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킹쇼] 전체 140개의 기사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전체기사보기
  • 채널소개
  • 채널번호
  • 트위터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주소 링크
  • URL 복사
  • 글자크게
  • 글자작게
연예계 모든 것을 순위로 알아보는 시간 랭킹쇼 하이파이브입니다.

사랑하기 좋은 계절 봄, 연예계를 핑크빛으로 물들인 톱스타 커플들은 어떻게 데이트를 하고 있었을까요?

그들의 비밀스러운 데이트를 화면으로 준비했습니다. 


5위 윤계상-이하늬

지난 2013년 불거졌던 발리 동반 여행설을 인연으로 연인이 된 윤계상-이하늬 커플.


[인터뷰: 윤계상]

연애에 굉장히 바보지만 그래도 저와 맞는 저를 사랑해줄 수 있는 사람이 존재하고 그게 또한 사랑이지 않나


제17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처음 만나 발리 동반 여행설을 계기로 가까워진 두 사람은 이후 서울 동부이촌동이나 한남동의 한적한 카페에서 데이트 하는 모습, 마트에서 함께 장보는 모습 등이 포착되기도 했습니다.

지난해 이하늬가 윤계상의 소속사로 옮기면서 사내커플이 된 두 사람은 god 손호영이 출연했던 뮤지컬 [올슉업]의 공연장을 찾아 공개적으로 뮤지컬 데이트를 즐기기도 했고요.

'캘리그라피'를 함께 배우며 나란히 작품을 전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인터뷰: 이하늬]

굉장히 새롭고요 신선합니다.


지난해 연말에는 일본 동반 열애설에 휘말리는가하면 최근 윤계상이 애완견을 목욕시키는 사진 속 유리창에 비친 여성의 실루엣을 두고 이하늬라는 논란이 불거지는 등, 이들 커플을 향한 대중들의 관심 또한 큽니다.


4위 원빈-이나영


지난 2013년 연예계 최강 비주얼을 자랑하는 또 한 쌍의 배우 커플의 탄생을 알렸던 원빈-이나영의 열애소식.

원빈-이나영 커플 역시 동반 여행으로 열애사실이 알려진 경우인데요.

이들의 열애를 보도했던 매체는 '측근으로부터 원빈-이나영이 일본에 여행을 간다는 이야기를 듣고 취재를 시작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인터뷰: 원빈]

안녕하세요. 원빈입니다. 많이 바쁘실 텐데 어려운 시간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신비주의 커플답게 두 사람은 그간 이나영의 집에서 은둔형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인터뷰 이나영]

그냥 뭐 원래 성격도 그런 것 같은데 그래서 요즘에 여성스러워지려고 굉장히 노력합니다 그래서 오늘 옷도 입었고요


이나영의 집은 경기도 분당의 한 주상복합아파트로 철저한 보안을 자랑했는데요.

그만큼 이들의 목격담도 찾기 쉽지 않았기에 이곳에서 원빈과 이나영은 1박 2일간의 비밀스러운 데이트를 즐길 수 있었을 것이라는 후문입니다.


3위 이승기-윤아

지난 2014년 갑오년 새해 첫 날 연예계 1호 커플로 이름을 올린 이승기와 소녀시대의 윤아.

두 사람은 고등학교 때 연예계에 데뷔해 가수와 배우를 겸업하고 동국대학교 동문이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어 더욱 화제를 모았습니다.


[인터뷰: 이승기]

아니라고 해도 어~ 맞다고 하면 더 어~ 그럴 거잖아요. 아무튼 윤아 씨는 진짜 좋은 후배고요.


이승기와 윤아는 주로 스케줄이 끝난 늦은 시각에 편안한 복장으로 자동차 데이트를 즐겼으며 장소는 골목길, 한강, 남산 등지였다고 전했습니다.

특히나 새벽 1시를 넘기지 않고 귀가하는 이른바 '신데렐라 데이트'를 해 왔다고 하는데요.

특히 이승기의 집과 윤아의 집은 직선거리로 500m 남짓인데다 차로 움직이면 약 1분 정도 소요되는 아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바쁜 와중에도 만남을 이어올 수 있었다고 합니다.
 

2위 비-김태희

지난 2013년 연예계 첫 공식 커플의 탄생을 알린 월드스타 비와 국민여신 김태희.


[현장음: 비]

인간적인 모습 그리고 저다운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서 공개를 하게 됐죠


최강 비주얼을 자랑하는 비-김태희 커플은 지난 2011년 한 소셜커머스 광고 촬영을 통해 처음 만난 것으로 알려졌었죠.

열애공개 1년 반 만이던 지난해 6월 이들의 데이트 현장을 [생방송 스타뉴스]에서 단독으로 공개했습니다.

비-김태희 커플은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한 고깃집에서 나란히 앉아 저녁식사를 즐겼는데요.


[현장음: 비]

정말 획기적인 시도가 아니었나라는 생각이 좀 들어요


또 지난해 7월에는 결혼설에 휩싸이기도 했습니다. 당시 독실한 가톨릭 신자인 김태희를 따라 연인인 비가 천주교 세례를 받았다는 소식이 전해졌기 때문입니다.


[현장음: 김태희]

연애 결혼 출산 이런 건 인력으론 안 되는 거 같더라고요 그냥 저의 바람은 마흔 이전에만 결혼할 수 있으면 성공이라 생각해요


지난 1월에는 비가 출연 중인 중국 드라마 촬영장을 김태희가 찾아가는 등, 상하이에서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가졌다는 소식이 들려오기도 했고요. 제주도 여행설이 불거지기도 했습니다. 


1위 이민호-수지

한류스타 이민호와 국민 첫사랑 수지의 열애소식은 연예계를 뜨겁게 달궜습니다.

지난 3월, 이민호와 수지는 파리와 런던에서 각각 화보촬영을 마친 뒤 수지가 있었던 런던에서 2박 3일간 글로벌한 데이트를 가진 모습이 포착됐는데요.

한류스타이자 국민 첫사랑의 남자가 된 이민호. 열애사실을 인정한 후, 해외스케줄을 소화하기 위해 찾은 공항에서 많은 스포트라이트를 받았지만 당당하게 카메라 앞에 섰습니다.


[현장음: 이민호]

잘 다녀올게요.


수지 역시 미쓰에이 쇼케이스에서 이민호와의 열애사실을 당당히 털어놨었죠.


[인터뷰: 수지]

응원할게요. 파이팅!


스타라는 이유로 사랑하는 사람과 비밀리에 데이트를 할 수 밖에 없었던 스타들. 열애사실을 공개한 만큼 모쪼록 당당하게 예쁜 사랑하길 바랍니다.

0 0
많이본기사많이본기사
최근 기사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