집행유예 4년을 선고받은 김성민이었기에 가중처벌 가능성마저 거론되고 있는 상황인데요.


[현장음:기자]

국민들에게 사과의 한 마디 해주시죠

[현장음:김성민]

죄송합니다

[현장음:기자]

하실 말씀 없으세요?

[현장음:김성민]

죄송합니다


지난 달 19일 수원지법 성남지원으로 송치된 김성민은 오는 10일 첫 공판을 받을 예정입니다.


2위 '컴백' 엑소.. 컴백 무대서 1위 기록

밀리언셀러 아이돌 엑소가 1년 여 만에 정규 2집 [엑소더스]로 돌아왔습니다.

많은 이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엑소답게 엑소의 기록행진에도 기대가 모이고 있는데요.


[현장음:첸]

팬 여러분들과 함께 이번 앨범 활동을 좀 더 즐겁고 행복하게 하는 쪽으로 목표를 두고 있기 때문에 그렇게 활동하다보면 언젠가는 새로운 기록이 뒤따라 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첸의 바람대로 즐거운 앨범 활동 덕인지 컴백과 동시에 각종 기록을 세우고 있는 엑소!

타이틀곡 [콜 미 베이비]의 뮤직비디오는 공개 70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000만 뷰, 중국 주요 동영상 사이트에서 약 1100만 뷰를 기록, 전 세계 총 2200만 클릭 수에 육박했고요.

음반은 출시 이틀 만에 약 44만장의 판매고를 올리며 단 2일간의 음반 판매량으로 1분기 음반판매기록 1위에 올랐습니다. 또 컴백과 동시에 [인기가요]에서 1위의 트로피를 안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는데요.


[현장음:세훈]

정말 많은 사랑을 해주신 거 같아서 감사드리고 저 역시도 <call me baby>를 좋아하기 때문에 많이 기대를 했었는데 그만한 결과가 나온 거 같아서 좋은 거 같네요


밀리언셀러 아이돌 엑소가 이번엔 또 어떤 기록을 세우게 될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1위 옥소리 간통죄 재심 청구 예정

지난해 연예계 컴백을 꾀했던 옥소리가 1년여 만에 간통죄 재심 청구 예정을 밝히며 근황을 전했습니다.

최근 옥소리의 한 측근은 [생방송 스타뉴스]와의 전화 인터뷰를 통해 '옥소리가 국외에 머물고 있는 관계로 변호사를 선임해 조만간 재심을 청구할 예정'이라고 밝혔는데요.


[현장음:안지선]

옥소리 씨 최측근과 어렵게 연락이 닿았는데요 이 최측근에 따르면, 옥소리 씨가 지난 해 컴백이 무산되면서 대만으로 돌아간 상태라서 국내에 없는 관계로 조만간 변호사를 선임해서 간통죄 재심 청구에 나설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옥소리의 간통죄 재심청구는 지난 2월 헌법재판소가 62년 만에 간통죄에 대해 위헌판결을 하며 가능케 됐습니다.

앞서 2007년 당시 남편이었던 배우 박철로부터 간통죄로 고소됐던 옥소리는 2008년 12월, 징역 8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는데요.


[인터뷰:옥소리]

사회적으로 너무 물의를 일으켜서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어요


지난해 초 7년여 만에 연예계 복귀를 시도했지만 재혼한 이탈리아인 요리사가 2007년 옥소리와의 간통 사건으로 국내 사법기관에 수배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복귀가 무산됐죠.

7년여 만에 다시 법의 판결을 받게 된 옥소리의 간통 혐의. 그녀의 재심 청구가 어떠한 결과를 가져올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