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킹쇼] 전체 140개의 기사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전체기사보기
  • 채널소개
  • 채널번호
  • 트위터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주소 링크
  • URL 복사
  • 글자크게
  • 글자작게
연예계 모든 것을 순위로 알아보는 시간 랭킹쇼 하이파이브입니다. 봄기운이 완연한 요즘 연예계에도 핑크빛 봄바람이 불고 있는데요. 최근 열애사실을 공개한 스타들의 소식을 랭킹쇼에서 준비했습니다.

 
5위 장윤주, 연하남과 결혼


세계가 인정한 인기 절정 톱모델 장윤주. 알려진 바에 따르면 장윤주는 오는 5월 29일 서울 강남의 한 교회에서 웨딩마치를 울립니다.

결혼발표 당일 장윤주가 있던 곳은 바로, [서울패션위크] 패션쇼 현장. 패션쇼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나온 장윤주를 직접 만나봤습니다


[현장음: 기자]

결혼발표 소감 부탁해요

[현장음: 장윤주]

감사합니다


장윤주의 예비신랑은 4살 연하의 사업가로, 글로벌 디자인 회사를 운영 중인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현장음: 기자]

예비남편을 자랑하면?

[현장음: 장윤주]

성실하고 순하고 그리고 착해요


앞서 [무한도전]에서 노홍철과 가상부부로 출연해 알콩달콩한 신혼생활을 보여준 장윤주.


[현장음: 기자]

많은 팬들이 노홍철과 잘 되길 바라기도 했는데?

[현장음: 장윤주]

워낙 [무한도전]과는 각별한 사이다보니까 더 그러셨던 거 같은데 서로 좋은 사람 만나서 저도 가게 되고 그 분도 그렇게 되지 않을까


지난 1월부터 교제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진 장윤주의 깜짝 결혼발표, 하지만 속도위반은 아닌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현장음: 기자]

결혼을 너무 빨리하는 게 아닌지?

[현장음: 장윤주]

이제는 딱 보면 알겠더라고요

[현장음: 기자]

결혼준비는 잘 되가나?

[현장음: 장윤주]

이제 해야 되요 지금 너무 바빠서

[현장음: 기자]

너무 축하합니다

[현장음: 장윤주]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4위 조보아-온주완, 열애 중

배우 온주완과 조보아가 지난 2월 말부터 약 한 달째 핑크빛 사랑에 빠졌다는 달콤한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두 사람의 인연은 지난해 방송된 드라마 [잉여공주]로부터 시작됐는데요.


[인터뷰: 조보아]

점점 촬영을 하면서 부담보다는 몰입을 해서 그런지 설레더라고요.


평소 주위 사람을 살뜰히 챙기기로 유명한 온주완은 드라마 촬영과정에서 8살 연하의 후배 조보아를 살갑게 도와왔고 올해 들어 연인으로 발전했다는 후문입니다.


[인터뷰: 온주완]

좋아하죠. 네? 더 좋아하라고요


두 사람의 열애설이 보도된 뒤, 양측 소속사는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두 배우가 연인으로 만나고 있음을 확인했다'며 열애사실을 인정했죠.

온주완-조보아 커플의 열애 소식에 함께 드라마를 촬영하던 당시 SNS에 올린 다정한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인터뷰: 조보아]

사랑은 집착의 어머니인 것 같아요. 사랑이 깊어지고 그게 일방적이다 보면 집착이라고 말을 하는 것 같아요.


드라마 [펀치]에 출연했던 온주완에 이어 조보아는 영화 [시간이탈자]와 [나를 잊지 말아요] 드라마 [실종느와르M]으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3위 성유리-남친과 미국 여행

원조요정 성유리가 연인인 프로골퍼 안성현 선수와 미국 여행설에 휘말렸습니다.

지난 26일 매체보도에 따르면 '성유리가 지난 1월 중순께 연인인 안성현 선수와 미국 로스앤젤레스와 라스베이거스 등 서부지역 일대를 여행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는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두 사람의 미국 여행설은 해외 교포들이 활동하는 커뮤니티 등에서 목격담이 흘러나오면서 퍼지게 됐습니다.

하지만 미국 여행설이 보도된 지난 26일. 성유리의 측근은 '성유리와 안성현 선수가 지난 1월에 미국여행을 다녀왔다는 보도는 사실이 아니다', '당시 성유리는 [힐링캠프]를 비롯해서 공식적인 일정을 소화하고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보다 앞선 지난 13일에는 '성유리와 안성현이 서울 강남의 가구 전문점에서 가구를 함께 보러 다니는 모습이 연달아 목격됐다. 결혼을 준비하는 여느 예비 신혼부부와 다름없는 모습이었다' 보도가 전해지면서 결혼임박설이 흘러나오기도 했었죠.

지난해 6월, 프로골퍼 안성현 선수와의 열애사실을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던 성유리. 1981년생, 올해 서른다섯 동갑내기인 성유리-안성현 커플!  결혼적령기에 접어들었기에 이들이 과연 사랑의 결실을 맺을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인터뷰: 성유리]

나중에 시집가면 요리를 해주는 엄마, 아내가 되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요리 잘 하고 싶습니다


2위 박하선-류수영 열애

지난 2013년 여름 MBC 드라마 [투윅스]에서 약혼자로 만나 호흡 맞췄던 배우 류수영과 박하선. 


[인터뷰: 박하선]
장태산(이준기)은 좀 순수한 면이 있고요. 그리고 임승우(류수영)는 굉장히 기대고 싶은 면이 있어요. 근데 둘 다 너무 위험해서 차라리 힘 있는 조민기 선배님 아직은 보류하겠습니다.


[현장음: 류수영]

너무 현실적이십니다.


최근 한 여성지는 '드라마에서 이루지 못한 사랑이 현실에서는 이뤄졌다. 외모도 성격도 훈훈한 류수영과 박하선이 극비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이 지난해 봄, 인연을 맺은 지 약 1년 만에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본격적인 교제를 시작했다. 혼기가 꽉 찬 두 사람이 결혼을 전제로 아름다운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는 게 관계자들의 전언이다'며 류수영-박하선 커플의 열애사실을 보도했습니다.

또 해당매체는 지인의 말을 빌려 '두 사람은 서로의 가족에게도 소개하며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만나고 있다. 섬세하고 부드러운 성격의 류수영과 여성스러우면서도 털털한 박하선이 서로의 부족한 면을 채워주고 있다'며 '이들은 8살 나이 차가 무색할 정도의 훈남훈녀 비주얼을 자랑한다'고 전했습니다.


[인터뷰: 류수영]
사랑하는 사람한테 헌신적이다 이건 좀 비슷하지 않나 생각하고 있습니다 제가 제 입으로 얘기하니까 좀 민망합니다


이후 두 사람의 소속사 측은 '만난 지 5개월 정도 됐으며 결혼을 언급하기에는 시기상조지만 예쁘게 잘 만나고 있다'고 열애사실을 인정했습니다.

류수영과 박하선의 '썸'은 이미 곳곳에서 포착되었는데요.  드라마 촬영 당시 대본에도 없는 스킨십을 유도했던 류수영이 [진짜 사나이]에 출연했을 당시 박하선은 달달한 위문편지를 쓰기도 했었죠.

또 이런 경험은 박하선의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시즌2 출연에도 영향을 미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박하선은 지난 25일 서울패션위크에서 꽃잎을 연상시키는 스킨톤의 원피스를 입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열애 후 첫 공식석상에 나서 눈길을 끌었습니다. 


1위 이민호-수지 열애, 이민호 모습은?

최고의 한류스타 이민호와 국민 첫사랑 수지의 열애소식은 연예계를 뜨겁게 달궜습니다.

두 사람이 소속사를 통해 열애사실을 인정한 가운데 글로벌한 데이트 소식 역시 시선을 고정시켰습니다. 파리와 런던에서 각자 화보 촬영을 마친 이민호와 수지. 두 사람은 수지가 있는 런던에서 만나 2박 3일을 함께 보낸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해당 일정 동안 이민호는 어머니, 누나와 동행했고 수지 역시 매니저 등과 일정을 함께한 것으로 전해지기도 했었죠.

또 그보다 앞선 1월에는 이민호의 첫 영화 주연작인 [강남 1970] 특별시사회에 수지가 참석해 응원 메시지를 남기기도 했습니다.


[인터뷰: 수지]

영화 대박 나시길 바라겠고요. 응원할게요. 파이팅!


한류스타이자 국민 첫사랑의 남자가 된 이민호는 지난 26일, 중국 광고프로모션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했습니다. 이민호는 화이트로 포인트를 준 블랙 점퍼에 블랙 진을 입을 입고 선글라스를 낀 모습이었습니다.

열애사실을 인정한 뒤였지만 여전히 많은 팬들이 이민호를 배웅하기 위해 공항을 찾았고 그를 취재하는 취재진들의 열기 또한 무척이나 뜨거웠습니다.


[현장음: 취재진]

팬들한테 한 마디만 해 주세요.


이민호는 비록 취재진들의 질문에 입을 열지는 않았지만, 수지와의 열애사실을 인정한 뒤 당당하게 카메라 앞에 섰는데요.


[현장음: 팬]

오빠 파이팅! 잘 다녀오세요.


2015년 봄을 핑크빛으로 물들이며 열애사실을 공개한 스타들의 사랑과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하겠습니다.

0 0
많이본기사많이본기사
최근 기사더보기